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589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402
10일 전
l
조회
135943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7
30
27
1
2
익인161
근데 만화에 가슴이 너무너무 작아서 컴플렉스인 분들얘긴 왜 없음? 그분들도 고충있지 않겠음?ㅋㅋ 할려면 다하지 ㅋㅋ
9일 전
익인185
왜 그래야함? 저 분은 가슴이 커진 것 때문에 인생이 너무 힘들었던 사람인데 그걸 왜 다뤄?...
9일 전
익인200
저분도 가슴 안 크다가 백신 부작용으로 가슴 커졌는데 그냥 커지기만 한게 아니라 마음고생 심하게 하신 분임...
9일 전
익인214
진짜 알못댓글이다
9일 전
익인236
가슴이 커서 불편한 건 있어도 가슴이 작아서 불편한 점은 없음
9일 전
익인118
내가 진짜 작은 케이스인데 정말 단하나도 불편하지 않았음 ㅇㅇ 또라이같고 성희롱 하는 남자애들이나 뭐라그러지 여자애들은 굳이? 여고다녔는데 가슴큰애를 좋아하긴해도 작은애한탠 걍 관심이 없음...ㅋㅋ 걍 좀 몇몇 특이한애들끼리는 거로 만져보고 그러긴했던거 같음 약간 노는애들무리?? 근대 90%는 서로 가슴얘기 자체를 안하고 가슴 컵신경안써 여자끼리는 브라 어디꺼 쓰냐 뭐 그런얘긴함 심지어 남미새들도 가슴으로 뭐라고 안함..ㅋㅋ
9일 전
익인259
젖에 대한 고충을 남들이랑 왜 말해 뭐라는 거야 ㅋㅋ 가슴 작은 여자들이야 뻔하잖아 아 좀 더 크면 좋겠다 아쉬움이 있으면 그냥 뽕 넣거나 수술하는 거지ㅋㅋㅋㅋㅋ 여자들끼리 젖얘기 잘 안 함 여행 가서 와 이 사이즈 브라 처음 봐 하거나 속옷 어디 거 입냐 ㅇㅇ이 크지 않냐 정도의 인식 뿐임 남자들이 가슴 큰 여자의 우월감 따위를 짐작해서 과시하는 저런 드라마 장면이 나오니 같잖은거야
7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62
교사고 정말 기분 나쁜 장면임
교생이든 교사든 누가 저래
학생들한테 성적으로 보일까봐 짧은 치마 붙는 옷 입는 것도 꺼리는데 가슴 크기로 학생을 기선제압한다고?
평소에 여교사를 어떤 식으로 생각하고 소비했을지 보여서 모욕적임
9일 전
익인165
22 나도 현직인데 여교사를 저렇게 소비하는 거 기분 더러움
9일 전
익인180
3
9일 전
익인209
44
9일 전
익인217
5
9일 전
익인225
66 으휴..
9일 전
익인229
77
9일 전
익인244
88… 제목이 참교육이지만 주변 여교사들중에 사이다라는 사람 못봄ㅋㅋ
9일 전
익인265
99
2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63
논점 못 잡는 댓글 많네..........................
9일 전
익인164
애초에 원작이 여성혐오에 인종차별인데 왜 보는지..ㅋㅋㅋㅋ
9일 전
익인167
2 이걸 이해하고 말고가 있나?
9일 전
익인205
3ㅋㅋ
9일 전
익인229
44
9일 전
익인169
에휴
9일 전
익인171
아니 가슴 크기로 서열? 난생처음 들어봄
심지어 그걸 교사가?
이런 드라마는 징계 안먹음?
9일 전
익인172
어쨌든 가슴 축소 수술은 일상생활에 있어 불편함과 문제를 겪고 있는 분들이 하는 수술인데 그걸 여자들 기싸움구도로 소비해버리니까 당연히 싫은 거 아님? 생각없이 살 바엔 좀 불편하게 살자
9일 전
익인173
???
학생이 먼저 가슴얘기 해서 눈눈이이로 받아친걸로 이해함
드라마 내옹이 참교육이니까
9일 전
익인175
작가가 이런 얘길 "참교육" 내용으로 다루는게 나이브하단 거자나... 누군가는 실생활에서 불편을 겪는 일인데, 또 안일한 기싸움 소재로만 쓰여서 알못들이 나대면 얼마나 열받으시겠냐.......
