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84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생각보다 더 심각하다는 스벅 불매운동 근황
173
23일 전
l
조회
106521
인스티즈앱
12
16
12
1
익인1
개처맞아야 다시는 그럴 시도도 안 하고 컨펌도 더 꼼꼼하게 하지
23일 전
익인2
지금 남은 별 쿠폰으로 싹 털어서 음료 사는 사람들 있어서 더 떨어질 수도..
23일 전
익인123
22 6월1일~14일은 카드잔액도 전액 환불 가능하다니까 더 빠질듯
23일 전
익인3
이번 사태 시작은 일개 직원일지 몰라도 평소 오너리스크가 있었고 거기에다 기껏 사과랍시고 한 것도 생각 차이? 이러고 자빠졌으니...
23일 전
익인4
진심임.. 회사 근처 스벅 진짜 개많은데 늘 우글우글하던게 싹 줄었음 개텅텅임 지나가면서 다 보임 ㅋㅋ
23일 전
익인5
진짜 광화문쪽이라 아예 사람이 0일 순 없긴 한데 점심에 발 디딜틈 없이 바글바글했는데 사람 반 이상은 빠짐... 근데 아 불매할래!! 보다도 그냥 가기가 꺼려져서 안 가게 됨ㅁ
23일 전
익인6
이젠 회사자체 병크보다 ㅇㅂ애들이 찬양하는 이미지 묻은게 더 치명적임
23일 전
익인21
2222 뭔가 착각하는 애들 있는데 ㅇㅂ 애들만 안나댔어도 그냥 잠깐 저러다 말았을거임
23일 전
익인43
33 쪽팔려서 못 가겠어요 ㅠㅠㅠㅠㅠ
23일 전
익인47
44 저도 이것때문에 못 먹겠는거예요
23일 전
익인48
55
23일 전
익인63
666
23일 전
익인65
77 남은 금액 쓰러 가려다가 일베로 보일까봐 못 감... 근데 6월 1일부터 환불해준대
23일 전
익인69
88 가기 좀 그래.. 굳이 가야할 이유도 없고 스벅 주변은 어차피 다른 카페도 많으니까
23일 전
익인87
99 그래서 더 가기싫음
23일 전
익인88
1010 맞아 ㅜ
23일 전
익인89
11
23일 전
익인90
12
23일 전
익인95
13 컵 들고 다니기 무서움...
23일 전
익인117
14 진짜 더 꺼려지는 이유임
23일 전
익인119
15
23일 전
익인122
16
23일 전
익인124
17 진심 역겨움
2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
우리지역은 사람 많이 없었음
주차장 한산
23일 전
익인8
심지어 날이 겁나 더워져서 매출 올라야할텐데 떨어진다는게 타격 미친거지..
23일 전
익인11
22 맞죠 제 주변도 스벅 안 가고 다른 데로 가요
23일 전
익인20
아 그러고보니 그러네
23일 전
익인9
카공하러 맨날 카페 가는데 스벅을 제일 자주 가다가 저거 터지고선 투썸 감 ..
23일 전
익인10
탱크까지만이었어도 아 병크터졌네 하고 흐린눈하며 갈사람 많았을텐데 갑자기 2찍모임같은 분위기 되니까 오해받기싫어서 안가는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16
22 탱크까지만해도 개인의 실수인가 정도로 흐린눈 할수 있었는데 이제는 오해받기 싫어서 못가겠음ㅋㅋ
23일 전
익인22
333
23일 전
익인31
44 갠적으로는 이거,, ㅋㅋㅋ
23일 전
익인35
55 런베뮤 때도 그렇고 일 터져도 무시하고 갈 사람은 감 근데 지금 분위기가 어쩌다 보니 저기 가는 것 자체가 2찍 인증이란 프레임이 씌워져서 더 안 가는 것도 있을 듯 ㅋㅋ ㅜ
23일 전
익인41
66 깊티 털러 가는 건데 오해받을까 봐 엄청 걱정함.. 이미지가 너무 안 좋아짐
23일 전
익인43
777 이거 맞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거기 가면 옆에 일베들일 거 같고 사진 찍혀서 멸공 어쩌고 하면서 같이 싸잡아 올라갈까봐 ㅠㅠ
23일 전
익인46
888 2찍들이 난리치면서 우리가 소비해주겠다!!하니까 먹기 시러짐 나도 그런 사람 같아서...
