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04

6월15일 롯데월드 전체 대관으로 일반인 입장 불가 | 인스티즈

넥슨 메이플 이벤트 종료 기념 임직원 전용 통대관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거 너무 좋당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대기업이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부럽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너무 좋겠다 부럽당, ,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메이플
저때 끝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다 대기업복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부롭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 대관료 얼마나 할까요?? 궁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와 개멋지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험과 신비의 나라 오랜만에 본다
로티와 로리도 오랜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멋있다 대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긍데 회사 사람들끼리 단체로 놀이공원 가면 어색하고 웃기겠다 ㅋㅋㅋ 공적으로만 만나다가 막 웃으면서 같이 놀이기구 타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웨이팅없이 놀이기구타기 넘 부럽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대관료잡으려면 진짜 얼마일까.,.. 하루에 판매되는 평균 음식의 양이나 어트랙션 사람숫자,프리패스권 사람비율까지도 다
돈으로 책정해야 전체대관료가 책정되는거 아닌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억에서 12억이라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상상이상으로 비싸구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왕부럽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일부럽다 진짜부럽다 무슨기분일까 부러워서 배아파ㅐㅏㅏㅏㅏ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나 가족 따라 간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대박 부러워 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가족도 데려갈 수 있구나 그럼 완전 좋겠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엉 2인인가까지 데려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 날은 좀 덥겠지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미쳤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하루 대관하면 모든 음식점,인생네컷, 머리띠파는곳 평소처럼 전부 다 여는건가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연히 하지 않을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네 대관비를 저렇게 받는데.. 권력 미쳐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나 전에 기업대관 갔다왔었는데 다 해! 대관도 다 그만큼 인원되는 곳들에서 하는거라 사람도 그냥 보통때 롯월처럼 많아서 줄서는곳 줄서고 똑같아서 딱히 영업 잘 안되고 이러지 않을듯? 오히려 꽁으로 가서 아꼈다는 생각에 더 쓰고왔어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재밌었겠다 그래도 보통때보단 사람 적지않아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때가 어느정도인지 잘모르겠는데 인기있는거 타려면 보통 30분은 기본대기해야됐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6에게
아하 그래도 보통때보단 훨낫다!! 재밌었겠다 ㅠㅠ 진짜 추억됐을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에게
아 나은거구나?? 눈치게임 성공 정도 인원인건가.. 아무튼 이건 진행하는 기업따라 다를것 같긴 한데 우리는 무슨 이벤트같은것도 이것저것해서 스탬프찍어오면 상품 주고 이런것도 있어서 재밌었엉ㅎㅎ 소속감 기르기 좋은 복지긴 한 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럽다 나도 대관하고싶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우리 회사에서 하고 다시는 안할 줄 알았는데 또 하는구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수기 아냐? 비싸겠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럽다 ㅠㅜ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인 개많이 들어감 대관비 협력이라 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 업체에서 빌리면 할인을 많이 해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금 메이플테마 협력해서 그런거 아닐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메이플 못가보ㅓㅅ는데 끝난다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와 부럽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부럽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박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요새 하늘 엄청 예쁜데 이런 날에 놀이공원이라니 너무 좋을듯. 여름 장마 전에 날씨 좋게 놀 수 있는 날 하루 잡아서 직원들 복지 시켜주는거 좋네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래도 노비도 대감집에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부럽떵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부러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왕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이래서 대감집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럽다아!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128
06.07 16:42 l 조회 120762 l 추천 10
[네이트판] 30대되며 느낀것 여자의 경제력1
06.07 16:33 l 조회 3569 l 추천 1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291
06.07 16:23 l 조회 112255 l 추천 69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164
06.07 16:17 l 조회 115857 l 추천 1
기자가 잠실 시위대한테 폭행당해서 법적대응한다는 JTBC…..1
06.07 16:10 l 조회 4511 l 추천 2
의외의 친목이라는 클유아 & 키빗업
06.07 16:07 l 조회 422
부정선거무새들 이제 페이커도 사이버 테러하는 중61
06.07 16:02 l 조회 38975
배급거지들 인스타 테러를 본 박보영 반응3
06.07 15:59 l 조회 7324
생명과학 윤도영 강사 인스타 무물에 찾아간 부정무새6
06.07 15:55 l 조회 9100 l 추천 2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180
06.07 15:38 l 조회 123594 l 추천 29
외로움이란 뭘까1
06.07 15:35 l 조회 3976
한겨레 언론사에서 취재한 잠실 시위 현장 .jpg17
06.07 15:31 l 조회 21291
1등한 팀원 모두가 같은 선택해서 난리난 방송 근황2
06.07 15:22 l 조회 16596
한 유튜버의 이번 시위에 대한 소신발언239
06.07 15:18 l 조회 136149 l 추천 41
누가봐도 티나는 코수술한 사람 보면 다들 속으로 가짜코 개티난다고 생각하겠지?43
06.07 15:09 l 조회 30268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85
06.07 15:04 l 조회 109355 l 추천 11
기 𝙅𝙊𝙉𝙉𝘼 쎄다는 박보영 잠실사태 먹금.JPG382
06.07 14:51 l 조회 196349 l 추천 76
바다 트라우마가 있는 서울 출신 엘리트 의사의 우당탕탕 섬마을 적응기ㅋㅋㅋ
06.07 14:47 l 조회 2814
1600원 돌파한 인천공항 환율 ㄷㄷ3
06.07 14:45 l 조회 4322
서동주 "가스검침원 사칭한 스토커 침입 피해...김규리 자택 강도와 동일범"1
06.07 14:42 l 조회 7330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