9일 전
익인250
드라마 안보고 원작 웹툰만 좀 보다 말았는데 애초에 학생들 줘패서 말듣게 하는 말초적이고 나이브한 만화에요. 깊이를 기대하면 안되는
9일 전
익인251
ㄹㅇ
9일 전
익인178
학생이 먼저 가슴얘기했다고? 성형얘기한거 아님?
학생이 성형 얘기 > 가슴 사이즈로 참교육
저 자체가 여자들은 가슴 사이즈로 우위를 가리겠지? ㅇ하는 남자들의 환상이고 현실이 아니라는거임
9일 전
익인174
근데 좀만 생각해봐도.. 뭐 여자가 큰 가슴 부러워한다/큰 가슴에 자부심있다까지는 말이 되더라도 축소 수술한 사람이 축소수술에 부심을 왜 가지겠냐고ㅋㅋㅋ큐ㅜㅜ 큰게 불편하고 콤플렉스니까 수술까진 한건데..
9일 전
익인176
개유치.. 학생이 먼저 주제 꺼냈다고 해서 성인인 교사가 똑같이 맞받아치는게 맞나? 그냥 누군가의 쾌락을 위해 사회적 영향력은 1도 고려안한 책임감 없는 작품
9일 전
익인243
222
9일 전
익인179
가슴큰거의 장점이뭔데? 아무옷이나 입어도 핏안예쁘고 두툼하고 야해보여서 진심짜증날뿐임 난 엄청나게 큰사람들에 비하면 많이큰것도 아닌데도 진짜싫음
9일 전
익인179
진짜 가슴작은애들이 옷핏 훨씬예쁨 난 d~e정도인데 b정도되면좋겠어 난
9일 전
익인184
진짜 나도 딱 b를 원해ㅠㅠ c였을때까지만 해도 참을만했는데 e까지 가니까 늘 가슴에 짓눌리는 기분이야
9일 전
익인180
아니 가슴 큰 게 좋다. 작은 게 좋다의 문제가 아니잖아…. 댓글들 뭐야 진짜
9일 전
익인182
크게 문제있는 장면도 아닌데 드라마는 제발 드라마로 봤으면
9일 전
익인257
2
8일 전
익인183
그냥 또라이라는 느낌을 주기 위한 장치지. 보면 압도적인 힘과 또라이력을 보여주기 위해 빌드업 쌓는 장면이라 크게 이상함 못느꼈음. 그냥 성형얘기로 선생님한테 싸가지없이 구니까 쌉소리하지마렴 애새끼들아^^ 라는 느낌으로 시킨 것.
9일 전
익인188
ㄹㅇ
9일 전
익인203
이거지
9일 전
익인208
이걸 불편해한다고??
9일 전
익인240
ㄱㄴㄲ 하...
9일 전
익인82
발로 핸드폰을 차서 날리든 뭐든 저 드라마는 사이다를 보여주고 싶은 거잖아 쌤통이다 참교육이다 뭐 이런 감성
근데 저 대사 때문에 대들던 학생이 갑자기 기가 꺾이고 다른 학생들도 조용해지는 그 흐름이 이상하다고
현실에서 저런 말 들으면 성희롱 당해서 기분만 나쁘다니까? 저 학생들이 성희롱 당해서 기분 나쁜 게 아니라 가슴 크기 작아서 기가 죽었다고 연출하잖아
가슴크기싸움 같은 건 현실에서 일어나지도 않지만 거기서 졌다고 기가 안 죽는다고 현실에서는
9일 전
익인186
실제로 가슴 축소술한 나는.. 아무생각 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일 전
익인187
저사람도 축소수술 한 사람이야 축소수술한사람이 다 똑같이 생각해야함?
