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03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누가 말려줘야 할 것 같은 스우파 댄서 인스스🚨
197
20일 전
l
조회
157983
인스티즈앱
ㅊㅊ ㄷ/ㅋ
3
12
3
1
익인1
개듣보까지 신경써야 하나
20일 전
익인14
22
20일 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111
33
19일 전
익인115
44 솔직히 나도 이 느낌ㅋㅋㅋ
19일 전
익인117
말뽄새 보소ㅋㅋ
19일 전
익인121
55 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12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
이게 왜
20일 전
익인145
ㄱㄴㄲ 좌파 행동은 둥가둥가 하면서 비판 받아 마땅한 사건에 대해서 의견내는 우파 행동은 왜..?
지금 본문이야 말로 입막음 싸불 아닌가
19일 전
익인3
엥?
2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9일 전
익인141
헐...몰랐어 팔로잉 중이었는데..
19일 전
익인4
이건 저 사람 자유 아님?
20일 전
익인42
22
20일 전
익인49
33
20일 전
익인54
44
20일 전
익인69
5
20일 전
익인70
66
20일 전
익인71
7
20일 전
익인85
8 욕설도 아니고 기사랑 사진자료잖아
19일 전
익인86
8
19일 전
익인86
에구머니나 잘했어용
19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9일 전
익인86
??? 이게 뭔소리야 다른익이 자기가 먼저 8 썼다고 내가 이겼어 라고하길래 내가 잘했다고 한건데 대체 무슨 오해를 하는거야? 감정적인건 너 아니야?
19일 전
익인113
9 걍 어차피 연예인도 아닌데... 내가 이거까지 신경써야하나 ㅋㅋㅋㅋ
19일 전
익인120
99
19일 전
익인124
10
19일 전
익인125
11 ㄹㅇ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서 뭔 상관임
19일 전
익인127
12 뭐 어쩌라는 게시물이지?
19일 전
익인132
13 반대 진영인데 저건 저 사람 자유라고 생각해
19일 전
익인134
14
19일 전
익인148
15 뭐 어쩌라고
19일 전
익인150
15
1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다른 걸 다 떠나서 그냥 정치색 밝히는 것 자체가 뭐.. 피곤해지는 일 아님? ㅠㅠ 어느 쪽이든 몰려오잖아
20일 전
익인21
222 나이도 많은데 걍 생각이 없는듯.. 어느쪽이든 몰려와서 피곤해질뿐인데
20일 전
익인42
3
20일 전
익인61
444 솔직히 누구든 특히 공계면 걍 사리는게 낫지…
20일 전
익인6
뭐... 별로긴한데 어쩌겠음 본인 선택으로 올리는 건데
근데 개인적으로 내 친구면 자제하라고 하긴 할 듯... 그래도 나름 유명인인데
20일 전
익인7
왜말려? 자기인스타에올리는건데
20일 전
익인8
본인 마음이지 뭐
20일 전
익인9
정치성향은 본인 자유임 마녀사냥 하지마
20일 전
익인70
22222
20일 전
익인71
3
20일 전
익인140
4
19일 전
익인10
? 왜 말려야 되는데?
20일 전
익인11
왜 말려?
20일 전
익인12
뭐 어쩌라고 자유민주주의국가 아니야? 여기 중국이야?
20일 전
익인73
그니까 ㅋㅋㅋ
20일 전
익인92
오히려 너가 중국이야?라고 하면서
다른 의견 입막음 중이네 ㅋㅋㅋ
조선족임?
19일 전
익인100
이 글이 의견이야? ㅋㅋ
19일 전
익인143
장애있니?? 본 글 자체가 의견이 아니니까 비판하는거ㅜ아녀 ㅋㅋㅋ 멍총하면 답이 없다니까 ㅠ
19일 전
익인152
장애를 왜 욕으로 써...? 수준 왜이래
19일 전
익인143
욕으로 쓴거 아닌데 니가 그렇게 해석했나보네... 장애가 욕이야?? 수치스럽다 수준...
