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44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속보] 전국 18개 대학생들 과잠 벗었다…동시 시국선언 [현장영상]
143
13일 전
l
조회
65697
인스티즈앱
>
투표용지 부족사태와 관련해 전국 18개 대학교가 동시에 시국선언을 진행했습니다. 대학들 현재 모습을 현장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눈빛에서 결연함이 느껴지네요...
15
4
15
익인1
멋지네용
13일 전
익인2
이게 맞지..
13일 전
익인3
대학생도 나서는데 에휴
13일 전
익인4
증거 인멸 진짜 미친 거 같아 특검 해야지
13일 전
익인6
증거 인멸,,, ,??
13일 전
익인4
/> 선관위는 진짜 미친 집단이야
13일 전
익인4
13일 전
익인52
인멸 아님 저거 필수보관품 아니고 결정 알기 전이 폐기물 업체에 보낸 거라고 기사 봄
12일 전
익인62
나라가 난리가 났는데 필수보관품 아니니까 폐기하고 7투표소 정리?? ㅋㅋㅋㅋ
12일 전
익인52
저거 그냥 매수 적혀있던데 굳이 저 박스 아니더라도 확인 가능한 거 아닌가?
12일 전
익인52
그리고 거기 원래 경로당인데 어캄 그럼 시위대가 거기 지켰어야지
12일 전
익인5
아직 한국에 미래가 밝다
13일 전
익인7
진짜 대단하다!!! 민주주의의 꽃
13일 전
익인8
이게 맞지...
13일 전
익인9
멋있다
13일 전
익인10
자랑스럽다 내 후배들
13일 전
익인11
목소리 내는 대학생들 멋지다… 진심응원함
13일 전
익인13
멋지다
13일 전
익인14
목소리 내는거 멋있음
13일 전
익인15
자랑스럽다
13일 전
익인16
멋지다
13일 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려왔나..
13일 전
익인19
아이고 정치병자야..
13일 전
익인18
미래가 밝다 진짜ㅠㅠ
13일 전
익인20
대학생들은 아직 사회경험도 없는데.. 뭘 알고 저러는 건지 안쓰럽네
13일 전
익인18
엥;;; 진짜 편협한 시각이다.. 사회경험 있음 뭘 알아? 없으면 뭘 모르고? ㅋㅋㅋ
13일 전
익인21
원래 이런일에 아주 그냥 조선시대 때부터 학생들도 참여함
13일 전
익인20
조선시대때는 어린이들도 나가서 돈 벌던 시대여~
13일 전
익인20
사회 비판은 어느 정도 사회생활이 쌓인 이후에 하는 걸 추천함
13일 전
익인35
이한열 열사 모욕하네
13일 전
익인51
근현대사/현대사 공부 안함? 그동안의 민주화운동의 중심은 학생과 교수였는데..심지어 조선시대에도 성균관 유생들이 들고일어났는데 뭔 사회생활을 하래ㅋㅋㅋ가장 때묻지 않고 올바른 시각으로 말할 가능성이 높은 집단이구만
12일 전
익인54
?... 중학교만 다녀도 알만한데 학교다닐때 잤냐
12일 전
익인66
? 넌 대체 뭘 알고있긴해서 이러고 있는거임?
12일 전
익인75
419혁명도 많은 대학생이 참여했는데 사회경험두 없는게 뭣두 모르고 참여했다 하실런지.....