9일 전
익인186
내 의견일 뿐인데? 내가 뭐 똑같이 생각하랬어? 왜케 날서있어 ㅠㅠㅠ
9일 전
익인187
수동공격해놓고아닌척 ㅋㅋ
9일 전
익인186
정병같아.. 너 정신차려 좀
9일 전
익인187
186에게
저 사람 안 한줄 알고 얘기한거잖아 ㅋㅋㅋ
단순히 의견이 다름을 말할거면 나도 가슴축소술 했지만 아무 생각 없었는데 라고 했겠지 아 그게 아니라 조사도 제대로 못 쓰는건가
9일 전
익인186
187에게
내 의도가 아니라는데 니가 굳이 내 의견 하나하나 뜯어 고쳐야 하는거야?
니 의견대로 가 너는 좀 정병마냥 굴지말고 ㅠㅠ
9일 전
익인187
186에게
나는 조사를 제대로 사용 못하는 사람이 있을 거라는 생각을 못했어 미안해 근데 너도 반대의견 잘 말하면서 다른 사람한테 나랑 다르면 지나가라고 하는건 약간 모순적이다
9일 전
익인204
187에게
ㄹㅇ 이런 애들때문에 저 작가도 자기 얘기하면서 얼마나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도 있겠지만>>이라고 쓰냐.... 그렇게 생각하면 넘어가라고~~ 굳이 이런 글에도 난 아닌뎅 하지말라는거잖아
9일 전
익인187
204에게
응? 난 이 글에 반박안했는데
9일 전
익인189
남자라고 그런걸로 기싸움 하겠냐???ㅋㅋㅋㅋㅋ
그냥 학생이 성형 어디 하셨어요?? 잘된거같은데?? ㅋㅋㅋㅋㅋ 이 ㅈ ㄹ하면서 시비 거니까
난 고추 축소수술~~~ 너무 크니까
보니까 넌 안해도 되겠다
이게 기싸움 한거야?
9일 전
익인44
그게 기싸움인데
9일 전
익인266
남자는 해…
어제
익인190
그나저나 가슴 축소가 미용성형에 들어간다니 너무 커서 일상생활에 심각한 지장을 주니까 하는걸텐데 미용성형에 속하는구나 확대술보다 축소술이 기술적으로도 훨씬 어렵다던데..
9일 전
익인192
저 대사를 굳이 넣어야됐나 싶긴 하지만 저 장면이 여자들이 가슴크기로 기싸움한다 이런 의도로는 진짜 안느껴졌는데;
그렇게 치면 드라마 내내 나오는 남자애들끼리 서열싸움 하는 장면, 학부모가 과하게 갑질하는 장면도 다 문제 삼아야지 남자들도 모든 사람들이 다 그렇게 힘으로 기싸움하지 않을 거고, 모든 학부모들이 다 그렇게 갑질하지도 않을 텐데
9일 전
익인191
드라마는 드라마로...........
세상 살기도 팍팍한디 ㅠ
9일 전
익인195
그러게..
9일 전
익인194
아 진짜 피곤하게들 산다...
9일 전
익인196
야망가로 여자배우지말라했다
9일 전
익인197
불편하다는 사람도 있는 거고 괜찮은 사람도 있는 거겠지 저 소재에 대한 감상도 아니고 그냥 피곤하다 하는 사람들은 스루 ㄱㄱ
9일 전
익인199
보니까 대사가 너무 저급함…..
9일 전
익인201
애들 수준으로 반박한거지
거기다 큰 가슴 서열 정리 보다는
'이 미친 선생은 뭐지?'하면서 다들 놀란거 아닐까;;
9일 전
익인202
222
9일 전
익인202
자세를 바르게 쳐앉아야할듯 개불편해보이네ㅎㅎㅎ
9일 전
익인44
반박할 수단은 많고 많은데 굳이 가슴을? 이란 생각 솔직히 들었음
9일 전
익인206
그렇게 따지면 이 시리즈에 문제 장면은 매 회차마다 나옴 걍 시리즈 자체가 문제라고 하면 ㅇㅋ
9일 전
익인236
비꼬려다가 맞는 말 해버리는 거 왜이렇게 웃기지
9일 전
익인208
어우 피곤해 진짜...
9일 전
익인210
여기서도 얘기하잖아. 여고에서 아무도 가슴 얘기 안한다고.
