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89
가족여행 반땡하자는 동생.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는 쓰니+부모님1명 2인분만 내면되고 동생은 동생가족+부모님1명 5인분 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이게맞지 동생 양심 실종됐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동생네 양심없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양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아니지 차라리 부모님걸 내가 낼테니 본인 가족 다 책임지던가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나도 이게 맞다고 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모님것만 반띵하고 각자드는건 각자 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모님것만 반띵이지 저게 뭔소리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양아치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4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55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이 걍 쓰니는 부모님 내가할테니까 너네가족은 너가 챙겨서 오라해야디.. 차라리.. 그건 아님..동생 왜그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고 쓰니가 걍 부모님동생만 델고 네명이서 일본 여행가도 500이면 충분할듯ㅋㅋㅋㅋ 부모님만 델고가면 완전 넉넉함 3박4일정도면 혼자 다해드리고 효도 생색낼수잇는거 괜히 반띵할 필요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500으로 일본이면 그냥 쓰니가 부모님 모시고 다녀와도 넉넉하겠는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온가족 일본갔을때 300도 안들었는데,,,어떻게 해야 저렇게 많이,,,나오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7로 나눠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떻게 2:7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2:5네 총 7명중 쓰니가 본인이랑 부모님한명꺼 내고 동생이 부모님 한명이랑 4인가족 내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산수가안되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모님껏만 반띵이지
동생네 양아치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집은 초등학교 입학 때부터 수포자들이었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5/7동생 2/7당사자 이게 반띵이지 양심없네 동생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동생은 말이 가족여행이지 본인 가족여행 욕심 채우려고 하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동생 양아치임? 나 같으면 걍 부모님 내가 모시고 갈테니 따로 가자고 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양아치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슨 계산법이 저래 동생 뭐하자는거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동생이 돌았나.. 부모님껄 반띵하고 각자 집 각자 해야지 날로 먹으려고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동생네 외벌이면 함. 근데 아니면 나랑 부모님비용만 부담할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서 밥값도 반띵하자고 할텐데 첨부터 확실히 해야할 것 같아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동생 양심 가출했나ㅋㅋ
쓰니는 본인경비랑 부모님경비 반띵만 내면 됨.
이게 싫으면 여행엎고 따로 부모님 챙기면 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나는 동생이 먼저 저러면 정떨어져서 그냥 파토내거나 부모님이랑만 갈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니네끼리 가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동생이 양아치인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너무한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동생네 5인분, 글쓴 2인분 내야지 저게 뭐임?
한 700,300 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딱봐도 말안통하는 부류일텐데 윗댓들처럼 2대 5로 내자느니 부모님 것만 내가 나눠 내겠다느니 그런 소리 하지마 제발ㅋㅋㅋ 그냥 일정안되니까 니들이 모시고 다녀와 이러고 빠져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면 동생은 즈그 가족 여행비 내는 거지 저게 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래놓고 효도는 같이한척 할꺼잖아ㅋㅋㅋㅋ
저럴꺼면 여행을 걍 따로가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게 무슨 계산법이람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장난하나 동생 4식구에서 걍 할말 잃음
지 식구 빼고 가던가 양심 어디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 너무한뎅 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이없네 부모님 몫만 자매가 나눠야지 왜 퉁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동남아 일본 1000까진 안들겠지만 비행기, 숙소 각자 따로 알아서 결제하고 부모님 경비랑 가서 먹는 식비정도는 반띵이 좋을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여행 따로가자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놓고 생색은 본인이 낼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장난하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디나 양심없는 형제들은 있는 듯 외동이고 말지 아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양아치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4식구 다 오지말고 동생만 오라고 하면 안되나 애기들 찡찡대는거 케어하면 두배로 피곤한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후기 없나 ㄹㅇ 노답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딱 2:5하기에는 무리가 잇을거 같기도 하고
1/3, 2/3 하면 서로 빈정 상하지 않게 다녀올 것 같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말하면서도 안부끄러웠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미쳤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일본 동남아에 뭔 500...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뭔몽몽소리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동생이 완전 양아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양심 어디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 N으로 나눠야지 뭔 기적의 계산법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자식 A약 286만 원 (본인+부)
자식 B약 714만 원 (본인가족+모)
합계약 1,000만 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동생새끼 양심 전쟁터 보냈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냥 쓰니가 부모님 여행비 다 내고 자기네는 자기네 가족여행비만 내고 여행가면서 효도하는척 하는거잖아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제안은 저렇게 할 수 있다고 봄 근데 쓰니가 무리라고 말해도 이해할 거 같거든? 걍 협상하면 되는 일 아닌가?🧐 재정적 여유 없어서 얼마 이상 못 쓴다고 하면 되잖음 우기면 ㄹㅇ 돈 없어서 못 갈 거 같다 미안하다 하면 되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솔직히 제안 자체는 할 수 있다고 봄 근데 거절하면 그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 진짜 저렇게 내주면 그냥 호구되는거임 아무도 고맙게 생각안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부모님 비용에 대해서 만 반띵이지.
무슨 동생네 가족비용 다 합쳐서 반띵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니 가족맞나 ㅋㅋㅋㅋㅋㅋ 왜저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노양심 본인 가족은 본인이 내고 부모님것만 반반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니 진짜 나도 저런거 겪었음 거긴 식구고 나는 한명인데 왜 반띵하지???? 현실에서 이렇게 하는경우 진짜 많음 ㅠㅠㅠㅠㅠ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상한 말투의 동생3
06.24 05:24 l 조회 4070 l 추천 1
매운낙지만두 이름 짓기1
06.24 05:24 l 조회 2646
여기 주차하지마시개1
06.24 05:23 l 조회 809
1호선 할마이부대1
06.24 05:22 l 조회 1339
시골식 간장계란밥3
06.24 05:21 l 조회 5270
피자를 쉼없이 먹는 법1
06.24 05:19 l 조회 1669
윤식당이 만든 오해46
06.24 05:18 l 조회 64152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9
06.24 05:18 l 조회 17342
사회생활 한 줄 요약9
06.24 05:16 l 조회 13059 l 추천 3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5
06.24 05:15 l 조회 14607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2
06.24 05:13 l 조회 14422
교정기 새로 끼고 발음이 어눌한 디씨인
06.24 05:11 l 조회 4368
러닝 고수 특징.JPG1
06.24 05:11 l 조회 3921
엇갈린 운명1
06.24 05:10 l 조회 273
멕시코 마약옥수수2
06.24 05:09 l 조회 2191
어향육사를 만들어 본 한 사람.jpg
06.24 05:08 l 조회 1019
칼로리 폭탄
06.24 05:07 l 조회 281
만두 32개에 비빔면 두 개 못먹어?1
06.24 05:07 l 조회 1783
활의 달인
06.24 05:06 l 조회 215
사극에 나온 박성웅
06.24 05:05 l 조회 386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