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38

6월15일 롯데월드 전체 대관으로 일반인 입장 불가 | 인스티즈

넥슨 메이플 이벤트 종료 기념 임직원 전용 통대관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거 너무 좋당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대기업이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부럽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너무 좋겠다 부럽당, , ,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메이플
저때 끝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다 대기업복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부롭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 대관료 얼마나 할까요?? 궁금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와 개멋지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험과 신비의 나라 오랜만에 본다
로티와 로리도 오랜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멋있다 대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긍데 회사 사람들끼리 단체로 놀이공원 가면 어색하고 웃기겠다 ㅋㅋㅋ 공적으로만 만나다가 막 웃으면서 같이 놀이기구 타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웨이팅없이 놀이기구타기 넘 부럽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대관료잡으려면 진짜 얼마일까.,.. 하루에 판매되는 평균 음식의 양이나 어트랙션 사람숫자,프리패스권 사람비율까지도 다
돈으로 책정해야 전체대관료가 책정되는거 아닌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억에서 12억이라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상상이상으로 비싸구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왕부럽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일부럽다 진짜부럽다 무슨기분일까 부러워서 배아파ㅐㅏㅏㅏㅏ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나 가족 따라 간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대박 부러워 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가족도 데려갈 수 있구나 그럼 완전 좋겠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엉 2인인가까지 데려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 날은 좀 덥겠지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미쳤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하루 대관하면 모든 음식점,인생네컷, 머리띠파는곳 평소처럼 전부 다 여는건가 ..?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연히 하지 않을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네 대관비를 저렇게 받는데.. 권력 미쳐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나 전에 기업대관 갔다왔었는데 다 해! 대관도 다 그만큼 인원되는 곳들에서 하는거라 사람도 그냥 보통때 롯월처럼 많아서 줄서는곳 줄서고 똑같아서 딱히 영업 잘 안되고 이러지 않을듯? 오히려 꽁으로 가서 아꼈다는 생각에 더 쓰고왔어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재밌었겠다 그래도 보통때보단 사람 적지않아 ??!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때가 어느정도인지 잘모르겠는데 인기있는거 타려면 보통 30분은 기본대기해야됐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6에게
아하 그래도 보통때보단 훨낫다!! 재밌었겠다 ㅠㅠ 진짜 추억됐을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에게
아 나은거구나?? 눈치게임 성공 정도 인원인건가.. 아무튼 이건 진행하는 기업따라 다를것 같긴 한데 우리는 무슨 이벤트같은것도 이것저것해서 스탬프찍어오면 상품 주고 이런것도 있어서 재밌었엉ㅎㅎ 소속감 기르기 좋은 복지긴 한 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럽다 나도 대관하고싶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우리 회사에서 하고 다시는 안할 줄 알았는데 또 하는구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수기 아냐? 비싸겠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럽다 ㅠㅜ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인 개많이 들어감 대관비 협력이라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 업체에서 빌리면 할인을 많이 해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금 메이플테마 협력해서 그런거 아닐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메이플 못가보ㅓㅅ는데 끝난다니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와 부럽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부럽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박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요새 하늘 엄청 예쁜데 이런 날에 놀이공원이라니 너무 좋을듯. 여름 장마 전에 날씨 좋게 놀 수 있는 날 하루 잡아서 직원들 복지 시켜주는거 좋네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래도 노비도 대감집에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부럽떵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부러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왕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이래서 대감집 ...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럽다아!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최고의 룸메
06.25 06:17 l 조회 459
충청도 화법의 세계
06.25 06:11 l 조회 1202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7월 공개 예정2
06.25 06:07 l 조회 456
어떤 지자체 블로거가 황당했다던 이유
06.25 05:55 l 조회 3382
결정사 사장이 국제결혼 사업도 시작하는 이유1
06.25 05:52 l 조회 1455
분위기 못 읽는 개
06.25 05:49 l 조회 743
출근길에 비 맞는 인형을 봤다1
06.25 05:45 l 조회 2352
아이들이 원하는 한달 평균 용돈
06.25 05:42 l 조회 2000
이번 26년 1차 순경 최종합격자 남여 비율
06.25 05:40 l 조회 474
인생 최대 난제에 봉착한 남친
06.25 05:38 l 조회 797
배달전문점 계란후라이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06.25 05:35 l 조회 1460
유치원 선생님과 애기가 같이 목욕탕에서
06.25 05:30 l 조회 1639
미성년자 손님에게 신분증 요구했다가 사과
06.25 05:28 l 조회 2652
듀얼에 미친 아이1
06.25 05:27 l 조회 844
뭉게뭉게 열매 먹은 사람1
06.25 05:23 l 조회 205
모기가 귀에서 윙~ 거리는 이유1
06.25 05:22 l 조회 803
친구가 우리집 김치를 먹고 이런 말을 한다면.jpg
06.25 05:21 l 조회 731
왕이 되고싶은 자
06.25 05:14 l 조회 290
뭔가 잘못된 설명서
06.25 05:14 l 조회 271
조나단이 본 최악의 악플
06.25 05:12 l 조회 1228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