23일 전
익인76
999
23일 전
익인77
정치 묻어서 더 더러워졌어 ㅋㅋㅋ
23일 전
익인89
11
23일 전
익인103
12
23일 전
익인112
14
2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일베에 국힘까지 다 묻어서 안 가고 싶음
23일 전
익인13
스벅은 나도 찝찝해서 안가긴 하는데 신세계 그룹 전체 불매로 퍼지는 건 "???" 이 상태 오너리스크와 관계 없는 계열사까지 싸잡혀서 불쌍하다
23일 전
익인14
오바..
23일 전
익인15
지팔지꼰ㅋㅋ 신세계 계열사도 스벅 손절하고 다른 브랜드로 뿌림ㅋㅋ
23일 전
익인17
이제 신세계 불매임? 스벅은 그렇다쳐도 지금 우리 경제도 어려운데 좀 적당히 하자 저거 불매하면 신세계만 타격 입는거 아님 저기 입점한 애꿎은 점포들도 다 타격입어 그리고 스벅 대표 해임도 시켜다며
23일 전
익인53
걍 일본브랜드라 불매하고 이거랑 차원이 다른게 오너가 지금까지 sns에서 한 행적이 있어서 더그럼 백종원 소비도 왜 안하는데ㅋㅋㅋㅋ스벅만 불매하면 저 대기업이 뭔 타격이 있겠어 신세계전체를 해야 쟤들이 다신 저런짓 못하지 오너리스크라는 말이 괜히 있겠어?? 다른 오너들은 바보라 대외활동 안하는줄알아?? 자기믿고 점포낸 사람들 피해주지 말아야한다는 생각을 안하니까 저런행동 한거잖아
23일 전
익인17
불매해서 얻고자 하는게 뭐야?
23일 전
익인106
일벌백계
23일 전
익인18
당근에 스벅 텀블러 많이 올라옴...
23일 전
익인19
담주에 환불시작되면 매출 더 빠질듯..
23일 전
익인25
22 기다리고 있음
23일 전
익인65
33 환불 대기중
23일 전
익인105
나도
23일 전
익인23
가면 직원들이 날 일베로 생각할까봐 논란이후 단 한번도 안감 원래 일주일에 두번은 갔는디
23일 전
익인26
이때싶 일베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하니까 가기 싫어짐
23일 전
익인27
저도 그래서 오늘 그냥 다른 카페 갔어요...ㅎ
23일 전
익인28
일베들 여기저기서 은근슬쩍 자아표출하는거 역겨웠는데 이참에 다른 기업들도 빡세게들 잡길
23일 전
익인29
스벅에 사람 좀 줄면 좋긴해.. 작업하러갈때마다 사람 많았어서
23일 전
익인30
쫀득한 스벅 이용자들을 위해 자리 텅텅 기원합니다
23일 전
익인32
신세계까지는 뇌절인 듯
23일 전
익인33
개념있는 유명 연예인 스벅 잘만가는데?
최출처: 엑스포츠뉴스
https://share.google/BHIXKMm6fmLsJtSoP
23일 전
익인104
말하고싶은게 뭐임? 너가 가고싶으면 걍 가면 되는데 글하고 안맞는 기사 갖고 와서 뭘 얘기하고 싶은걸까
23일 전
익인33
스벅 지금 불매하는 애들 걍 다 사상이 이상한거임
23일 전
익인123
개인자유지
23일 전
익인104
사상이라는 단어 꺼내는거 자체가 너도 이상한거야 안가는게 아니고 일베들때문에 '못'가겠다인건데 사상 단어 꺼내면서 다 이상한다고 하는거 자체가 너의 사상도 인증하는 꼴인거고. 스벅은 100년도 안된 우리나라 슬픈 역사를 가지고 희화화 했고 우리나라 내에서 일어난 역사적 사건을 가지고 피해자들을 무시한거야. 그런 마케팅이 불편하니 안가겠다인데 왜 안가는 사람 하나하나 비꼬고 욕먹을 일임 이게? 너는 가고싶으면 열심히 가라니까? 아무도 안말려 진짜
22일 전
익인131
저거 미국 스벅인데
22일 전
익인34
근데 유니클로도 저러다가 다시 회복했잖아.. 스벅도 그러지 않을까 우리나라 사람들 불매 안 되는 거 같음..
23일 전
익인53
일베묻은거라 좀 다른거같음
23일 전
익인34
어찌보면 유니클로가 죄질이 더 나빠.. 사람마다 다르게 생각하겠지만 난 그래
전범국에서 위안부 할머니들을 조롱했다는 게
23일 전
익인89
그래도 몇년 간 타격은 있었잖아 복귀라 할 수 있지만 회복은 어렵고
23일 전
익인34
얼마전에 최고 매출 찍었다던데..?
