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04

영화 와일드 씽 씨네21 별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재밋을듯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예뻐서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착해서 좋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동원 오정세 엄태구 신하균의 열일에 재밌을뿐 영화내용자체는 별거없을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용이 뻔하긴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웃긴포인트가 있는거고 무슨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장르에서 저 평점이면 높은건데 기대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사회로 봤는데 재밌었음 영화가 약간 의식의 흐름대로 가는 전개라 개연성 따지는 타입이면 호불호 갈릴수도 근데 ㄹㅇ 오정세는 취향도 안타고 나올때마다 웃음타율 미침ㅋㅋ 엄태구도 코미디 생괜 캐릭터 자체로는 박지현캐가 제일 매력있었고 엔딩 개깔끔해서 맘에 들었음 + 강동원 연기가 좀 아쉬운데 보면 걍 고생했다 생각들어서 크게 안거슬리고 괜찮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박평식이 별3개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랑.은.몰.까.러브이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갠적으로 강동원 코미디 연기할때가 젤 좋더라 난...그녀를 믿지마세요 고추총각이 최고 좋았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머니 영정 사진 촬영에 오열하는 환희
06.02 23:22 l 조회 1166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남자
06.02 23:20 l 조회 441
지금하면 욕 먹었을 90년대 예능.jpg
06.02 23:19 l 조회 3798
남성들의 평생의 로망과 취미
06.02 23:18 l 조회 1150
놀러 가도 출석 인정해주는 교수님
06.02 23:17 l 조회 749
개꿀 콜을 잡은 배달 기사65
06.02 23:17 l 조회 90625 l 추천 2
냥이에게 손가락 하트를 해보았다1
06.02 23:15 l 조회 1500 l 추천 1
1885년 창업, 4대째 이어온 일본 스시 명가
06.02 23:15 l 조회 1054
옛날 옛적 흡연 문화2
06.02 23:12 l 조회 1807
전국 중등 축구리그의 현실1
06.02 23:09 l 조회 682
시골 지역 출장가서 곰 만난 썰
06.02 23:07 l 조회 809
트위터 무쌍 플에서 예쁘다고 반응 개좋은 여자아이돌4
06.02 23:06 l 조회 1355 l 추천 2
요즘 회사들이 20대 신입사원을 뽑지 않는 이유.jpg71
06.02 23:06 l 조회 86336 l 추천 2
대한민국이 세계에서 잘하는 거 모음1
06.02 23:04 l 조회 1701
영앤리치의 삶1
06.02 22:58 l 조회 6715
와이프가 엄마랑 같이 살고싶다고 하네162
06.02 22:56 l 조회 117248 l 추천 4
스위스 버스에 대문짝만하게 적혀있는 한글
06.02 22:53 l 조회 2295
우리나라는 찐부자는 외제차 안탄다고.jpg49
06.02 22:47 l 조회 70147
도박으로 3개월간 8600만원 잃은 남편16
06.02 22:44 l 조회 14688
어느 빌라 근황3
06.02 22:39 l 조회 3851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