19일 전
익인152
143에게
뭔 소리야 니가 ‘장애’ 를 남을 비하하는 데 썼잖아. 말다툼 할 때 “너 장애있어?”라고 하는 건 장애를 욕으로 쓰는거잖아 화나네 진짜
19일 전
익인13
와우...
20일 전
익인15
22촌은 남 맞긴 함
20일 전
익인16
쟤가 누군데? 저러든 말든 노관심
20일 전
익인17
으
20일 전
익인18
인식이 이러니까 선거에서 지면 자꾸 핑계만 대고 변할 생각을 안하지 으이구
20일 전
익인19
국힘 무효표 맞으니까 찾아보고 올려라 제발
20일 전
익인32
내말이
민주당에도 찍혀있잖아
원래 저렇게 두개 다 찍히면 무효임
20일 전
익인73
그이까 ㅋㅌ
20일 전
익인76
맞어.. 다른건 생각이 다르다쳐도 무효표는 빼박임
20일 전
익인85
밑댓사진..애매하다 진짜.
근데 왼쪽은 찍는칸에 없는데 왜 유효인지 혹시 알아?? 둘다무효같은뎅
19일 전
익인90
선에 조금이라도 걸려있으면 유효야
저렇게 걸린건 기계에서 1번으로 아예 분류되서 나오는 것도 많아
나 어제 개표 사무원했고 저런거 많이 봄 1번이든 2번이든
19일 전
익인20
인스스는 삭제했던데ㅋㅋㅋ삭제할거 뭐하러올림ㅋㅋㅋ?.... 잘모르는데 신념을가진 사람이 제일 무섭다던데 딱임
20일 전
익인22
여진씨 교수아닌가...교육자면서 책임감이 없네
20일 전
익인42
교수인데 정치색 밝히는 인간 많음
20일 전
익인46
댄서교수 걍 평생교육원 시간강사들일걸 엄청 대단한 위치는 아냐
20일 전
익인94
정치하는 교수도 있는데 뭐ㅋㅋㅋ
19일 전
익인23
왜저러냐
20일 전
익인24
듣보라 이슈안됨 어짜피
20일 전
익인25
음모론을 퍼뜨리는데 일조하고 있구만 뭔 정치성향 운운이에요 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26
그래서 오세훈이 당선되게 부정선거를 했단거냐 나라걱정 진짜 엄청하네 다른방향으로
20일 전
익인28
222
20일 전
익인41
33
20일 전
익인45
누가 당선되든간에 선관위 실수로 투표를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으니 그걸 바로 잡아야하는건 맞잖아 니네는 518 민주화 운동 무시했다고 스벅 컵 깨고 난리쳤으면서 민주주의의 근본인 참정권이 침탈된 사건엔 왜 가만히 있고 남일 보듯이 하는거임? 왜 이거는 나라걱정 안함? 선택적 나라 걱정임?