그니까 얼굴 성형 했다하면 쌉소리 계속할게 뻔하니까 아무도 얘기안하는 가슴성형 얘기하며 그만 닥치라고 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뭘 여혐이 어쩌고..... 피곤하다 진짜
9일 전
익인212
드라마 폐지하라
9일 전
익인246
정신병
9일 전
익인213
그 장면 자체가 개불편하던데 불편함 못느끼는 게 신기하다
9일 전
익인215
애초에 어떤 여자가 가슴크기로 뭐 저렇게 서열이 있는 것 마냥 위축되냐고…
9일 전
익인216
아 드라마 보지도 않고
까대는 사람들 너무 티나고 역하다
다 보고 까 제발 ㅋㅋㅋㅋㅋ
9일 전
익인218
피곤하다 그럼 교육방송만봐
9일 전
익인227
내말이 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물고 늘어지네
9일 전
익인219
드라마도 웹툰도 일단 나랑은 안맞는듯
중간에 하차함
9일 전
익인220
가슴축소수술이 미용수술인게 충격이네; 나중에 나이들면 하려고했는데...저게왜 미용이지 참나
9일 전
익인221
아 난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자 이런말이 제일 싫음 ;
9일 전
익인222
나도 저 장면 보면서 말 나올 수 있겠다 싶었는데..ㅋㅋ 역시
애초에 제작할때 저런 논란 여지는 충분히 걸러낼 수 있지 않나 싶은데 구게 안되는게 참 신기함
9일 전
익인223
피곤해...
9일 전
익인224
피곤하다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자 이러네ㅋㅋㅋㅋ
걍 대놓고 여혐범벅에 작가가 어떤 마인드로 작품을 썼는지가 보이는데 이런 말도안되는 여혐드라마 니네나 실컷 보세요~~ 난 그냥 피곤하게 살란다 저런거 보고 웃을 바엔
9일 전
익인226
여자비하하는게 기분나쁜게 당연한것이디
남자들은 ㄱㅊ랑 알크기로 서열 정하는게 넘 당연한 생각이라 나오는 발상인것 같음
9일 전
익인228
뭔말인지는 알겠는데 인생 참 피곤하게 산다...예능 컨텐츠 그런것도 아니고 참교육하는 드라마인데
9일 전
익인230
대사보소 웹툰 좀 그만 실사화해라 넘 유치해
9일 전
익인231
방방봐...
9일 전
익인232
아 진심 2010년대 초 찐따작가의 구닥다리 일진웹툰에서나 나올법한 장면이라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2026년에 드라마에서 저런 대사를 들을줄은ㅋㅋㅋㅋ
9일 전
익인233
원작부터 걍 찐따사이다감성이라 거부감들음
9일 전
익인234
여자들끼리 가슴크기로 기싸움한다는 건 분명 남자 머리에서 나온거겠지 지들이 거시기 크기로 기싸움하듯이. 그리고 선생이 미성년자 상대로 가슴으로 조롱하는게 맞아?
9일 전
익인235
그냥 드라마 까내리려고 그러는걸로 보임... 애초에 성추행 루머 뒤덮어서 교사 죽게 만든 애들인데 뭘 아오
9일 전
익인237
와 진짜 저걸 이렇게 꼬아듣는 감성 신기하네
말 하나하나를 나노 단위로 분석해서 불편한 점 찾으면 한도 끝도 없지
9일 전
익인238
아 피곤하고 예민하네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지 이걸 꼬아서 보는게 넘 신기함 ㅋㅋㅋ인생 진짜 피곤하게들 산다
9일 전
익인239
본인 피곤하다고 드라마에 문제없는게 아닌데 문제 제기하는 사람들한테 왜 초치는거지ㅋㅋㅋ
9일 전
익인241
교사가 학생한테 가슴얘기를 한다고? 대사가 그런데 뭐가 나노 분석이고 꼬아듣는다는 거지? 지들이 이 글 클릭해놓고 피곤하다 예민하다 이질알
9일 전
익인241
무례하게 군 학생을 맞받아치는 소재가 가슴이라는게 잘못됐다는 건데 이걸 이해 못 하는 거 보면 참 할 말이 없다
9일 전
익인237
교사 아닌데? 드라마도 안 봐놓고 잘못되었네 이해 못하네 하는 거 웃기네 ㅋㅋㅋ
9일 전
익인241
교사 아닌거랑 뭔 상관인데 저 소재 대사가
9일 전
익인237
잘못되었네 어쩌네 할 거면 최소한 저 장면이라도 보고 이야기합시다
9일 전
익인241
그래서 넌 뭐가 괜찮은건데 드라마 본 네가 저 상황이 왜 나왔고 대사 꼬라지가 왜 저런지 말해봐
9일 전
익인237
241에게
죄송한데... 너 뭐라도 되세요? 내가 왜 너한테 그걸 보고 드려야 할까요?