12일 전
익인80
원래 우리나라는 성균관 유생들, 독립운동,민주화운동, 탄핵 등등 다 학생들이 주도하거나 학생들이 참여함
그래서 예전 정권들이 대학생들이 저런거 못하게 하려고 얼마나 악을 쓰고 못하게 만들엇는데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대학생들 데모 시위 이런게 약해진건데 계~속 한쪽 정당에서 빌미를 제공하셔서 덕분에 다시 살아나는중^^~
12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2
멋지다 후배들
13일 전
익인23
아니 얘들아 저게 정상 아니냐......진짜 시위하는사람 싹다 극극극우로 몰아가고 하지말자 투표가 제대로 안됐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으면 나서야되지않음???? 윤 관련해서는 다들 응원봉들고 튀나갔으면서 다 어디감
13일 전
익인26
선택적 애국심 ㅋㅋㅋㅋㅋ스벅이랑 윤때는 온나라가 난리더니 이번엔 다들 어디갔는지
13일 전
익인33
아 성조기 들고 부정선거 탄핵 외치면서 계엄땐 가만히 있는건 선택적 애국심이 아니구나
정작 부정선거 하고 투표 못하게 독재했던 사람들은 좋아하는 아이러니 ㅠㅠ 진정한 애국심?이다 그게 민주주의지
대통령이나 민주당이나 조용히하지도 않는데 보고싶은거만 보면서 온갖 피해 다 주는거 완전 민주주의 시민?답다
13일 전
익인43
에이~ 왜 갑자기 손털고 그래ㅋㅋㅋㅋ 느그들 극우 맞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우로 몰아가지 말자고 호소할거면 적어도 올공에서 시민상대로 민간계엄군짓하는 극우들부터 제대로 선긋고 쳐냈어야지
갈통 숫자 채울때는 우리편이었다가 도움요청할땐 남남이야?ㅋㅋ
올공에 있는 쓰레기들 기본 뇌구조가 선관위를 털어서 진상규명을 하자가 아니라 그걸 빌미로 불특정 민간인들을 포함한 공권력에 대해 강압적인 폭동은 정당하며 그래도 된다는 마인드더만ㅋ
그리고 뭘 자꾸 어딨는지 물어대 각자 자기 인생 알아서 살고 있겠지 멸공이니 이재명 사형이니 중국 아웃이나 외치고 있는 전형적인 극우 시위에 뭔 힘을 더해달라는건지 이해를 못하겠네ㅋ
13일 전
익인24
투표용지 부족 사태 정말 잘못됐다고 봄. (부정선거는 아님)
13일 전
익인30
222 선관위 해체는 정말 꼭 필요한듯
13일 전
익인36
부정선거가 아닌 이유는 뭐야?정말 궁금해서그래
13일 전
익인40
정말 궁금하면 네이버 들어가서 검색해서 찾아볼듯!
13일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40
뭘웃어
12일 전
익인42
선관위는 처벌받아야함
13일 전
익인47
좌파들 부들거리며 부정선거는 아니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익인24
니나 부들거리며 이런 댓글이나 달고나 앉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47
ㅋㅋㅋ 고환율지원금이나 달라고 해라
12일 전
익인24
니나 달라고 해라 그지깽깽이가 그런말 지어내서 티내노ㅋㅋㅋ
11일 전
익인47
24에게
니들은 좋다고 바로 고기 사먹으러 가자낭.. ㅠ
8일 전
익인24
47에게
니가 갇힌 인터넷세상에서 노니까 이게 재밌나보네.. 겨우 고기 사먹는 얘기ㅠ 이게 2찍 수준이 아니라 걍 니 수준인가 보다. 정신 박힌 2찍이 댓글달지 너같은 대화의미 없는게 하필 걸렸네
5일 전
익인67
선관위에서 개표 결과 허위입력했다는데 이게 부정선거가 아니면 익 기준에서는 뭐가 부정선거야?? ㄹㅇ 궁금해서 그럼
12일 전
익인68
22
12일 전
익인74
난 걍 정치 관심 없는 사람인데 부정선거라면 우세한 결과가 나온 쪽에서 그걸 사주했다는건데 그러기엔 서울시장은 오세훈이 됐자나.. 이게 말이 안되지 않음? 부정선거가 아니라 부실선거 아냐???
12일 전
익인40
22 그럼 걔네 말대로면 오세훈이 부정선거 한거 아님?ㅋㅋ
12일 전
익인24
익74가 한 말이 맞아. 이번일이 부정선거라면서 ‘이승만 3.15부정선거’로 물 타려고 하는데 이승만 박정희가 실제로 한 부정선거를 봐. 그리고 넌 국가권력이 이번 선거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해? 선관위가 벌인 짓이라고 생각해?