20일 전
익인26
이런댓좀 달지마 침탈ㅋㅋ정치성향이 다르니 좀 지나가 실제 사람이 죽어간 5.18은 비하가 유머고 계엄당 지지하면서 나라걱정은 다른나란가보지 같은한국말써서 말거는거도 짜증나니까 지나가라고
20일 전
익인55
엥 너나 부정선거 바로잡으려는 사람 의견에 지나가 ㅋㅋㅋ
20일 전
익인45
침탈 맞는데 왜 쪼갬 이게 웃기나? 518 비하는 잘못됐다고 생각함 다만 니들이 그때 보여준 열정을 지금도 똑같이 보여달라 이말이야 아니지 지금이 백배 천배 더 중요한 사안인데 왜 응원봉 피켓 들고 시위 안하냐구 다만세 불러야지~ 민주주의를 건드렸는데 조용한게 이중성이 대박이자나 그리고 이런 댓글을 달든 말든 그건 내 자유다
20일 전
익인64
정말 해줘충이네
20일 전
익인73
ㅇㅈ 에바야 518 사건 반에
반이라도 관심 가져주지
20일 전
익인85
너한테 니들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둘다 잘못했다 생각하고
시위가 제대로 건강하게 진행되면 나갈수있어
(참정권,투표권침해로 인한 재투표)근데 이거 아니잖아
지금 부정선거 근거 자료 없이 참정권 침해를 부정선거라고 확대프레임짜서 시위하잖아, 근데 부정선거라고 재투표하면 그 선거는 어떻게 부정없이 진행되는데?선관위를 다 다시뽑아?누가, 어떻게? 그사람은 깨끗한가?? 그렇게 뽑히고 날짜나오면 투표날까지 지금 뽑힌사람들은 선거운동을해, 청장,시장으로서 일을해?? 지금 30일넘게 이미 운동으로 공백기있었는데.
스벅은 환불하고 다른카페를 가고, 세월호는 박근혜가 연락이 오래 안되어 그 이유가 최순실인 것까지를 잡았으니 진행이 되었던거야. 부정이란 증거가 없는데 선관위를 부정이라고 재투표를 하자하면 선관위를 누구로 어떻게 채워서 투표를 진행하냐고. 그래서 사람들이 전한길 장동혁 이상하게 보는거야...ㅠㅠ 이번선거도 오세훈 한동훈 당선된사람들 다 장동혁이랑 사이 안좋잖아. 장동혁 좀 이상해..ㅠㅠㅠㅠ. 스벅을 어떻게 국힘당으로 이어가서 스벅이용을 하자그래;; 당이미지 개박살 내는거지
진짜 이번에 장동혁과 한배탄 후보들 다 날라갔잖아. 통하니까 한배를 탄건지;;
19일 전
익인27
지지하는 정당 밝히는거랑 음모론 퍼뜨리는거랑은 다른건데
20일 전
익인97
22
19일 전
익인101
333
19일 전
익인139
44
19일 전
익인29
우와 신기하다
20일 전
익인30
어머
20일 전
익인31
이게왜
20일 전
익인33
부정선거 운운하고 있는데 그게 정치성향이라면서 존중해줄 일임? 그럼 뭐 일베짓거리도 극우들 정치성향이니까 넘어가야 하는 거임?
20일 전
익인57
어제 투표권 침해 당한 사람이 있는데 뭔 부정선거 운운으로 단순하게 봐 그런 너 정치편향이 이상함
20일 전
익인33
이번 선거 투표지 부족 문제 가지고 말하는 거라면 나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ㅇㅇ 그건 당연히 잘못된 거 맞음
근데 지금 본문에 투표용지 도장 찍힌 것도 들고온 거 보면 그 문제만이 아니라 그냥 그 당에서 항상 주장하는 부정선거 들고 오는 거 같아서 하는 말임
20일 전
익인45
부정선거는 좌우의 문제가 아닌데? 정치성향이랑 왜 엮지
20일 전
익인33
그러니까 나는 부정선거 주장을 단순 정치성향으로 자유롭게 내버려둬야 하는 거라고 생각 안 한다는 거잖아?
20일 전
익인34
연예인도 아니고 댄서인데
20일 전
익인35
오메..ㅋㅋ
20일 전
익인36
저게 근데 무슨 단순 정치색이야.. 그냥 허위사실 유포 수준이지;
20일 전
익인36
무식한 게 용감하다고 걍 가만히나 있지
20일 전
익인39
ㄹㅇㅋㅋ
20일 전
익인58
ㄹㅇ..
20일 전
익인83
ㄹㅇㅋㅋ 댓글보고 당황했음
19일 전
익인38
ㄹㅇ
20일 전
익인57
허위내용이 있어?
