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3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48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34

대표 사진
익인326
굳이 따지면 2 사실 전 2도 별로... ㅠㅠ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그럼 익인이는 어떤몸이 취향이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난 근육있는 몸을 별로 안 좋아해 ㅠ 아이돌처럼 막 엄청 마른 거까진 아니어도 그런 슬림한 사람 좋아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나도 ㅋㅋ 슬림한 사람이 좋아 막 깡말라서 외소해 보이지는 않지만 슬림한 체형 잔근육은 괜찮지만 많은건 별로 근육을 별로 안좋아해서 근데 어깨는 넓고 쫙 빠진 그런 ㅎ익인이 나랑 취향 비슷하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헐 맞아 잔근육은 괜찮은데 막 운동해서 키운 근육은 별로더라구 취향 나랑 진짜 비슷하다 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326에게
글게 비슷하다ㅎ 글고 난 잘생쁨이 이상형 ㅋㅋ 잘생겼는데 소년같고 이쁘장? 그런 피부 쫌 희고 사실 근육은 없어도 돼 1번같은 취향 좋다고 하는분도 꽤 있어서 놀람 너무 우락부락한데 좀 무서움 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7
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슬림.. 저거보다 좀 더 마른몸 조아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0
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1
근육이 넘 많아서 그냥 서있어도 팔이 ( ) 이렇게 되는게 싫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2
2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3
무조거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4
1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6
둘다 근육질 아녜여...?? 난 2보다 근육 빠진 몸 좋아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8
2번도 슬림하지 않아보임 그렇지만 1번에 비해서 훨낫구나 나는 연준이 몸이 좋음.ㅅ. 마른근육./ㅅ/ 최고였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저도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0
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1
1 보다는 2
실물보면 여리여리한 핏에 좀 마를거 같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2
무조건 2인데 2도 막 슬림해 보이진 않음 저보단 살짝 더 슬림하면 좋겠음 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3
2가 슬림이라니 쇠질 한시간도 안해본 사람이 만들었네 1은 경우에 따라 골격안되면 약으로 만들어야할텐데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닥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5
2번이 좋으.. 1번 남자 체형은 너무... 돼지 같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6
무조건 111ㅠ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7
111111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8
2가 슬림은 아니지않나.. 1에 비해서 슬림이지만 저게 슬림이라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9
2 타고난 골격이 크고 근육은 적당히 있는게 좋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0
1번이나 2번이나 감지덕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ㄹㅇ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1
뚱뚱하지 않고 운동만 해주셔도 감지덕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2
나이먹고 난 1로 바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20초까진 2였는데 지금은 닥1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앗시 댓글보니 나만 그런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6
둘이 ㄱㅇ같아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2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애초에 2도 운동한 몸인데 슬림..느낌인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0
객관적으로 둘다 별로임 옷 입혀놓으면 1은 돼지 2는 멸치처럼 보임 저 중간의 근육량이 필요함
근데 굳이 뽑으면 2222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1
2보다 살짝 더 슬림했으면 좋겠다는거 공감.. ㅠ 굳이 따지자면 22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두번째도 슬림아니고 여자들이 보통 생각하는 근육남인데?? 둘중엔 2가 더 좋음 난 슬렌더가좋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3
2도 운동 많이 한 몸 아닌가? 어깨랑 광배?가
갠적으론 1 취향인데 많지 않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4
222222222222222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5
1 제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여잔데... 1번 알파남... 두근두근하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둘 다 좋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8
2 절대 슬림한거 아닌데 저기서 근육 좀 더 뺏으면 좋겠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2에서 근육더빠져도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현실에서 2도 운동 지인짜 많이 한 몸 아냐..?
9시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KM차트, 6월 주인공은 누구? 임영웅부터 아일릿까지
06.11 17:52 l 조회 148
혈당스파이크 다이어트를 한 당뇨인8
06.11 17:52 l 조회 16804
연대생이 택배 상하차 하면서 얻은 교훈썰4
06.11 17:48 l 조회 3157 l 추천 2
유치원교사 이어 간호사 풍자…이수지, 또 터진 현실공감 [N이슈]1
06.11 17:44 l 조회 1337
"굿바이, 크레이지 아케이드" 25년 추억 남기고 떠난다1
06.11 17:42 l 조회 839
리어카타고 돌아다니면서 노래 부르는 가수.jpg1
06.11 17:40 l 조회 576 l 추천 1
양성애 연프 온다…'스탠바이미' 19일 웨이브 공개6
06.11 17:39 l 조회 4070 l 추천 1
오늘 제1차 세계대전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기간이 1567일로 같아졌습니다
06.11 17:35 l 조회 199
E들도 어려울거같은 1주일동안 놀이공원 매일 방문하기.jpg4
06.11 17:18 l 조회 4375
푸들의 우다다가 끝나는 시기.jpg6
06.11 17:14 l 조회 6671
'멋진 신세계' 3주 연속 화제성 1위…임지연, 美친 연기 차력쇼
06.11 17:13 l 조회 490
수상한 외국 마을 축제.jpg7
06.11 17:12 l 조회 6629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133
06.11 17:11 l 조회 99356
안산소년분류심사원도 개원 한달만에 '정원 초과'
06.11 17:10 l 조회 936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팬들이 외면하고 덮으려는 것
06.11 17:09 l 조회 418
6살 때 개그맨 김대희가 이상형이었다는 조유리
06.11 17:08 l 조회 634
나 이거입고 바스팄었는데 버스에서 초딩이 갑자기 글 정말크게 읽음6
06.11 17:07 l 조회 13087
파면 팔수록 '이래도 됨?' 싶은 것들의 연속인 영화ㅋㅋㅋ
06.11 17:06 l 조회 415
바선생 아니고 존잼곤충입니다
06.11 17:00 l 조회 2364
한 트위터리안이 꾼 북한 관련 예지몽.twt2
06.11 17:00 l 조회 1337


처음이전3513523533543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