1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5
전국민이 다 일어나고 시민단체들도 다 일어나야하는데 참내
13일 전
익인26
멋지다 저런 학생들을 극우로 모는 건 진짜 대한민국 국민아니다 어른들 다 뭐하냐
13일 전
익인27
극우들은 숟가락 얹지 말길
13일 전
익인26
진짜 극우 껴들지마라 더럽히지마라
13일 전
익인28
멋있다
13일 전
익인29
응원합니다
13일 전
익인31
👍
13일 전
익인32
이게맞지
13일 전
익인34
극우들땜에 시위도 못 나가는데 너무 고맙다 우리학교
13일 전
익인26
성조기들고 설치는 극우땜에 민주주의 외치는 사람들의 노력이 폄하되고 있음 제발 극우들 꺼져라
13일 전
익인37
부정선거 싹 털어야함
13일 전
익인45
부정선거가 아니고 선관위의 무능에 의한 부실선거를 비판하는 거랍니다~ 둘의 차이는 구글 검색해서 ai답변이라고 보고오시길 뭐 어차피 눈막귀막 찾아보지도 않겠지만
13일 전
익인73
아니 1100명표가 잘못입력해서 사라졌는데 대체 뭐가 부정선거냐..)
12일 전
익인45
37한테 하는말이여??
12일 전
익인73
너.. 뉴스봐봐 교육감 표 1100명 사라진거
12일 전
익인45
73에게
ㅇㅇ봣어 그게 왜? 부정선거란 증거야 그게?
12일 전
익인45
73에게
아니 애야 대답을 좀 해봐 그게 왜 부정선거의 증거가 되는거임? 내 몽총한 머리론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그래
그걸 이재명이랑 민주당이 개입해서 주도했다고 생각하는거야?
12일 전
익인38
선관위는 확실히 해체하고 조사해야지
이틈을 타서 윤어게인들은 계엄 정당화 하지말고 ^^
13일 전
익인39
새삼 어린애들 극우가 많다더니 극우에서 대학생들 세뇌 많이 했구나 싶음 진짜 인스타가 문제다 ,,
13일 전
익인48
너는 트위터나 지우자 극좌야 ㅎㅎ 쟤네가 투표용지진상요구만 했지 극우편든게 뭐야?
12일 전
익인41
목소리 내야 할 정당한 곳에 정당한 이유로 음모론없이 팩트로만 시위하면 누가 뭐라하냐고ㅋㅋㅋㅋ 계엄탄핵이랑 부정선거라고 폭동부리는거랑 비교하지마 민주주의 더러워진다
13일 전
익인48
너야말로 잠실에서 행패부리는 일부만보고 색안경끼고있는것 같은데? 참정권사안만으로 시국선언한 대학교글에 왜이런댓글을 달지?
12일 전
익인41
일부??ㅋㅋㅋ지나가던개가 웃겠닼ㅋㅋ 이상한애들이 시위랍시고 잠실점령하고 있는데 누가 거기 동참하고 싶겠냐고ㅋㅋㅋ 댓글에도 몇몇 윤어게인들 보이니까 여기에 얘기한건데 너는 이런댓글만 보이나봐?
그리고 이렇게 본문처럼 정당하게 하면 누가 뭐라하냐고부터 시작한댓글인데 꼭 니욕하는것만 보이지?ㅋㅋㅋㅋ
12일 전
익인48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 근데 넌 가족 친구 혼자 할거없이 조용히참가한 사람들도 다 포함하잖아 ㅋㅋ 그래서 투표용지부족 잘못된걸로 너는 이때까지 뭐했는데? 지금도 극우로만 모네 ㅋㅋ얘넨 꼭 일반화시키더라
12일 전
익인41
이미 변질된거 눈막귀막하지마 왜이렇게 잠실폭도들 두둔못해 안달일까요 윤어게인씨
지랑은 다른데 대학생들 등에업고 신나셨네ㅋㅋ
이상한사람들도 있었겠지랰ㅋㅋㅋㅋ 너야말로 축소시키지마ㅋㅋ 뭔 90은 정상인에 10이 이상한사람이었다는듯이 말하냐 어디 딴세상사니?