20일 전
익인74
ㄹㅇ
20일 전
익인77
허위 사실이 뭔데?
20일 전
익인78
ㄹㅇ 위에 누군 유효 누군 무효이러면서 가짜뉴스 퍼뜨리는데
1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0
이름보고 누군가했는데 아는얼굴이네
20일 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 22촌 외손은 볼때마다 웃기네
20일 전
익인47
저것보다 이 선관위 역대급 병크에도 조용한 좌파 인물들이 더 신기
20일 전
익인73
나도 ㅋㅋ
20일 전
익인48
앖는디 다 내린건가
20일 전
익인51
예술하시는 분이 음
20일 전
익인52
극우라서 다행이지 좌파 내용이었으면 그 분들이 달려가서 성희롱+악플 세례였음
20일 전
익인59
ㅜㅜ
20일 전
익인60
22
20일 전
익인137
ㄹㅇ 이걸 다행이라 해야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53
아이고…..
20일 전
익인57
자기 마음이지 선거 문제 많았는데 저 내용 중 뭐가 허위 내용이라는건지
20일 전
익인67
일단 무효표? 문제가 없는 내용이여
20일 전
익인60
저 사람이 누군데 거의 일반인이라 신경도 안쓰임
20일 전
익인62
왜저래
20일 전
익인65
처음 나올 때부터 눈이 좀 이상하다 했는데..
20일 전
익인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냐
19일 전
익인66
왜 말려야해? 그렇게 치면 이 글은 저 분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는 거 아니야? 여기 자유 민주주의 국가 많니? ㅎ
20일 전
익인67
저거 무효표는 내가 이번에 개표알바 햇는데
저게 맞긴 해 어쩔 수 없음 규정인걸?
20일 전
익인72
엥 나도 개표했었는데 둘다 유효잖아
왼쪽은 칸에 걸치면 걸친칸꺼라 유효고
오른쪽은 번진거라 아래가 온전한 마킹으로 인정해서 유효인데
20일 전
익인72
인터넷에서 규정들 긁어왔는데 내기억엔 이거 3-3으로 인정했었음
20일 전
익인105
저게 인주가 손에 묻어서 다른 칸에 묻었거나 하면 유효인데 저건 도장으로 찍은 게 명확하잖아? 그럼 1번 후보자도 찍은 걸로 돼서 두 칸 이상 찍어서 무효인 듯..
19일 전
익인68
그냥 좌냐 우냐도 아니고 부즈엉충은ㅠㅠ 참 젊으신데 머리 회전 한번만 더 돌려보시지ㅠㅠ
20일 전
익인75
누구지..ygx면 젤 인기많은 시즌아닌가??
20일 전
익인76
맞고틀리고는 각자 자기가 맞다고 우기는거지만 대중을 상대로 하는 직업에서 정치색 밝히는건 여지없이 몽총한 짓이라.. 한창 돈벌땐 참을줄 알아야지
20일 전
익인79
극우 탈출은 지능순ㅋㅋㅋㅋ
19일 전
익인81
쓰니는 이걸올리고 안내리는 이유가 뭐야 싸우라고 판깔아주는건가 알아서 하겠지 욕하라고 선동하는 거야뭐야
19일 전
익인82
투표용지 오른쪽이 무효 맞는디 에휴...
19일 전
익인85
윗댓본거전달한거얌
근데 왼쪽이 유효는 왜야? 칸에 없는디
19일 전
익인93
이 경우인 것 같아 딱 한칸에 접선해서
19일 전
익인85
고마어ㅎㅎ
혹시 왜 오른쪽은 무효인지알아? 사진들보면 이 안내들 보면 유효같은데
19일 전
익인93
나도 명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번진 걸로 인정이 안 되고 두 번 찍은 걸로 인정된 거 아닐까? 접어서 번졌다고 보기 힘든 위치이기도 하고... 🤔
19일 전
익인85
93에게
더럽혀진수준같은데 찍은걸로 보인걸까..ㅎ 고마엉
19일 전
익인105
85에게
저게 인주가 손에 묻어서 다른 칸에 묻었거나 하면 유효인데 저건 도장으로 찍은 게 명확하잖아? 그럼 1번 후보자도 찍은 걸로 돼서 두 칸 이상 찍어서 무효인 듯
19일 전
익인84
정치성향은 자유긴한데 자꾸 멀쩡한 민주주의 체계하에서 부정선거 주장하는 건 자유아니고 허위사실 유포임
듣보여서 덜쳐맞는듯...