무지하면 용감하다고 드라마도 안 봐놓고 잘못되었다고 하면서 "이질알"이라는 말까지 써가면서 욕하다가
최소한 저 장면이라도 보고 이야기하자니까 "드라마 본 네가 설명해봐라"?
이렇게 당당한 핑프는 처음 봤네 ㅋㅋ
9일 전
익인241
237에게
네가 내 댓에 답 달아놓고 뭔 뚱딴지 같은 소리야 저 대사가 넌 왜 괜찮은지 말해보라니까 네가 비판 글에 들어와서 반박해놓고 왜 말을 못해
9일 전
익인240
작가는 드라마 보지도 않고 내용 적었나... 학생들이 먼저 선생한테 품평질하니까 눈눈이이 하는 장면인데 쟤네는 교사가 아님
9일 전
익인242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자 뭔...왜이렇게 피곤하게 사냐
9일 전
익인245
결국 욕먹고 조롱당하는 건 여배우네
9일 전
익인247
이러니까 우리나라 페미가 정신병이라고 욕먹고 무시당하지
9일 전
익인248
페미들 참교육에 발광하는 이유
9일 전
익인249
작아서 슬퍼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중학교~고딩은 여자애들 나시 입고 체육복 지퍼 명치까지 내리는 애들 반에 3명씩은 있음 살짝 숙이거나 이러면 다 보임... 그거 지퍼 올리라고 지도하는것도 지겨워
9일 전
익인252
그냥 저 장면만 보면 대사도 연출도 다 유치함 요즘엔 이런걸 재밌어하는구나 신기
9일 전
익인253
와 프로불편러들 진짜 엄청 많네 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병들 어휴
9일 전
익인254
여자는 아무도 공감못하고 남자들만 공감할 여자들의 가슴 크기 기싸움 ㄷㄷ
9일 전
익인254
드라마는 드라마로만 보자! 21세기 대군부인도 그냥 평범한 드라마였는데 사람들이 드라마로 못보고 너무 진지했다 그치? ㅠㅠ
9일 전
익인255
단지 학생이 성형얘기 먼저 꺼내서 교사를 조롱하니까 교사가 그 수준에 맞게 대응한것 뿐인데... 그림 작가님이 너무 가슴축소에만 집중하신듯...
9일 전
익인258
드라마는 그냥 드라마지 뭔 교육방송도 아니고
8일 전
익인260
여기 댓글 보니까 확실히 불편러들 의견은 싹 무시하는게 성공하는 지름길이라고 느낌 괜히 글로벌 1위한게 아니구나 ㅋㅋ
7일 전
익인263
이 드라마 본 입장에서 얘기해야할 다른 이슈들이 많은데 왜 자꾸 이런 것들만 가져와서 불타는지 모르겠다 이 드라마로 진지하게 생각해봐야할 것들은 교육현장의 여러문제들 예를 들면 교사들의 교육권과 사생활 침해, 보호받지 못하는 피해학생들 등등 이런 것들인데 그 전체 드라마에서 저 대사 하나가 더 얘기되는 게 맞나?원작은 안 봐서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 드라마로 교육현장이 개선될 만한 여지가 생긴다면 좋은 거 아니야?