12일 전
익인48
41에게
미안한데 나도 ㅇㅅㅇ탄핵시위 참여했었고 어제 시국선언한 대학교현장에서든 잠실이든 좌파우파할것도없이 섞여있어 ㅎㅎ 다 내가묻는말에 대답하는게 없네 누가누구보고 눈막귀막이라는건지…이정도면 너네 좌파들 욕먹게하려는 지능안티아니야?
12일 전
익인41
48에게
동급으로 취급하면서 잠실올려치기좀 그만해. 이미 사진이며 영상이며 팩트다있구요~ 탄핵시위 참여했다는 말은 누가못햌ㅋㅋㅋㅋ 너가 퍽이나 탄핵시위참여면 나도 잠실시위참여했다!ㅋ
12일 전
익인48
41에게
믿지도않을거 애초에 왜쳐묻는거지 ㅎㅎ 이상한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라고말했고 너는 영상하나 올라오면 거기있는 몇만명이 다 똑같은짓했다는 논린가? 내댓글어디에도 윤어게인이 없는데 혼자왜이러실까 ㅋㅋ… 그래서너는 이미 투표권이박탈된 이상황에 뭐했냐고 물었다^^
12일 전
익인41
48에게
위에 잘봐 윤이랑 스벅얘기하는 극우들 너처럼 몰래 숨어있으니까ㅋㅋ 극우들은 찔려서 당당하질못해 으휴 계속물어보는걸보니 넌뭘했는데? 잠실폭동갔구나? 그니까 이리저리 발끈대지
12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윤얘기도 나한테 니가먼저하고 난 스벅얘기도 안했는데 왜 윤어게인이냐고 ㅎㅎㅎㅎ 논리가없네..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박탈당했으니 진상을 밝히라 요구하면 폭동이고 극우야? 니가 첫댓에서 언급한 “민주주의”가뭔데? 여기서 발끈해서 극우니 폭동이니 급발진하는건 넌거같은데
12일 전
익인41
48에게
이 기억력뭐야 니가 내댓글에 먼저 댓글달았잖아 왜 이런댓글다냐며ㅋㅋㅋㅋ 그래서 그거 대답중에 윤얘기나온거지 얘뭐라닠ㅋㅋㅋ 그리고 잠실두둔하는게 딱 윤어게인이라서 티나^^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왜숨겨쪽팔려?
아 민주주의 질문도 있네 또대답안해주면 망상에 빠지니까 추가로 말하는데 적어도 너랑 네친구들인 잠실폭도들이 하는거 민주주의,민주화 아님ㅋㅋㅋㅋ
그리고 너도 내질문에 대답^^ 잠실폭동갔었지? 아님 지금도 그 현장이거나?
12일 전
익인48
41에게
응 나는 숨길 생각없는데? 좌파우파할거없이 학교동기들이랑 갔었어. 폭동부린사람들을 두둔하는게 아니라 거기서 조용히 진상규명을 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얘기란다 나도 그랬고.. 맥락맹 ㄹㅈㄷ… 너야말로 트위터에 올라오는 영상몇개에만 갖히지말고 뉴스랑 다른곳 반응을 좀 보고살구 시야를 좀 넓혀 친구야.. 너같은애들때문에 괜히 멀쩡한 좌파들한테도 말이안통하고 지말이랑다르면 극우취급한다는 편견 생기는거야ㅠ
12일 전
익인41
48에게
트위터 안하시구요~
너는 역시 잠실폭도였군 그니까 자~꾸 긁히기만하지ㅋㅋㅋ 배구부학생들 왜 괴롭혔어? 왜 경찰들 중국인으로 몰았어? 대답좀~
난 타도극우, 반극우성향이라 극우냄새나면 알아채니까 조심해(찡긋^^)
12일 전
익인48
41에게
찡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줘서 고맙다 내가 선수들 괴롭힌것도 아닌데 왜 해명해야하지.. 아 일부러 나를 긁으려는 극좌구나 그래그냥 일안하고 남의돈만 받아먹고살고싶어하고 살으렴..친구는 있어? 혹시 대진연이야?