19일 전
익인85
참 이상한게 민주당은 올바르고 착한것같은데 내로남불이라 까보면 더럽고
국힘당은 대놓고 사고방식이 정상이 아닌데 가끔 티끌만한 억울한것들이 보이긴함
우리나라 정당들은 다 왜 이따구냐
19일 전
익인99
3당은 아무도 관심도 지지도 안 해줘서 자기들만의 리그 된지 오래임. 매번 투표할때 쟤만 아니면 돼 마인드로 거대 양당에만 표를 주니 뭐. 인기 투표가 아니라 소신 것 투표하는 날이 왔음 좋겠네
19일 전
익인85
이건 심리?적 부분이라 3당리그는 어쩔수 없긴 하다고 봄. 최근 인티글도 있더라고..
쟤만 아니면 돼가 서로 잘한게 부족하고 공약숙지가 잘 안되어서 남을 공격하는 토론,운동이 되다보니 장점을 보고 얘를 뽑아야지보다 저런단점들이?쟤는 뽑으면 안되겠다 이럼..ㅠㅋ
노무현ㅡ토론,청문회,인권변호사
이명박ㅡ환승제도, 자수성가
. . . .
박근혜ㅡ박정희딸
문재인ㅡ노무현친구
윤석열ㅡ문재인,조국의 적
이재명ㅡ윤석열, 내란당의 적
19일 전
익인99
세대든 성별이든 정당이든 갈라치기가 그냥 대한민국 현주소인듯. 제가 보기엔 이미 되돌아올 수없는 임계점을 넘김... 나라가 어떻게 될런지....
19일 전
익인85
뭔가 토론에서 예의지키고 기본이 된 사람들이 당선되는 사례가 나와야되는데..싶어짐ㅠㅠ
근데 그런사람이 악플러들,BJ나 자극적인 정치방송가들한테 비웃음대상 되야하는 정치판에 안들어오려할듯
19일 전
익인99
85에게
그쵸... 나가면 욕만 먹는데 아무도 안 나가지. 애초에 양당에서 그런 사람들을 뽑을 생각도 안 하고. 민주당은 똑똑한 사람 들어와도 좀 있으면 이상해지고 국힘은 똑똑한 사람 들어오면 지들 맘에 안 드니까 내쫒고... 에휴.... 힘냅시다
19일 전
익인85
99에게
키즈영상처럼 선거동안 후보들 영상에 댓글금지만 걸어놔도 인권존중 좀 될것같은데..안될것같고
양쪽당은 자기밥그릇 챙겨줄 호구를 원하지, 이것저것 일만들고 도와달라 시키는 사람 싫어하니ㅠ
노무현시작 이명박마무리
FTA, 한국장학재단(국가장학금)
그 뒤 박정희딸 박근혜부터 아무것도 없는...ㅋㅋ
19일 전
익인95
극우한테 편견있음 어우
19일 전
익인96
오른쪽은 당연히 무효지 ㅋㅋ 멋져잉
19일 전
익인98
ㅋ;
19일 전
익인102
좌파연예인도 정치얘기아무렇지않게하고 당당히 활동하던데
19일 전
익인103
이제 저런거 믿는 사람들 보면 되게 그냥 신기함.
