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22
실제로 잘 이용하지 않는 멕도날드 서비스 | 인스티즈
실제로 잘 이용하지 않는 멕도날드 서비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수전증 있어서 매번 쓰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번쓰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맨날 쓰는뎅??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자주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맥날 가면 항상 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리를 먼저 정하고 번호 입력하는건가? 2층일때는 좋을것같은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층이어도 그냥 기다렸다 음식 받아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층 계단올라갈때 쏟는 상상때문에 씀 ㅠㅠ
그래서 카페에서는 쟁반안들고 손으로 들고올라감 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 불편하신 분들이 사용하는 서비스인갑다..하면서 걍 여느 햄버거집들처럼 내돈내걷 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저도 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괜히 미안해서 한번도 안써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는 완전 잘 써요 짱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굳이 싶어서 안 씀 맥날은 갈 때마다 늘 바빠 보여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건 장애있으시거나 노인분들 쓰시는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날 씀 우리동네 매장은 저거 사용하라고 권장도 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동네는 좌석이 2층에 있다보니 직원들이 계속 왔다갔다하면 너무 힘들 것 같아서 그냥 직접 가져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모두가 다 해도 되는 거긴 한데 몸 불편한 분들 위해서 만들어진 서비스라고 알고 있어서 걍 안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오스크 주문하고있는데 직원분이 테이블서비스
해달라고 요청하셔서 해 봄 편하긴했음
그 지점은 테이블서비스 권장하는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럿이 가서 먹으면 매번 쓰는데..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번도 써본적이없음 …ㅜ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도 갈때마다 쓰고 다른 손님들도 거의 쓰시는거 같던데용 계단 내려가면 직원분들이 꼭 하나씩 들고 올라오셔요ㅋㅋㅋ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흔한 농약 이름
06.22 02:54 l 조회 184
고추를 많이 먹는 국가
06.22 02:54 l 조회 243
아버지 서사로 더 응원하게되는 우리들의 발라드 우승자.jpg
06.22 02:53 l 조회 22
갑자기 좋은 게 생각났어
06.22 02:52 l 조회 337
안마의자에서 주무시면 안됩니다
06.22 02:51 l 조회 864
평생 운 다 쓴 사진1
06.22 02:50 l 조회 6440
낚시학 개론
06.22 02:49 l 조회 146
물고기 만들기
06.22 02:49 l 조회 262
혼자서 뽀뽀하기
06.22 02:47 l 조회 320
레바를 누르면 고장
06.22 02:46 l 조회 67
여자 만들기
06.22 02:46 l 조회 154
반반색깔 강아지 근황
06.22 02:44 l 조회 807
게이밍 의자
06.22 02:44 l 조회 168
찐 아재들의 간식거리
06.22 02:44 l 조회 589
SNS프사와 현실
06.22 02:43 l 조회 769
복숭아에 천을 끼워놓는 이유
06.22 02:43 l 조회 557
수학선생님의 스킬
06.22 02:42 l 조회 150
재밌는 연통
06.22 02:42 l 조회 183
이름이 왜 제리야?
06.22 02:41 l 조회 297
수학 문제집 甲
06.22 02:41 l 조회 1091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