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3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48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34

대표 사진
익인326
굳이 따지면 2 사실 전 2도 별로... ㅠㅠ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그럼 익인이는 어떤몸이 취향이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난 근육있는 몸을 별로 안 좋아해 ㅠ 아이돌처럼 막 엄청 마른 거까진 아니어도 그런 슬림한 사람 좋아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나도 ㅋㅋ 슬림한 사람이 좋아 막 깡말라서 외소해 보이지는 않지만 슬림한 체형 잔근육은 괜찮지만 많은건 별로 근육을 별로 안좋아해서 근데 어깨는 넓고 쫙 빠진 그런 ㅎ익인이 나랑 취향 비슷하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헐 맞아 잔근육은 괜찮은데 막 운동해서 키운 근육은 별로더라구 취향 나랑 진짜 비슷하다 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326에게
글게 비슷하다ㅎ 글고 난 잘생쁨이 이상형 ㅋㅋ 잘생겼는데 소년같고 이쁘장? 그런 피부 쫌 희고 사실 근육은 없어도 돼 1번같은 취향 좋다고 하는분도 꽤 있어서 놀람 너무 우락부락한데 좀 무서움 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7
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슬림.. 저거보다 좀 더 마른몸 조아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0
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1
근육이 넘 많아서 그냥 서있어도 팔이 ( ) 이렇게 되는게 싫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2
2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3
무조거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4
1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6
둘다 근육질 아녜여...?? 난 2보다 근육 빠진 몸 좋아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8
2번도 슬림하지 않아보임 그렇지만 1번에 비해서 훨낫구나 나는 연준이 몸이 좋음.ㅅ. 마른근육./ㅅ/ 최고였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저도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0
2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1
1 보다는 2
실물보면 여리여리한 핏에 좀 마를거 같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2
무조건 2인데 2도 막 슬림해 보이진 않음 저보단 살짝 더 슬림하면 좋겠음 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3
2가 슬림이라니 쇠질 한시간도 안해본 사람이 만들었네 1은 경우에 따라 골격안되면 약으로 만들어야할텐데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닥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5
2번이 좋으.. 1번 남자 체형은 너무... 돼지 같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6
무조건 111ㅠ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7
111111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8
2가 슬림은 아니지않나.. 1에 비해서 슬림이지만 저게 슬림이라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9
2 타고난 골격이 크고 근육은 적당히 있는게 좋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0
1번이나 2번이나 감지덕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ㄹㅇ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1
뚱뚱하지 않고 운동만 해주셔도 감지덕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2
나이먹고 난 1로 바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20초까진 2였는데 지금은 닥1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앗시 댓글보니 나만 그런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6
둘이 ㄱㅇ같아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2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애초에 2도 운동한 몸인데 슬림..느낌인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0
객관적으로 둘다 별로임 옷 입혀놓으면 1은 돼지 2는 멸치처럼 보임 저 중간의 근육량이 필요함
근데 굳이 뽑으면 2222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1
2보다 살짝 더 슬림했으면 좋겠다는거 공감.. ㅠ 굳이 따지자면 22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두번째도 슬림아니고 여자들이 보통 생각하는 근육남인데?? 둘중엔 2가 더 좋음 난 슬렌더가좋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3
2도 운동 많이 한 몸 아닌가? 어깨랑 광배?가
갠적으론 1 취향인데 많지 않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4
222222222222222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5
1 제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여잔데... 1번 알파남... 두근두근하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둘 다 좋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8
2 절대 슬림한거 아닌데 저기서 근육 좀 더 뺏으면 좋겠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2에서 근육더빠져도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현실에서 2도 운동 지인짜 많이 한 몸 아냐..?
11시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2026년 해수욕장 개장 일정
06.10 17:01 l 조회 891 l 추천 1
김무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참교육' 올해 넷플릭스 최고 오프닝 스코어 [공식]
06.10 17:01 l 조회 521
혁신이라는 아이폰 iOS 27 신기능143
06.10 17:00 l 조회 98303 l 추천 5
싱가포르, 경찰 야간 순찰에 고양이도 함께하는 정책 시도 .jpg2
06.10 17:00 l 조회 1540
맘스터치 근황
06.10 17:00 l 조회 822
신라공주 리센느 제나와 와일드씽 최성곤의 만남
06.10 17:00 l 조회 625
드라마 참교육 임한림 역 배우3
06.10 17:00 l 조회 8490 l 추천 1
'유일신'
06.10 17:00 l 조회 409
네이버 웹툰 이직로그 드라마화 나오면 성공 가능 vs 힘들다
06.10 17:00 l 조회 558
pd 수첩에 나온 쇼킹한 학부모 민원1
06.10 17:00 l 조회 1203
여사친 2명을 임신시킨 남학생117
06.10 17:00 l 조회 107449 l 추천 2
선택지 갈린다는 자리양보
06.10 17:00 l 조회 202
하이닉스가 6% 오르는동안 하이닉스 2배 레버리지가 37% 급락2
06.10 17:00 l 조회 24561
 '싱어게인4' 김윤설 사망, 향년 27세62
06.10 17:00 l 조회 60033 l 추천 2
작업 중 끔찍한 사고
06.10 17:00 l 조회 201
웸반야마 바닥 쪽으로 브런슨 머리를 강하게 밀어버리는 장면.gif
06.10 17:00 l 조회 124
'페이커' 이상혁, 美타임 '스포츠계 영향력 있는 100인' 선정3
06.10 16:46 l 조회 776
내 친구 카페 사장인데 내란각설이들 진심 구걸하고 다님11
06.10 16:43 l 조회 12525
리센느 리브 라방에서 샤라웃한 신인.jpg
06.10 16:42 l 조회 389
펌글) 서울대생들이 상반기 가장 많이 빌린 책 Top 35
06.10 16:00 l 조회 11137 l 추천 1


처음이전3663673683693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