19일 전
익인104
이게 단순 정치성향으로 보이는구나
19일 전
익인106
왜 저럴까
19일 전
익인107
본인이 올리고 싶은거 올리는거지 되게 검열하네
19일 전
익인108
몽총
19일 전
익인109
근데 성향 떠나서 다 맞말아님??특히 투표관련
19일 전
익인110
와 규정도 모르고 욕하는 애들 개많구나 댓글이라도 봐라
19일 전
익인111
저런 애들은 무관심이 제일 타격 큼ㅋ
19일 전
익인112
여자애들 좌파 많은 건 알겠는데 알지도 못하면서 우파면 무작정 까내리고보네 본인 마음이지 왜 논란 만들어 오히려 예술계가 좌편향된 게 더 논란이지 ㅋㅋ
19일 전
익인114
정치성향을 떠나서
허위사실이잖아
투표규정 잘알지도 못하면서 퍼트리잖아
19일 전
익인118
아니 공인들은 본인 신상 위해서라도 정치색 안밝히는게 나을것같은데....
19일 전
익인119
오른쪽은 무효가 맞잖아..
19일 전
익인122
이걸 왜 잡을라함?레전드네 진짜
19일 전
익인126
인천시 빚더미 시작 안상수때문인데
19일 전
익인128
민주당 지지자들 정신병은 알아줘야 된다
반대로 이재명 어쩌고 정원오 어쩌고 하정우 어쩌고 올렸으면 잘했다고 박수칠거 아니야?
니가 보기 싫은 내용 올린다고 입 틀어막으면 그게 윤석열이랑 뭐가 다르냐?
19일 전
익인129
어이쿠
19일 전
익인130
뭘 말려
19일 전
익인135
정치에 관련되지않은 유명인이면서 이런거 올리는거 진짜 신기함..
19일 전
익인136
정치색을 나타낸건 둘째치고 가짜뉴스로 허위 유포하고 있잖아 문제있는거 맞는데
19일 전
익인142
저게 단순히 정치색 나타내는 걸로 보인다는게 신기하네 허위사실 유포하는 극우인데 걍
19일 전
익인144
초반 댓글들이 더 놀라움
19일 전
익인146
그러라고 해 극우극좌도 정치색이긴 해서;
19일 전
익인147
뭐래
19일 전
익인149
걍 그러를 그러세요
19일 전
익인151
뭘 말려
19일 전
익인152
하... 진짜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었다...
19일 전
익인154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157
엥? 충격이다 스우파1 본 사람은 다 알 사람인데
16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오이를 싫어하면 자연스럽게 멀리하는 음식
이슈
[공식] 김희애, 깜짝 소식 알렸다…23살 연하 남배우와 ♥파격 로맨스 "사랑과 의심" ('골드디거')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난 볶음밥 젠더리빌이 ㄹㅇ 충격이였는데
일상
키티 키링 뭐가 제일 귀여워?
일상 · 1명 보는 중
AD
도치맘 짓 좀 할게요 우리 강아지 넘 귀여워 ㅠㅠ!;!;!;!