12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 누구보다도 구걸하며 지내는 배급견이 할말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대진연뭔지도모름 뭐 또 극좌연대니?ㅋㅋㅋㅋㅋ
정상인들이 투표용지부족 밝히고 참정권 바로잡기 외치며 민주주의할게 도움도 안되고 방해만 되는 너네는 잠실에서 벗어나서 정신좀차려ㅠㅠ 이건 널위한소리야 제발~~
12일 전
익인48
41에게
그니까 니말은 폭력없이 투표용지랑 선거권만 언급한 개인도 잠실에만 가면 극우,폭동이란 거지? ㅋㅋㅋㅋㅋ
12일 전
익인41
48에게
적어도 너는 극우다
정상인이라면 내말에 반박할게 뭐가 있다고 댓글달면서 두둔해? 잠실폭동. 잘못한거맞잖아ㅋㅋ 제대로 된 생각으로 잠실간거면 폭동은 자기가 한게 아니니 넘아갔을건데 넌 긁혔잖앜ㅋㅋ 원래 돼지한테 돼지라하면 더 긁히는법이거든ㅋㅋ 원댓글에 계엄탄핵이랑 잠실폭동이랑 비교할걸 하라했는데 거기에 꽂혔으니 넌 극우가 맞지
그리고 난 잘거라서 마지막으로 말안하려다 하고가는데... 안물안궁인데 학교동기들이랑 갔다질않나 뜬금없이 친구는 있냐고 물어보질않나 친구에 집착하는거 보면.. 미안한데 너 되게 친구도 없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카톡친구들 아니구?? 근데 만에 하나 혹시라도 진짜로 있다면 무슨얘기해? 친구들끼리도 윤어게인 외쳐? 진짜 궁금하다 찐들의 모임이라니 가슴이 옹졸해진다ㅠㅠ!
12일 전
익인48
41에게
계속 댓글수정하고 말이 바뀌는데 조용히 정당한이유로 음모론언급없이 다녀온건 맞아도 니가 잠실에간것자체로 폭동이라 묶었으니까 표현이 과하고 일반화시키지마라는거지ㅎㅎ 니말에 다 반박한다고 긁힌사람, 극우라는건 논증이아니라 조롱이고 낙인찍기고 ㅎㅎ 똑같이 대진연이냐 물으니까 발작을 하네…
12일 전
익인41
48에게
ㅋㅋㅋㅋ 막댓사수네 역시ㅋㅋㅋ 일없는 넌 계속 여기서 왈왈 떠드세요~
12일 전
익인48
41에게
이번선거 투표용지부족 진상을 밝히라는게 왜 민주주의가 아닌거지?투표가 기본권인건 알지? 너 어느나라 살아?
12일 전
익인44
특검 절차 진행되길
13일 전
익인46
멋있다 ㅠㅠㅠ
13일 전
익인49
선관위는 독립된 기관이고 선관위 특검열어야하는건 맞지
근데 부정선거라며 정부 잡는건 오바쌈바고
12일 전
익인50
그냥 좌우를 떠나서 엄청난 사고가 발생했는데 이 사진을 보고도 아직도 극우극우 거리는 우리 인티인들 ㅠㅠ
12일 전
익인52
지금 시위대는 극우 맞고ㅠㅠㅠ 좌우떠나서 저거 큰 사건 맞아서 선관위 조사 다 찬성하는데ㅠㅠㅠㅠ
12일 전
익인53
아직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극우들 부정선거라고 숟가락 얹지 마라
12일 전
익인55
이 사건에서 대체 극우 극좌를 왜 나눠가면서 싸우는거임 둘 다 똑같으니까 그만 좀 해라 개꼴보기 싫음
12일 전
익인56
대학들 극우였음??
12일 전
익인57
아니 시위대가 극우
12일 전
익인58
(내용 없음)
12일 전
익인60
이 출처도 없는 짤은 왜 계속 돌아다니는 거임? ㅋㅋㅋㅋㅋ 중국을 그렇게 못 잃어서 우짬ㅠㅠ
12일 전
익인61
신천지, 15학번 등 대학생 아닌 애들만 꼬임
12일 전
익인63
시위는 저렇게 하는 거다 올공극우폭도들아
12일 전
익인63
이 틈 타서 윤석열이 정당했다 이런 몽몽소리 하는 극우들을 패는거지;
12일 전
익인64
점잖게 시위하는거랑 불법점거하고 다 해줘 하는 폭도들이랑은 차원이 다르지.
