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1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피부 자외선으로부터 지키려면 무조건 발라야되는데 ㅅㅈ ㅎ 선크림이 아무리 순한거여도 민감피부한테는 자극적이고 심지어 지우려면 이중세안은 필수인데 (유기자차는 요즘 이지워시가 많다고하지만 이지워시도 좀..ㅜㅜ 애초에 유기자차는 아예 피부안으로 들어가는거니까 이것도..) 그러면 피부장벽은 망가지고.. 하 ㄹㅇ 개싫어 양산 쓰고다니는것도 여름에나 가능하지 겨울에 나 혼자 양산 쓰면 이상하

12

대표 사진
익인137
난 선크림 안바르고 광명찾음..
화농성 여드름 나는 애들은 안바르는게 좋은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나도 지성에 예민한 피분데 똑같이 화장해도 선크림 추가하면 꼭 트러블 나 ㅠ
유명하다는거랑 신상으로 나온거 괜찮아보이면 다 사서
시도 해봤는데 정도의 차이만 있음
그래서 그냥 선크림 안바르고 여름에만 양산쓰고 댕김
노화되기 싫어서 바르고 싶은데
개 스트레스 받아 진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나도 선크림 안발라...바르면 바로 트러블 나고 피부결 확 안좋아짐ㅠ 유기, 무기, 혼합 가격대도 모두 다양하게 써봤지만...안맞는 피부가 있어욤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도 선크림 바르면 피부가 안좋아짐 무기든 유기든 선크림 자체가 자극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피부염있거나 민감성이면 무기자차가 더 자극적일때도 있음 2중세안 필수니까 근데 유기자차 바르면 따갑고 걍 우양산쓰고 다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도 선크림만 바르면 뭐 나는데 선세럼으로 바꾸고 괜찮아졌음! 선세럼 발라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 그래서 썬크림 안쓴지 10년 됐음. 지금 피부가 훨 더 나아- 썬크림 쓰던 시절에는 정말 너무 괴로웠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 그래서 안바르고 양산 쓰고 다녔는데 나이 드니까 잡티 엄청 생기더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도 썬크림 바르면 꼭 피부 트러블나고 안좋았는데
가족이 해외에서 사온 썬크림이 너무 좋아서 이제 믆이 발라
제형이 완전 촉촉한 수분크림 같애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어디꺼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그냥 겨울에도 양산쓰고댕기셈 난 여름에 양산쓰고도 반사광 올라온다고 해서 썬크림까지 바르고 겨울에도 비오기직전 잔뜩 흐린날에도 양산쓰고 댕김 물론 쪽팔리지만 쓰고댕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난 선스틱으로 바꾸고 ㄱㅊ아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도 선크림 바르면 뭘 발라도 가렵고 뭐가 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선크림을바르고 텁텁한 쿠션바르니낫던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 선크림 강박있어 하루에 여러번 덧바르곤 했는데 피부 자꾸 뒤집져서 온갖 고생를 했는데 무기자차 선크림 때문이었어. 아기들도 바르는 거였는데.
피부가 자꾸 쓸려서 접촉성 피부염이 되어버리더라. 그 후에 유기자차로 바꾸고 선크림 좀 느슨하게 발라.
선크림 부작용 정말 무섭더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민감성에 파워 지성인데 선크림 좋다고 유명한거 다 써봤지만 그냥 뭘 발라도 발림성 자체가 불쾌함ㅋㅋㅋㅋ끈적거리기도하고 로션같이 묽은 질감인것도 써봤는데 유독 유분끼가 많다거나 화장할때도 선크림만 추가되면 피부가 답답함..뭔가 무겁게 느껴짐 쓰다보면 가렵고 뭐 올라오거나..그나마 선스틱이 괜찮은듯? 선크림의 중요성은 알겠는데 민감성 제품만 찾아 쓰는데도 바를때마다 이렇게 안맞는건 선크림이 유일함 ..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ㄴㄷ 모공막혀서 뭐 넘 잘생기고 향료때문에 뒤집어지고 몇개 갈아타봤는데 당장 득보다 실이 너무많아서 걍 안바름 파데 spf에기댄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만 썬크림 바르면 트러블 나는거 아녔구나ㅠ
다들 썬크림 바르는데 난 항상 트러블 올라와서 쭉 안바르다가 30대 되고 조금씩이라도 바르긴하거든.. 그래도 집에서 바르고 막 이러진 않구 외출 오랫동안 하는 날에만 바르고 바깥 다닐때 꼭 양산 쓰고 다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그니까 썬크림좀 잘만들어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나도 못발라서 안바름
선크림 안바르고 살다가 발라야한다그래서 바르면서 3년 정도 살다보니까 바르기만 하면 피부 뒤집어짐 그렇다고 맨날 바른 것도 아니고 많이 바른 것도 아닌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난 그냥 365일 양산 씀 선크림도 바르고..
18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30년간 막노동을 하신 어머님
06.09 22:39 l 조회 2486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89
06.09 22:32 l 조회 81424 l 추천 6
카톡 잘못 보내서 취소하다가 실수로 이래 본 적 있다 vs 없다ㅋㅋㅋㅋㅋㅋ
06.09 22:31 l 조회 1615
한국식 돈까스 집이 줄어드는게 슬픈 사람.jpg2
06.09 22:29 l 조회 3511 l 추천 1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432
06.09 22:18 l 조회 170502
우리나라 주식 단타 하는 사람중에 도박이랑 다를거없이 하는사람 은근 있는거같음5
06.09 22:17 l 조회 11187
14살 발달장애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사연1
06.09 22:13 l 조회 2598
혼자서 해외 여행 가려던 최강창민이 현실을 깨닫고 겸손해진 이유104
06.09 21:58 l 조회 85775 l 추천 18
학교에서 발견된 60년 된 빨간 지갑.jpg
06.09 21:45 l 조회 4088
나이키한테 7년간 퇴짜당했던 지드래곤..JPG15
06.09 21:24 l 조회 39546 l 추천 26
동성혼 법제화, 생활 동반자 법안 최신 근황
06.09 21:04 l 조회 712
추억의 2002 월드컵 붉은악마 재현한 아이돌
06.09 21:01 l 조회 286
묘하게 잘해서 개킹받는 거제 야호 성대모사
06.09 20:44 l 조회 415
리센느 샤라웃 받고 떡상 중이라는 신인 아이돌...gif18
06.09 20:38 l 조회 28727 l 추천 2
분명 잼민이 말투인데 너무 귀여움.GIF
06.09 20:24 l 조회 706
전쟁이 아니었어도 네가 나에게 키스했을까?1
06.09 20:17 l 조회 2772
최근 105억에 거래된 원베일리.jpg
06.09 20:14 l 조회 2809
1인 1닭 하겠네…굽네치킨, 순살 중량 800g→700g으로7
06.09 20:01 l 조회 3288
다들 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면 나만 열심히 하고 있는거5
06.09 20:01 l 조회 14506
이준석vs전한길 부정선거 토론 일부 영상1
06.09 20:00 l 조회 564


처음이전4064074084094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