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31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 인스티즈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러고 하는게 여시 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티보다 여시가 낫다는 거임?ㅋㅋㅋ 벌레 많이 유입됐네 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숩당 ㅎㅎㅎ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상한글을 너무 많이봐서 그런가 이런글도 막 바이럴같고 그러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이럴이면 진짜 정성으로 쓴것같긴하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케팅쪽에서 근무했는데 티안나는 바이럴 정말 잘 만들어요 .. 의심가긴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바이럴같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차라리 AI같다 그러지 그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당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분 만나면 종일 기분이 좋아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 친절한 사람들은 잘됐으면 좋겠음
주위 사람도 같이 긍정적으로 만드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피엔딩이라 좋당 읽는 내내 혹시 귀신에 홀렷거나 원래는 없는 샵이라는 공포일까봐 조마조마햇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넘 따숩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 나도 귀신 생각했어 ㅋㅋㅋ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은 글엔 순수하게 좋다고 말할 수 있는 사회가 되길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444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555 본문보고 기분좋아졌다가 내리면 피로해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6 하 제발,, ;;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777 본문도 따숩고 이 댓글도 너무 좋은 말이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따수운 내용이긴한데 알바할때 어머니같은 분 너무 힘듦ㅋㅋㅠㅠ 그래서 쓰니가 ㅈㅅ해요 하긴 했지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일기장같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친절하긴 한데 저사람 글부터 횡설수설 정신럾는게 보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가 인프피의 일기 보는거같음 ㅋㅋ 하나하나 다
의미부여하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가하니까 친절할수 있는거 아닐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엄마가 하시는 말씀이 너뭌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듯해서 웃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저도 나이먹었나바요.. 그런 질문들이 궁금해요.. 칭찬받으면 인센을 줘야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랜만에 기분좋은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흐뭇하게 보고 내려왔는데 댓글 보고 다 식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ㄹㅇ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ㅋㅋㅋㅋㅋㅋ 참 각박하다 힘든 세상에서 살고 있나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 훈훈했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왜저래들 진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오 ㄹㅇ...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글만봐도 나까지 기분좋고 좋은 에너지 얻어가는 느낌으로 신나게 내렸는데 뭐야...ㅋㅋㅋㅋㅠ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여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런경험하면넘조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댓글들 진짜 왜 저러는지... 인생에 많이 지쳐계신가 좋은 글은 좋게 좀 보세요 그리고 에버랜드 엠디 쪽은 진짜 다들 친절한 경우 많아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동화 같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흔훈한 글에 댓글 왜이래 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음이 따수워짐 나도 좋은건 좋다고 고마운건 고맙다고 제대로 표현할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어서 노력하는중이라 더 공감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댓글들이 더 진상같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훈훈한글인데;;뭐가문제지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사람들이 왜 식탐 뭐라하는지 알겠다1
06.06 10:51 l 조회 8775
'살림남' 이민우, 와이프와 대만 펑후섬 신혼여행1
06.06 10:34 l 조회 5530
1타강사 윤도영쌤의 선관위 사태 간단 정리220
06.06 10:33 l 조회 130498 l 추천 62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06.06 10:11 l 조회 463
갸루와 거제에 왔습니다 (거제 1편)
06.06 10:10 l 조회 214
갸루와 거제 2편
06.06 10:10 l 조회 227
존예력 미쳐서 안 눌러볼 수가 없는 썸네일.jpgif
06.06 09:12 l 조회 637
팬싸 교육까지 받고 데뷔했다는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jpg
06.06 08:53 l 조회 479
그동안 전혀 모르고 먹었던 음식의 충격적인 사실들
06.06 06:28 l 조회 868
현제 새벽 2시 기준 송파 올림픽 공원 상황 .jpg2
06.06 02:10 l 조회 2116
극우는 1도 보이지 않는 지금 잠실 상황1
06.06 01:52 l 조회 1656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141
06.06 00:55 l 조회 76312 l 추천 28
김상욱 "광역단체장 후보 중 선거비 제일 적게 쓰고 당선"5
06.06 00:54 l 조회 3125
아니 나 파란색인데 이번꺼는 문제 되는거 맞지 않아?1
06.06 00:52 l 조회 863
어린이집 교사 녹취 & 고발 한 엄마가 쓴 글 요약1
06.06 00:50 l 조회 778
머리카락과 함께 날아간 표심…삭발 후보 전패1
06.06 00:39 l 조회 1395
인간쓰레기 될뻔함1
06.06 00:33 l 조회 1272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105
06.06 00:32 l 조회 128939 l 추천 5
투표용지 대충 쇼핑백에 넣고 가다가 시민들에게 걸린 선관위 직원4
06.06 00:14 l 조회 5047
정말 장동혁은 민주당을 위해 하늘이 내려준 귀인이다1
06.06 00:13 l 조회 1509


처음이전3913923933943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