묻어가려 하지 마라 진짜.
12일 전
익인69
증거보전 투표함까지 없어졌는데...ㅋㅋㅋㅋㅋ
얼른 특검 재선거해서 올공 좀 평온하게 해주라
이렇게 구린게 많은데 안하면 어떡하자는거
부정선건지 아니진지 까보는게 맞지 극우입을 다물게하던가 ..
12일 전
익인70
걍 깔끔하게 재선거해
12일 전
익인71
선관위 탈탈 털고 서울시는 재선거하자
12일 전
익인82
무슨? 전국 재선거해야지? 은근슬쩍 ㅋㅋ
8일 전
익인72
이번일은 목소리 내는게 맞다고 봄. 선관위 관련자들 제대로 처벌하고 투표 다시하자 그리고 극우들은 좀 꺼지셈
12일 전
익인75
뭐만 있으면 시위하고 들고 일어나고 성명 발표하는 수많은 시민단체를 왜이리 조용한지 이상합니다ㅠㅠ 진짜 큰 문제 아닌가요
12일 전
익인76
조사하고 발표해도 어차피 들어먹도 않을 것 같으니 아싸리 대책을 좀 깔끔하게 했음 좋겠음 재선거든 뭐든간에
지친다지쳐
12일 전
익인77
이 글에서까지 극우라고 하는건 진짜 창피하다;;
12일 전
익인78
70년대 화염병 던지고 일반인 마녀사냥하고 고문, 주사파 운동권이 하면 민주항쟁이고
동덕여대 락카칠하고 교수 무릎꿇리는 폭력시위에는 민주당에서 감싸는데
20-30대들 목소리로만 부정선거-재선거 외치면 극우? 좌파보다 극우가 나아보인다 난 극우할게
12일 전
익인79
22 똑같은 말만 반복함 논리가 없음
12일 전
익인81
아휴..부실선거 진짜 단어..부정선거지 부정 뜻을 찾아봐라 올바르지 못하거나 옳지않은 일인데 민주주의에서 참정권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걸 보장받지 못한거면 옳지못한거 아닌가? 당연히 분노해야한다 더군다나 이걸 왜 극우로 몰아가는지 모르겠는데 스타벅스 사태나 지금 일이나 똑같다 5•18 민주항쟁으로 지켜낸 민주주의가 그 꽃이라는 투표권을 보장받지 못한건데 국민이 분노하고 들고일어나야지 왜이러니 여기 진짜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맘카페에서 논란인 교사복장
이슈 · 6명 보는 중
"33㎏ 뺐는데” 강재준, 요요로 원상복귀다시 최고 몸무게 찍는 중
이슈 · 4명 보는 중
AD
뜨개질 덕후들이 <프로젝트 헤일메리>를 보면 생기는 일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서울 광화문 받들어총 흉물을 본 시민들의 팩폭
이슈 · 3명 보는 중
빅뱅 그리워하는거 같은 탑 신곡 가사.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울증 걸린 사람 97%가 쓰는 말
이슈 · 1명 보는 중
실시간 시위 상황이라는데 ㅋㅋㅋ 결국 ㅋㅋㅋㅋㅋㅋㅋ
일상
AD
BYD판매량의 진실을 파헤쳐본 유튜버.jpg
이슈 · 5명 보는 중
의외로 선동 많이 된 빨래건조대 뇌사사건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영양가가 아무것도 없다는 음식 두개
이슈
AD
야화첩 나겸이 볼끼씬 실사화..JPG
이슈 · 3명 보는 중
홍진경 "15년간 암투병→이혼까지6번 항암하며 포기하고 싶기도”
이슈 · 2명 보는 중
AD
공개사과문
이슈
엑스에서 알티 타고있는 장현승 프롬
이슈
사촌오빠 버스기사인데 일하는 것 같지가 않대
이슈
AD
시댁에 몰래 매달 30만원 보낸 남편…'친정은?' 묻자 "네 월급으로"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93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221
구운 채소 甲은
158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18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29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83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82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18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93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70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87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58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07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64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47
오늘자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06.12 21:33
l
조회 836
근육질 캐치캐치 대열에 합류한 아이돌ㅋㅋㅋㅋ.jpg
1
06.12 21:29
l
조회 1697
사실
06.12 21:19
l
조회 175
[NORAEBANG LIVE] FIFTY FIFTY (피프티피프티) - Like a Bubble | Teaser | 노..
