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11
삼전,하닉 단일레버리지 근황 | 인스티즈
삼전,하닉 단일레버리지 근황 | 인스티즈
삼전,하닉 단일레버리지 근황 | 인스티즈

레버리지 교육 들었잖아

 

대표 사진
익인2
경험삼아 1주 사봣는데요 바로 손절 쳣어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3만원에 가까운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 장중에 찍은거 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으면 올라가는디 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몇시간도 못버티면 레버리지 접어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히 이득을 보는 사람도 많지 그치만 레버리지는 굉장히 위험함 단순 2배상승 2배하락으로만 알고 들어갔다가는 크게 잃을거임 주가가 횡보를 해도 사실상 손해 볼 수 있음 음의 복리를 꼭 알고 들어가길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늘 올라갔는데.
근데 레버리지는 스왑이자와 운용보수가 세서 1배짜리가 1%오르면 쟤네는 2%오르는게 아니라 2%조금 안되게 오르고 1%떨어지면 2%조금 넘게 떨어져요. 다들 신중하게 하시길!
물론 그렇지만 난 그냥 들어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식 고수들은 쳐다도 안본다는 레버리지..난 이걸 주린이들이 우르르 들어가는 광경을 보고 놀래버림 정말 주식이 붐이구나 싶으면서도 이러다 다들 크게 힘들어질 날이 올텐데 그때 볼만하겠다 싶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냅두면 오른다 왜 떨어져ㅠㅠㅠㅠㅠㅠㅠ?팔까? 지금 팔까? 하는 사람들은 걍 주식하지마십시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레버리지는 단타용이에요 냅두면 오른다..? 올라도 오른게 아닙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마갓 레버리지는 길게갈수록 엄청 손해보는 구조에유 빨리치고 빠져야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버리지는 원래 위험함... 저거는 또 사라질수 있는거라서 저 종목 추천해준 사람이랑은 걍 쌩까라고 하더라고 나도 그래서 넣으려다가 안넣었음 ㅎㅎ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Soxl이면 몰라도 한국형 단일 래버리지는 약간 그렇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레버는 진짜 왜.. 하는거지 차라리 개별주 하나를 사는게 편하지 않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으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레버리지는 무조건 개손해보는 종목임 쳐다도보지마셈 복리로 움직여서 ㄹㅇ 개위험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보름달 선명하게 찍기
4:42 l 조회 19
인스타 사진을 믿지마세요1
4:40 l 조회 6358
진짜 초보라곳!!!
4:39 l 조회 63
장사 잘하는 성공법
4:39 l 조회 70
목욕하는 수달
4:37 l 조회 99
8년동안 쓴 폰을 보내며
4:37 l 조회 23
여친이 욕했다
4:37 l 조회 49
젤 짱났던 손님
4:36 l 조회 16
웃긴 유튜브 콤비
4:36 l 조회 12
고양이 캔 만드는 법
4:35 l 조회 176
과자 과대포장을 한 미국
4:34 l 조회 105
머리카락을 잃자...
4:33 l 조회 348
허가 받아야 지을수 있음
4:32 l 조회 106
다 먹으면 공짜
4:31 l 조회 131
후드티에 구멍 낸 이유
4:30 l 조회 166
고춧가루 빌런
4:30 l 조회 113
수명이 다한 솔개
4:29 l 조회 59
시험기간 우리들의 뇌 유형
4:28 l 조회 141
맛있는 녀석들 비방용
4:28 l 조회 392
어깨넓은 사람이 자는 방법1
4:27 l 조회 296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