일상
지금 사무실에서 나 빼고 샌드위치 시켜먹는 중
이슈
[핑계고] 레몬 무스케이크를 먹은 유재석 표정
이슈
AD
대한민국 마약류 지도
이슈
지예은, 바타와 함께 앨범까지 냈는데 연애 눈치 못챘던 지석진
이슈
AD
스타벅스가 진짜 난리난 점
이슈
이재명 정부 2027년부터 기본소득 시범 시행
이슈
매일 같이 샤워한다는 하트시그널 김지영 부부
이슈 · 2명 보는 중
AD
놀이동산 매직패스 논란 간결하게 정리.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프로듀스 시절 안 친했다는 최유정과 김세정…jpg
이슈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이슈 · 1명 보는 중
내가 아직 다 안 읽은 책들 보관하는 책장인데 어때?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북한 평양 카페 근황
160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147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109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11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88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112
롯데리아 신메뉴
85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73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89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64
7월부터 안면인증 법적 의무화 실시 .jpg
60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83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68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53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44
연예인들이 악플러 선처해주는 이유를 알 것 같다는 유튜버
6
06.05 15:47
l
조회 11570
l
추천 2
마계 요리 전문가 김풍이 새로 가져온 요리...jpg
1
06.05 15:45
l
조회 1097
보고만 있어도 두근거리는 로맨스 영화
06.05 15:38
l
조회 591
인생 N회차 사회생활 보여주는 09년생 남돌.JPG
1
06.05 15:09
l
조회 1709
박지훈, 주연, 정국, 테일러 스위프트 공통점ㅋㅋㅋ
06.05 15:02
l
조회 831
'감성 촉촉' 에릭남, 오늘(5일) 신곡 'Miss Me More' 발매
06.05 14:30
l
조회 276
🚨나경원 "선거 무효… 재선거 해야”🚨
65
06.05 14:29
l
조회 38961
l
추천 2
레전드 황당한 표절시비
2
06.05 14:11
l
조회 1271
한국과 미국의 명문대 포기하고 현재 탑모델이 됐다는 모델들
06.05 13:53
l
조회 1391
SM 이랑 YG 에 잠깐씩 있었다는 신인 아이돌.jpg
06.05 13:50
l
조회 2088
현장에서 투표 마무리한다는 서가대.jpg
06.05 13:42
l
조회 783
💥현재 가불기 걸려버린 오세훈
89
06.05 13:39
l
조회 82461
l
추천 1
진짜 웃수저 재능있는 것 같은 남돌.jpg
06.05 13:31
l
조회 878
김민석 "투표용지 부족 사태, 국정조사·특검으로 진상규명”
06.05 13:26
l
조회 317
l
추천 2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36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0명 찬성 (목표 20명)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13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이태원에서 처음 본 외국인이랑 대화하는 일주어터 개웃김
4
06.05 13:25
l
조회 2048
AI 쓰는 법으로 보는 경력직/신입 직원의 차이.jpg
2
06.05 13:04
l
조회 10819
주식 존버 달글 현황..
1
06.05 13:03
l
조회 6677
이쯤에서 다시 보는 지난 대선 소득별&직업별 지지당 차이
1
06.05 13:02
l
조회 811
1시간컷이라는 천안아산 - 서울 출퇴근
1
06.05 13:02
l
조회 1168
용원게이, 생물학적 여성과 결혼
1
06.05 12:47
l
조회 4552
더보기
처음
이전
446
447
448
449
45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14
1
에어컨 없는 40도 불지옥 사망 속출
2
2
요즘 범고래들 놀이 트렌드 근황
9
3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17
4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31
5
내 부모라는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37
7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못생겨지는 5가지
5
8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44
9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84
10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05
11
롯데리아 신메뉴
82
1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
7
2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17
3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
17
4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
2
5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
8
6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7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
6
8
아 닭꼬치 시켜버림
2
9
164 54 -> 48 됐는데
1
10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6
1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
9
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
2
3
이보게들
4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
10
5
원희 갓반인 모먼트
6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4
7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
1
8
너네 강박있는거있어?
20
9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
2
10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7
1
허남준 실용음악 뭐 전공했는지 꾸준하게 말하길 거부함
10
2
허남준 말이 2년이지 입시 준비를 2년동안 했는데 재능없단말 들으면
8
3
유퀴즈 틧터에서 쪼금씩 보고 있는데 유느가 허남준 되게 좋아한다ㅋㅋㅋㅋ
2
4
허남준 젭티 김부장 특출인데 대본리딩했다는것도 신기ㅋㅋ
2
5
허남준 김도훈 데식콘 따로 가서도 서로 찍는거 미쳤네ㅋㅋㅋ
3
6
지거전 감독님 인스타에 유퀴즈 허남준 ㅋㅋㅋㅋ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