06.12 21:14
l
조회 54
서울 25개구 중 18곳 전고점 돌파…집값 상승률, 文정부 추월
06.12 21:14
l
조회 108
울 때마다 최유정을 병원 보내는 찐친 유연정
06.12 21:00
l
조회 3156
현재 𝙅𝙊𝙉𝙉𝘼 민원각이라는 방탄 부산콘..JPG
185
06.12 20:56
l
조회 119913
l
추천 5
엘리트 의사인 남주와 섭남이 햇살캐 여주를 동시에 사랑하게 됨
1
06.12 20:47
l
조회 1524
꼬집어서라도 울려보고 싶은 비주얼
06.12 20:41
l
조회 621
태극전사 첫 경기 시작...광화문 울린 "대~한민국"
06.12 19:55
l
조회 235
"당신의 소중한 0표"…'광고천재' 이제석 선관위 앞 날선 풍자
06.12 19:50
l
조회 1045
특유의 분위기가 미쳤다는 김도연 칸 영화제 브이로그...gif
06.12 19:46
l
조회 4001
월드컵 보는것도 시위에 해당됨?
2
06.12 19:28
l
조회 1095
결혼하는데 집안이 안중요하다고 떠드는 애들은 둘중하나임
35
06.12 19:23
l
조회 36436
리키
추가하기
더보기
귀여웤ㅋㅋㅋㅋ
리키 좋아♥️
1
리키야 생일 축하해🩷🖤
3
맄기야...😇
2
생일 이벤트 리스트 올려주셨다!
1
코양이 귀여워
1
오늘 뮤뱅에서 앞이 안보이는거 아닌가 팬들이 걱정한 무대
06.12 19:19
l
조회 1135
눈에 보이는 CC마다 다 깨고 다녔다는 교수님
26
06.12 18:53
l
조회 50174
l
추천 3
얼굴 하나로 팬들 기살려주는 오늘자 배수지 떡밥들.jpg
3
06.12 18:47
l
조회 6674
l
추천 3
'더 시즌즈' 첫 야외 등장…성시경, 콘서트 방불케 한 무대
06.12 18:41
l
조회 240
오늘 뜬 배수지 데이즈드x셀린느 7월호 화보 공개
3
06.12 18:21
l
조회 2749
l
추천 1
⚽️현지 난리났다는 월드컵으로 열광중인 중국
29
06.12 18:20
l
조회 54706
l
추천 2
더보기
처음
이전
371
372
373
374
37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08
1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28
2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7
3
신혼부부 인생 꼬이는 테크트리
3
4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
16
5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14
6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
10
7
20년간 종합감기약 7만 2천병 마신 할아버지
1
8
임신 테스트기 어플 제조 후기
1
9
그… 좀 '한국 만화 같이' 그려줄 수 없어?
1
10
조카가 못생겨서 슬프냐 물어볼 때 어른스러운 대답
11
HBM 최초 개발자 "AI 미래 중심은 삼성, 하이닉스가 될것"
12
엄마, 흰둥이는 어디 갔어요?
1
13
심해 공벌레 요리를 먹어본 유튜버 ㅎㅇㅈㅇ
7
14
저렴하게 끼니를 때우던 과자를 쌔벼와서 고급 과자로 판 회사
15
일본의 통성명 나노리 문화
1
16
일본에서 합성 아니냐며 논란이 된 사진
17
삼겹살 한 조각 먹었다고 이런 냄새가 나냐?
1
2900에서 600만원 됐닼ㅋㅋㅋㅋ
25
2
40 피부과익인데 어떤 일본 손님이 하고가신것좀 봐봐 ㄹㅈㄷ
1
3
하닉 300 간다
1
4
아니 직장익들 다들 상의 뭐 입고 다녀?