23일 전
익인92
유니클로는 비슷한 국내 스파브랜드보다 질이 압도적으로 좋아서… 불매 잘 안되는 거 같아. 스벅은 우리나라에 대체할 수 있는 카페가 많아서 불매 오래 갈 거 같음
23일 전
익인34
그건 인정함 우리나라 스파브랜드가 더 힘 내야 돼
너 말대로 우리나라도 이제 스벅 말고도 괜찮은 카페들 많아서 대체될 거 같긴 하다
23일 전
익인36
솔직히 초반대처만 잘했어도 이 정도까지 안갔을듯
23일 전
익인37
2찍보다 일베묻은게 큰듯
23일 전
익인38
지팔지꼰
23일 전
익인42
1번 사진에 왜 어떤건 x고 어떤건 아니야??
23일 전
익인45
제미나이로 만들어서 걍 저렇게 된듯
23일 전
익인44
생각보다 많이간다 난 쿠폰 소멸되기 일보직전이라도 가야되나 싶은데
23일 전
익인49
대처를 잘했으면 모를까 사과도 별로였음. 하필 일베..
23일 전
익인50
일베는 진짜 악의축임..
23일 전
익인51
에휴 왜 그런 짓을 해가지고... 가만히만 있어도 스벅 이미지 그럭저럭이었는데
23일 전
익인52
회사랑 집 앞 휑하긴 하더라구요
매번 점심시간 끝날때쯤
사이렌 오더 걸면 40 30명 대기였는데
이젠 4 5명 대기 거의 바로 나오고
먼가 파트너도 없어보이던데
23일 전
익인54
가면 ㅇㅂ충임
23일 전
익인55
일베뭐하냐 가서 먹어줘야지
23일 전
익인56
기프티콘 받은지 얼마안된거 몇개있는데 짜증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57
근데 확실히 배달 어플들 리뷰가 싹 끊김...
23일 전
익인58
사과만 진정성 있게 했어도 쯧쯧...
23일 전
익인59
x 있는거 없는거 뭐가 다른거지
23일 전
익인60
하필 생일쯤 터져서 생일쿠폰 나왔는데도 못 쓸듯... 충전액은 3200원 밖에 안남아서 ㄱㅊ은데
23일 전
익인61
ㅋㅋㅋ
23일 전
익인62
이미지 병크도 묻었는데 굳이 찾아갈 필요를 못느끼겠음
카페라면 다른데도 많은데 진짜 굳이..
23일 전
익인64
어플도 삭제해부림 ㅠ
23일 전
익인66
솔직히 사과만 제대로 했어도 이정도 이미지는 아니었을듯...아닌가 사과했어도 뭔가 애국스벅<< 이런 워딩이 인스타에 보인 후로부터 본능적으로 거부감 들어요
프리랜서라 카페가서 작업할 일 많은데 매번 스벅 가던거 투썸이나 폴바셋으로 가는중
23일 전
익인67
지팔지꼰
23일 전
익인70
그리고 사람 없으니까 걍 더 안 가게 됨.... 마트 안에 있는 스벅 항상 사람 많았는데 주말에도 사람 없더라고요
23일 전
익인71
브랜드는 이미지가 전부구나 싶음 하루 아침에 이렇게 매출 떨어질 수가 있나..
23일 전
익인72
별 쿠폰 너무 많아서 빨리 써야돼여 흑흑ㄱ
23일 전
익인73
나도 집 앞 스벅 가려다가 다른데 갔음
23일 전
익인74
진짜 2찍,일베 묻어서 진짜 근처에 얼씬도 하기싫어짐
23일 전
익인75
스포츠불매? ㅋㅋ...걍 11연패라 그런건데요..어이없네
23일 전
익인78
꼴좋다 그러길래 왜 인성터진 짓을 해
23일 전
익인79
훈훈한 소식
23일 전
익인80
처음 탱크야 실수라고 쳐도 이상한 사람들이 애국스벅이이라고 하고(서울임) 인터넷에서도 비슷한 얘기 떠도니 굳이?싶어짐
23일 전
익인80
예전에는 스벅 간다고 ㄷㅈ녀라고 했을 사람들이 그런다는 게 더 찜찜함
23일 전
익인81
무료쿠폰 쓸겸 갈까했는데 도저히 스벅 로고 박힌거 들고다닐 자신이 없었음
23일 전
익인82
일베 묻은게 큰듯.. 오해 받고 싶지 않아서 안가게 됨..