3일 전
익인264
이건 촬영을 고사한 김남길과 그 역을 맡은 김무열의 입장 차이에서도 알 수 있음
좋은 목적도 있겠지만 그 외의 문제나 논란될만한 소재로 또 다른 피해자들이 소외되기 때문에 이 드라마는 논란에서 벗어날수없는거임
본글 장면을 말하는건 아니지만
누군가를 구제하기 위해 다른 누구를 조롱거리로 만들거나 무시했다면 목적이 뭐였든 그 과정은 논란될수밖에없음
2일 전
익인264
김남길은 논란이 되거나 문제가 생길만한 요소는 아예 맡지 않겠다 했고 김무열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쪽을 보겠다했음
2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말왕 결혼 소식과 동시에 아내 공개
이슈 · 5명 보는 중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과시용 독서를 한 결과
이슈 · 3명 보는 중
AD
만우절 동아리 회장 사퇴 공고
이슈 · 1명 보는 중
[공식] 결국 사달이 났다..르세라핌 김채원, 활동 중단
이슈 · 2명 보는 중
너무 성공해서 모방제품 20종이 나온 음료
이슈
AD
하닉 평단 89인데 인생여전임
일상 · 1명 보는 중
AD
"소음이 날 수 있습니다"…운동회 앞둔 초등 담벼락에 붙은 안내문 '씁쓸'
이슈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슈 · 1명 보는 중
톤28 결제직전인데
일상 · 1명 보는 중
하객 알바했는데 신랑이 알바비를 주지 않는다는 사람
이슈 · 3명 보는 중
AD
클라스 여전한 함은정 (feat. 아일릿 윤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지금이 공무원 저점 매수 최적의 타이밍
이슈 · 3명 보는 중
💥고현정, 50년 만에 돼지고기 먹었다 "10세 전에 먹고 처음..모르는 게 많아"
이슈 · 4명 보는 중
지각 하게 생겼는데 돈 봉투 주었다 이거 어쩌지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너네 저녁 이렇게 먹으면 배불러?
일상
'이웃사촌' 정우 "오달수 복귀, 반가웠고 감사했다"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38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50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48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14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3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37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3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11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68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68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72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60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3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0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1
남자친구 죽고나서 6년동안 밖에 못나간 여친
19
06.13 08:40
l
조회 35236
l
추천 1
통장 인증 레전드
06.13 08:39
l
조회 9533
88세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노인에게 하면 안되는 이야기
28
06.13 08:37
l
조회 14631
l
추천 9
20살 넘어 미국 간 박찬호가 영어를 잘한 이유.jpg
3
06.13 08:36
l
조회 10053
l
추천 1
요즘 사람들 이해가 안 간다는 메가커피 알바생
31
06.13 08:35
l
조회 50807
의외로 정치인이 만든 술
06.13 08:34
l
조회 2749
서부극 술집의 진실
06.13 08:32
l
조회 3366
의사랑 상의없이 단약한 트위터리안
06.13 08:30
l
조회 3383
낭만의 도시 부산
1
06.13 08:29
l
조회 3258
꽤 갈린다는 불닭 취향 차이
06.13 08:28
l
조회 1135
해리포터에서 비슷한 애들끼리 묶어두는 이유.jpg
06.13 08:27
l
조회 13418
밥도둑 참치캔 제조 과정.jpg
1
06.13 08:26
l
조회 3943
l
추천 2
중식의 삼위일체
06.13 08:25
l
조회 1134
의외로 감동적이라는 옛날 성적표
06.13 08:23
l
조회 1346
l
추천 1
위에화즈
추가하기
더보기
심장콩딱
진짜 심장콩딱이 한그룹이라 너무 다행이야
6
데뷔컨셉 뭐일지 진짜 감도안온다
3
애들아 연기는 진짜 하지말자
6
정보/소식
How much is this? 🤷🏻
정보/소식
하오 훌리건 챌린지왔다
12
아직까지 틀린적 없는 나의 통계
06.13 08:23
l
조회 1114
불교를 금지하자는 신하들의 청에 대한 조선 왕들의 대처
06.13 08:21
l
조회 1023
평범하게 친한 선생님들
06.13 08:20
l
조회 1470
숙취해소법에 대한 한국, 일본, 미국인들의 의견 차이
06.13 08:17
l
조회 1828
평양빙수.jpg
1
06.13 08:16
l
조회 2366
잘생기면 좋은점
06.13 08:16
l
조회 2297
더보기
처음
이전
336
337
338
339
34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0
1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4
2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11
3
이 브랜드가 외국인들 눈에는 이렇게 보인다고
4
4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1
5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27
6
로또 당첨된 대학생 1년 반 뒤의 후기
7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12
8
솔직히 주식 안 하는 내 친구 너무너무 답답해 ㅠㅠ.jpg
1
9
당근마켓에 1억원으로 올라온 성경책
4
10
30대 되니 밤 새서 게임 못할 줄 알았다는 디시인
11
담임쌤의 폰 찾는 법
12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67
13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2
14
일본 10대에 첫 사형 선고
15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52
16
2030이 아파트 안 사서 열받은 사람
1
17
밥 안 먹는 댕댕이 밥 먹이는 법
18
유치원 교사 3년차의 필수품
19
요즘 프리미엄 고시원 시설 수준
4
1
전쟁.. 날까?
