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1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피부 자외선으로부터 지키려면 무조건 발라야되는데 ㅅㅈ ㅎ 선크림이 아무리 순한거여도 민감피부한테는 자극적이고 심지어 지우려면 이중세안은 필수인데 (유기자차는 요즘 이지워시가 많다고하지만 이지워시도 좀..ㅜㅜ 애초에 유기자차는 아예 피부안으로 들어가는거니까 이것도..) 그러면 피부장벽은 망가지고.. 하 ㄹㅇ 개싫어 양산 쓰고다니는것도 여름에나 가능하지 겨울에 나 혼자 양산 쓰면 이상하

12

대표 사진
익인137
난 선크림 안바르고 광명찾음..
화농성 여드름 나는 애들은 안바르는게 좋은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나도 지성에 예민한 피분데 똑같이 화장해도 선크림 추가하면 꼭 트러블 나 ㅠ
유명하다는거랑 신상으로 나온거 괜찮아보이면 다 사서
시도 해봤는데 정도의 차이만 있음
그래서 그냥 선크림 안바르고 여름에만 양산쓰고 댕김
노화되기 싫어서 바르고 싶은데
개 스트레스 받아 진심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나도 선크림 안발라...바르면 바로 트러블 나고 피부결 확 안좋아짐ㅠ 유기, 무기, 혼합 가격대도 모두 다양하게 써봤지만...안맞는 피부가 있어욤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도 선크림 바르면 피부가 안좋아짐 무기든 유기든 선크림 자체가 자극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피부염있거나 민감성이면 무기자차가 더 자극적일때도 있음 2중세안 필수니까 근데 유기자차 바르면 따갑고 걍 우양산쓰고 다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도 선크림만 바르면 뭐 나는데 선세럼으로 바꾸고 괜찮아졌음! 선세럼 발라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 그래서 썬크림 안쓴지 10년 됐음. 지금 피부가 훨 더 나아- 썬크림 쓰던 시절에는 정말 너무 괴로웠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 그래서 안바르고 양산 쓰고 다녔는데 나이 드니까 잡티 엄청 생기더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도 썬크림 바르면 꼭 피부 트러블나고 안좋았는데
가족이 해외에서 사온 썬크림이 너무 좋아서 이제 믆이 발라
제형이 완전 촉촉한 수분크림 같애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어디꺼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그냥 겨울에도 양산쓰고댕기셈 난 여름에 양산쓰고도 반사광 올라온다고 해서 썬크림까지 바르고 겨울에도 비오기직전 잔뜩 흐린날에도 양산쓰고 댕김 물론 쪽팔리지만 쓰고댕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난 선스틱으로 바꾸고 ㄱㅊ아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도 선크림 바르면 뭘 발라도 가렵고 뭐가 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선크림을바르고 텁텁한 쿠션바르니낫던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 선크림 강박있어 하루에 여러번 덧바르곤 했는데 피부 자꾸 뒤집져서 온갖 고생를 했는데 무기자차 선크림 때문이었어. 아기들도 바르는 거였는데.
피부가 자꾸 쓸려서 접촉성 피부염이 되어버리더라. 그 후에 유기자차로 바꾸고 선크림 좀 느슨하게 발라.
선크림 부작용 정말 무섭더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민감성에 파워 지성인데 선크림 좋다고 유명한거 다 써봤지만 그냥 뭘 발라도 발림성 자체가 불쾌함ㅋㅋㅋㅋ끈적거리기도하고 로션같이 묽은 질감인것도 써봤는데 유독 유분끼가 많다거나 화장할때도 선크림만 추가되면 피부가 답답함..뭔가 무겁게 느껴짐 쓰다보면 가렵고 뭐 올라오거나..그나마 선스틱이 괜찮은듯? 선크림의 중요성은 알겠는데 민감성 제품만 찾아 쓰는데도 바를때마다 이렇게 안맞는건 선크림이 유일함 ..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ㄴㄷ 모공막혀서 뭐 넘 잘생기고 향료때문에 뒤집어지고 몇개 갈아타봤는데 당장 득보다 실이 너무많아서 걍 안바름 파데 spf에기댄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만 썬크림 바르면 트러블 나는거 아녔구나ㅠ
다들 썬크림 바르는데 난 항상 트러블 올라와서 쭉 안바르다가 30대 되고 조금씩이라도 바르긴하거든.. 그래도 집에서 바르고 막 이러진 않구 외출 오랫동안 하는 날에만 바르고 바깥 다닐때 꼭 양산 쓰고 다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그니까 썬크림좀 잘만들어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나도 못발라서 안바름
선크림 안바르고 살다가 발라야한다그래서 바르면서 3년 정도 살다보니까 바르기만 하면 피부 뒤집어짐 그렇다고 맨날 바른 것도 아니고 많이 바른 것도 아닌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난 그냥 365일 양산 씀 선크림도 바르고..
16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유치원 휴원이 위험한 이유6
06.08 11:55 l 조회 17145
학교에 이런 미남 선생님들이 온다면 재입학 한다 VS 안한다3
06.08 11:37 l 조회 1961
미야오, 초동 30만장 돌파..커리어하이 찍었다[공식]
06.08 11:36 l 조회 162
극우들한테 테러 당한 환연3 이유정 인스스1
06.08 11:16 l 조회 506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125
06.08 11:11 l 조회 106525
키친타올 900매 7,900원이야3
06.08 11:07 l 조회 3589
1,550원 임박한 환율, 2009년 금융위기 이후 17년 만에 '최고치 폭등'2
06.08 11:07 l 조회 570
'더 글로리' 현실판? 집단괴롭힘에 성범죄도 서슴지 않았다
06.08 11:06 l 조회 938
무신사 스탠다드 남양주점 신규 오픈
06.08 10:59 l 조회 1209
I.O.I 최유정 주량이 가성비인 이유.jpg
06.08 10:44 l 조회 707
'서울가요대상', 최종 시상자 라인업 공개! 권나라·류경수·아린·김재원 참석
06.08 10:42 l 조회 481
박세리가 생각하는 한국 스포츠의 개선점
06.08 10:38 l 조회 181
💥'사실적시 명예훼손' 처벌대상 축소 추진 "표현의 자유 위축 방지”1
06.08 10:16 l 조회 814
케이팝 최초 펑크락을 무대해서 라이브로 조진 남돌
06.08 10:06 l 조회 896
전세 계약 전 꼭 알고 있으면 좋을 정보
06.08 09:34 l 조회 1147
프듀 시절 최유정이 센터 설 수 있었던 이유.jpg
06.08 09:29 l 조회 719
'인기가요' 미야오 강렬 컴백
06.08 09:02 l 조회 264
82메이저, 7월 서울 팬콘 개최…팬들과 여름추억 쌓는다
06.08 08:51 l 조회 66
'KMA 2026' 7개 부문 10개 후보 '결선' 레이스 시작
06.08 08:38 l 조회 87
260607 배수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1
06.08 08:30 l 조회 744 l 추천 1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