23일 전
익인83
2찍 일베 묻어서 이제 안 감.. 카드 환불도 얼렁 받고 어플 지워야지 그리고 무엇보다 대체 가능 카페가 너무 많음
23일 전
익인84
약간 가기 민망함;;
23일 전
익인85
일베 때문에 가기 시러짐
23일 전
익인86
스벅 불매 할거면 다 같이 해야지 신세계 이마트 스타필드 지마켓 싹 다같은 계열사임.. 걍 안가면 그만
23일 전
익인91
정뭐시기야 쌤통이다 아주 ㅋㅋ멸공거리는거 꼴보기싫었는데
23일 전
익인93
난 솔직히 완전불매까지는 딱히 생각없었는데 갑자기 전국의 ㅇㅂ 옹호자들 그리고 2찍 국회의원들이 하도 나대니까 걍 갈마음 싹 사라짐; 그래서 동네에 카페들 이참에 도장찍기 하고 사는중 타지에 다녀가도 하도 널리고 널린게 카페라 대체가 너무 잘됨..
23일 전
익인94
동네 메인 사거리에 있는 스벅 지나가다 봤는데 원래 창가 자리까지 사람 꽉 차있고 중앙에는 서서 주문 기다리는 사람들로 미어터졌는데 오늘 완전 텅텅이었음... 여기 이렇게 널널한 거 진짜 처음 봤을 정도
23일 전
익인96
뒤늦은 사과문도 최악 무신사랑 비교됨 누가봐도 사과가 진심아닌거 알겠음
23일 전
익인97
그 직원 고소해주세요
23일 전
익인98
동네 스벅 자리 잡기 개빡셌는데 지나가면서 보니까 사람 진짜 별로 없어서 신기했음....
23일 전
익인99
어차피 스벅 안가도 대체할 곳이 많음
23일 전
익인100
일베ㅊ들이나 가겠지 이제
23일 전
익인101
대체재도 많은데 사과도 그지같이 해놨으니 당연한 일
23일 전
익인102
6월 1일 부터는 금액 상관없이 환불가능하니까
괜히 일베오해 받으면서 남은 금액 쓰지말고 환불하세요!!!!!!!!!!!!!!!!
23일 전
익인105
사과할거면 사과만하지 생각의 차이는 뭔 개소린거야 일을 더 키움 나도 환불받고 있는 깊티쓰고 텀블러도 투썸으로 이미 바꿈
23일 전
익인107
가면 2찍 극우 일베 취급 당할 것 같아서 가기 싫어용 (애초에 논란 터지고 나서부터 안 갈 생각이엇지만)
23일 전
익인113
애초에 스벅은 맛없어서 가기시름
23일 전
익인108
우리 동네 소도시라 스벅 딱 하나 있어서 늘 사람많고 주고객층 어르신들인데도 진짜 요즘 확연하게 줄긴 줄었음ㄷㄷ
23일 전
익인110
끝까지 맞아야 됨 저렇게 까불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 줘야
23일 전
익인111
난 집주변 스벅 지나가면서 보니까 사람 짱많아서 다들 불매 안하는줄알았어
23일 전
익인113
투썸좀 가자!!!
23일 전
익인114
카페는 대체도 너무 잘 되기도 하고 일베분들 가서 이상한 닉넴으로 커피 주문하는 사진 보니 갈 마음 자체가 사라짐..ㅋㅋ
23일 전
익인115
와 근데 스벅 장사 원래 진짜 잘 되는 구나 , , ,ㄷㄷ
23일 전
익인118
이건 극우파 X 그분이 큰일 해내신 듯
사실 불매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분 덕분에 여기까지 오게 된 것 같음 ㅋㅋㅋㅋ
23일 전
익인119
일베기업 이미지 못벗음 자초한 일
23일 전
익인120
오우 전주대비 26프로 떨어진거면 타격 꽤 큰데
23일 전
익인123
환불받고 바로 어플도 삭제해야지
23일 전
익인125
이정도면 그 일베 기획자는 신세계한테 소송ㅊ 맞아도 할말 없는거 아니냐
22일 전
익인127
난 정치관심없는데 스벅가면 일베같아서 못가겠어 오해받기싫어서
22일 전
익인128
별 털어야하는데 2찍 일베될까봐 안가는중 골드 끝나기전에 써야하는데 아오
22일 전
익인129
별걸다불매ㅋㅋ
22일 전
익인129
안쓰럽다
22일 전
익인130
일베때문에 안가게됨 우우
22일 전
익인132
다 튀어나오네요.