27
2
미친 지방쿡 얼공햇네?!!???
4
3
사진) 혹시 이거 어느 부분이 미련 티나?
20
4
다들 하닉 8만원대 10만원대 얘기하는데
5
5
모든 간호사들이 참지않았으면 좋겐네
4
6
20대후반이상들아 연애,친구땜에 엄마 못챙겨주는거 <진짜 나중에 후회해?
9
7
마운자로 미 친
8
8
넷플 퍼펙트 블루 보고 있는데 진짜 보지마...
3
9
나 좀 봐줄만하게 생긴 찐따라서 인생이 너무 슬픔...
10
26살 공기업 취준 나이 늦은거지
25
11
환상이지만... 잘생긴 한국인이 이런 인싸금발백녀들 만나는거 가능?
2
12
취준 공고 보면 다 경력이네 하하하
2
13
하이닉스 2천5백만 넣었는데 두달만에 4700만됐어
14
친구 장례식 다녀왔는데
1
15
160 52>48 눈바디 차이 많이 나??
1
16
살빼면 엉덩이도 작아져?
2
17
고딩이 중3 임신시켰는데 좋은사람일수가있나?
2
18
갑자기 모공이 늘어진거 같은데 어캐 해야되지..죽고 싶다…
19
꿈에서 내가 사는 집 너무 좋다... ㅈ
20
유럽여행 한달 정도면 경비 얼마들까??
1
한아름송이 세븐틴 콘서트 초대석 아니고
5
2
위시 재희는 어쩌다 막내 포지션이 된거야?
7
3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
9
4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
13
5
급상승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
1
6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
2
7
와 리쿠
2
8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
6
9
와 김민하 살 엄청 뺐네…
2
10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1
우리판 씨피러들이 오프가서 올리는거 리버스에서 맨날 알티하는데
3
12
미나미 이때 왜 좋지...
13
성찬 ..이런것도 어울리네
5
14
에스쿱스 몸이 너무 좋다....
8
15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
16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17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
4
18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
7
19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
1
20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
4
1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
1
2
정채연 허리에 찐타투야? 스티커야?
1
3
오티티가 장벽인거 추천 안하는데 이거 봐줘 제발.. 약간 수위있는 하이틴재질
5
4
나무 숲 BH 아티스트컴퍼니 이런데는 배우전문 기획사로
2
5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정신적 연하연상된거 개웃ㅋㅋㅋㅋㅋ
1
6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임지연 소속사 인스타
12
7
원더풀스
솔직히 최운정 전에는 분위기 개좋았음
12
8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
32
9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차세계 서리 없이 반년 보낸거면
3
10
강회장 엔딩 미쳤네
2
11
멋진신세계
어느 기점으로 과몰입했는지 생각해봤는데
8
12
남주가 여주 진짜 좋아하는 로맨스 뭐 있어
17
13
멋진 신세계 보는데 나 딱 하나만 알려주라 ㅅㅍㅈㅇ!!!
8
14
어느 의사가 응급실에서 닥치면 살고 안닥치면 죽는거야 라고 하냐고
1
15
권나라
어제자 권나라 인스타 업뎃
1
16
강회장
나만 강재경 이해 가..?
16
17
멋진신세계
자니?
1
18
나무는 배우 기획사 좋은 곳이야?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