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3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1

의견 갈리는 비엔나 소세지 안 익히고 먹을 수 있다 vs 없다 | 인스티즈

의견 갈리는 비엔나 소세지 안 익히고 먹을 수 있다 vs 없다 | 인스티즈

의견 갈리는 비엔나 소세지 안 익히고 먹을 수 있다 vs 없다 | 인스티즈

https://twitter.com/pang__0805/status/2063934017439965581/video/1?s=46(미리보기 미지원 포스트)


나는 무조건 익혀서 먹기는 함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한번 익혀서 나온거임.
그냥 먹어도 되고 종종 간식으로 꺼내먹기도 함.
저거 못먹으면 잠봉같은 샌드위치 햄도 먹으면 안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엔나 요리하면서 하나 먹고 하나 손질하고 하나 먹고 하나 손질하고 그게 아니였단 말이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익혀 먹는 건 아니지만.. 차가운 소세지는 아직 낯설어..... 햄종류는 무조건 따땃해야 좋다 잠봉도 잘 못 머거 흑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도..
그럼 스팸도 그냥 드세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는 너무 귀찮으면 가끔 그냥 퍼먹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안 익히고 그냥 먹기에는 소시지보다 스팸이 더 안심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충격이에요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생이 비엔나 스팸 핫바를 그냥 잘 먹길래 만들 때 익히고 식혀서 포장하고 판매하는거니까 괜찮긴 괜찮은데 속이 차갑고 맛이 덜하지 않냐고 물어봤었는데 무덤덤 하더라 탈도 안나 대단해 나도 비엔나 먹어본 적 있어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양산을 쓰는 본질적 이유.jpg
06.14 03:52 l 조회 395
엘리베이터 문에 기대면 위험한 이유 체감1
06.14 03:51 l 조회 2109
어느 회사 분위기
06.14 03:50 l 조회 306
맞고 있는데 친구가 나만 말림
06.14 03:49 l 조회 279
취미가 맞지 않으면 공감하기 힘든 문화
06.14 03:48 l 조회 1956
교수도 감탄한 에타 댓글
06.14 03:47 l 조회 411
충격적인 아기 고양이의 크기 ㅋㅋㅋ
06.14 03:46 l 조회 856
180만원 결제했는데 아무 연락도 없다는 대학생
06.14 03:45 l 조회 16193
호불호 돈까스
06.14 03:44 l 조회 187
언니한테 손절당할뻔.jpg
06.14 03:43 l 조회 798
친구한테 쓰레기 쫌 지워달라고 했더니
06.14 03:41 l 조회 492
신비한 능력을 지닌 신화 속 무기 원탑.jpg
06.14 03:40 l 조회 475
어부들이 만들어 먹는 오징어물회.gif
06.14 03:38 l 조회 1066 l 추천 1
누가 내가 산 주식을 무시할 때 대처법1
06.14 03:37 l 조회 352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92
06.14 03:35 l 조회 83346 l 추천 19
약빤 증권사
06.14 03:33 l 조회 832
일본인들이 한국 와서 겪는 최초의 함정
06.14 03:31 l 조회 1627
자영업 사장님 전기차 근황
06.14 03:30 l 조회 280
외국 농부들의 농사 실패
06.14 03:29 l 조회 578
'놀고 싶어서'라는 사유가 반가운 이유.jpg
06.14 03:28 l 조회 1001


처음이전2912922932942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