22일 전
익인133
일베 때문에 안 가게 됨 깊티 많이 남았는데 ㅠㅠ
22일 전
익인137
얼마전에 공항가니까 스벅에 다들 줄서고 있던데 ㅋㅋㅋ 아직 그정돈 아닌모양 ㅋㅋㅋ
5일 전
익인138
홈쇼핑에서 주던 상품권도 롯데백화점으로 바뀌고 스벅 커피 자주 쐈는데 그것도 다 컴포즈 메가 투썸으로 바뀌었더라
6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서울대 교수 피셜 실질적인 정상 체중
이슈
근데 개표현황 놀랍긴 하다 ㅋㅋㅋㅋ
일상
아파트 단지에 주민이 꾸민 벚꽃 쉼터🌸🌸.jpg
이슈 · 2명 보는 중
나 예전에 cgv에서 노부부를 도와드렸었거든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하수구에서 어린아이 목소리가 들린 썰.jpg
이슈 · 3명 보는 중
20대 후반 첫 명품백 골라주랑!!
일상
AD
회사에서 밥 짓는다는 여직원들
이슈 · 3명 보는 중
우리 부서 여직원 다섯 다 I에 히피펌이거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혼위기)와이프가 집을 나갔습니다
이슈 · 2명 보는 중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
이슈
불안하고 생각 많은 익들 이 책 읽어봐
일상 · 2명 보는 중
AD
물타다 대주주됐다는 사건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5일동안 굶어, 너무 배고파 죄 지었다"…편지 남기고 무인점포 턴 일용직
이슈 · 1명 보는 중
요새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도는 전염병
이슈
'미인계 작전'이라던 '오월드' 늑대 수색…알고 보니 유기견 늑대개
이슈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과시용 독서를 한 결과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57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56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56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27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73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8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04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6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71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20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66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7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4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5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65
당신의 직장 상사입니다
05.31 01:39
l
조회 547
21년 전 국산 소설의 명대사
05.31 01:37
l
조회 802
l
추천 1
상무 아들이 힙합하고 싶어서 자퇴한다
05.31 01:35
l
조회 2429
슬램덩크가 실사로 만들어진다면
05.31 01:34
l
조회 453
최면이 걸릴 수 밖에 없는 이유
05.31 01:32
l
조회 583
과자인거 티 많이 안나지?
05.31 01:30
l
조회 1718
돌잡이 하는데 와이프한테 혼났다
05.31 01:29
l
조회 1070
편의점 방문한 이상한 손님
05.31 01:28
l
조회 580
대박 맛집 차린 한국인 피디
05.31 01:27
l
조회 3196
남자들이 잘 모르는 지하철 탈때 매너
3
05.31 01:26
l
조회 1158
인기 많은 여자한테 들이대라
05.31 01:24
l
조회 841
동생 친구들 집에 놀러왔는데
05.31 01:24
l
조회 477
남친 최애 AV 배우 물어보는 여친
1
05.31 01:22
l
조회 1372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8
05.31 01:19
l
조회 83460
l
추천 20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11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일본 상점 사장님이 가게 앞에 붙여둔 공지사항
05.31 01:18
l
조회 1172
웃긴 낙서들
05.31 01:17
l
조회 628
10만원에 친구 정리가 된 이유
05.31 01:16
l
조회 1703
동사무소 주민센터 용역 경비원 후기
05.31 01:15
l
조회 1529
세계 최초라는 논 바이너리 발레 댄서 (발레리노? 발레리나?)
1
05.31 01:13
l
조회 5872
강릉에서 포착된 프롬트웬티 근황...jpg
05.31 01:08
l
조회 865
더보기
처음
이전
481
482
483
484
48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4
1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17
2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7
3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2
4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45
5
속눈썹의 위력
3
6
한글 배우다 감동 먹은 외국인
3
7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15
8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45
9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13
10
김치냉장고 유치원
11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때 팁
1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
8
2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
6
3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
3
4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5
이거 새끼바퀴임..?
11
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7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8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
2
9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
3
10
낼 점심 뭐먹지
5
1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
1
2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5
3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추천
6
4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6
5
ㄱ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3
6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7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
2
8
밴드 좋아하다보니 남연들 볼 때마다 손톱부터 보게 됨
6
9
여돌은 멤버 변동없이 10년이상 했으면 진짜 오래 그룹한거 맞나?
12
10
내 최애 보고 가
2
1
정채연 허리에 찐타투야? 스티커야?
1
2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정신적 연하연상된거 개웃ㅋㅋㅋㅋㅋ
2
3
멋진신세계
자니?
1
4
정보/소식
[단독] 오마이걸 아린, 이하늬 만난다…'프로모터' 합류
5
허남준 멋세계짤 보다가 고래별 생각남 ㅅㅍㅈㅇ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