30
5
헐 지방쿡 얼공 했네
1
6
얘들아 이거 증정품인데 이거 대체뭐같음.??
7
7
무신사 막차 장바구니 살말
6
8
난 오늘 진짜 하닉 그정도까지 떨어질 줄 몰랐음...
9
사내에서 유부상사랑 불륜이라고 소문남 진짜 퇴사하고싶다
2
10
이불 바꿧어
5
11
저번주 토욜 올공 시위 사람 진짜 많더라…40
10
12
공기업 인턴했던 친구들중에서 나만 남았다..
12
13
돈많은척 하는 친구 진짜 개짜침..
2
14
히닉 500갈거같음
1
15
40 속눈썹
16
내일은 왜 하닉 다시 오른다고 확신하는거야?
1
17
낼 단기알바 츄리닝 안된다는데
6
18
하닉 떨어져됴 1도 감흥없다
19
고졸들은 ㄹㅇ 공부못해서
5
20
사직서 퇴사이유
3
1
정보/소식
마크, SM 나가자마자 사고… 극우 상징 티셔츠 착용 '논란'
56
2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ㄹㅈㄷ로 잘꾸몄다
3
3
이 남돌 누군지 알려주라
4
4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1
5
인천익들아 만약 인스파 공연 연일 가면 왔다갔다 할거야 숙박 할거야?
13
6
정보/소식
"한국, 정신 차려야…일본 따라갈 수 없는 수준” 작심 발언 쏟아낸 차범근
5
7
더 소름인거 2020년도에도 남부연합기 셔츠 입은 슴돌
3
8
5세대 중소 남돌 중에 해외에서 통하는 남돌 있어?
10
9
올데프 1주년파티 개판난리났네 미쳤나ㅋㅋㅋㅋ
4
10
아 인스파 공연 숙소 서울역쪽 잡을걸 ㅜ
7
11
정국 쩐다
12
유료소통앱 최대 며칠 유기 당해봤어?
7
13
ㄱ
커플링에 커플목걸이 끼고 팬싸 이건 기만이죠
2
14
방금 좀 무서운 일 있었음
3
15
인스타 릴스 조회수
5
16
숙희랑 히데코는 진짜 어딘가에서 살고있을거같다…
1
17
칙촉 1140개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2
18
씨간장보다 짧은 미국역사에 저거 안배우면 뭘 배움?
1
19
예매해둔 콘서트 가기 싫은데
1
20
미국 사는익들아 진짜 케이팝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
1
젠데이아 인스타에 올라온 톰홀랜드랑 커플 사진 ㅋㅎㅋㅎㅋㅎ
6
2
엥 헐 이주명이랑 김지석 공개열애중이었구나
28
3
정보/소식
[단독] '29일 이후 월드컵 중계 끊기나'…JTBC, FIFA에 권리금 미지..
9
4
허남준 또 연프 이야기 함
21
5
고민시 ㄹㅇ 업계픽인듯
27
6
신민아
신민아 소속사 인스타 올린 사진
4
7
허남준 팔에 흉터 생긴 이유
11
8
유퀴즈허남준은 뭔가 다름
9
9
허남준 진짜 뭔 로설에서 튀어나온 거 같이 생겼다...
18
10
박보검 지금찍는거 말고 차기작 또 있어?
6
11
멋진신세계
혹시 전공자가 쓴 글 봤어?
4
12
멋진신세계
새삼 세계본 서리본 냉냉임
1
13
허남준 작년에 블핑콘 영상
1
14
멋진신세계
얘네 처음이랑 마지막 데칼이래..
2
15
내일도출근 잔잔함?
4
16
허남준이 멋세계에서 두분 사랑 받아서 영광이다 이러니까ㅋㅋㅋㅋ
1
17
신세계 결말 ㅅㅍㅈㅇ
4
18
참교육 5화이후로 진도가 안나가지냐
19
멋진신세계
세계가 서리 먹이려고 딸기 사오고 본인이 씻었을 거라는 궁예가 재밌다
5
20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
2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