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012

https://www..com/issue/414566577

위고비 끊은지 5개월 뒤 몸무게 후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평소에 식단관리 하나도 안 했나 보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 식단안하면 왜 맞는지 모르겠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빠지고 계속 유지중인뎁...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마나 됐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제 5개월 다돼가
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몇달맞았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달차 5키로빼고 2주 안맞았는데 3키로찜 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한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저건 좀 심하네 나는 10키로 빼고 2키로 찐 뒤 계속 유지 중인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댓글에
주식도 저렇겐 안오르겠다 써있는던거만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다이어트 구독제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심하다 난 3개월하고 끊고 3개월 유지중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6개월째 유지중이긴 한데 폭식 단식 반복중임 다시 맞고싶은데 돈없어서 못맞는 중..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위고비 맞는 동안 최대한 위장 줄여야 함.. 먹는 것도 맛없고 건강한 애들이랑 친해져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으면서 식단 안 하고 끊으면 저렇게 되는게 맞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달 끊고 5키로 쨨당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ㄷㄷ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식단조절이 안돼서 그런거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식단조절 빡세게 해야돼 저게 안 먹고 빼는 거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달 7.5kg 빼고 1달 1kg 쪘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식단조절해도 어느정도 다시오른다고 하더라 최대7개월까지 약효가 몸에 남는다하니 끊고1년후 유지하냐마냐가 관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위고비가 문제가 아니라 본인 식습관 문제임 모든 요요는 다 그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위고비 마운자로는 하는기간동안 습관을 만들어두ㅏ야됨... 약끊고 올라오는 식욕에 전처럼살면 당연히 요요오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위고비 총 1년하고 끊은지 3개월 됐는데 몸무게 그대로임
6-7개월동안 95에서 72까지 뺐고 그 이후엔 더 안빠지긴 했엉
많이 먹는 날에 73-74까지 가긴 하는데 며칠후에 다시 71-72로 돌아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먹질 말아야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위고비 끊기 전에도 위고비 맞으며 석 달동안 3kg빠진게 더 놀랍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저 글 코스피냐고 하던 댓글 기억나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남자고 여자고 처음 67이 위고비까지 맞아야할 몸무게야?? 좀 놀랏슨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못 끊을 거 같아.. 그냥 평생 맞을래..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위고비랑 마운자로 맞기만하면 요요옴. 운동 안하면 안됨.. (마운자로 맞는중)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예전부터 말했지만… 주사 말고도 오이랑 당근 위주로 식단 해도 살 잘 빠져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주식도 저랬으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습관 만들어도 똑같아... 나도 진짜 소식하고 디저트 환장하는데 많이 줄이고 운동까지 습관만들어서 꾸준히 했는데도 불구하고 마운자로 끊고 한 달 정도 되니까 식욕 폭발함 이게 인간의 의지로 조절이 안될 수준으로 터져버림 강박 심해서 뇌에 힘주고 유지하다가 식이장애 도져서 그냥 주사 다시 꽂음... 평생은 못하겠는데 끊기가 두렵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세상에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느 가족이 막내 출산 전후로 찍은 기념사진.jpg
06.14 04:08 l 조회 2544 l 추천 1
흔한 공포영화 예고편
06.14 04:07 l 조회 200 l 추천 1
말 너무 무섭게 했나
06.14 04:06 l 조회 199
8년째 일하는 알바생.jpg1
06.14 04:05 l 조회 1867
떨어진 과자를 간신히 찾은 사람.jpg
06.14 04:03 l 조회 224
너 나랑 친구냐?
06.14 04:01 l 조회 166
내가 대표인데
06.14 03:58 l 조회 237
초보자용 귀청소 ASMR
06.14 03:58 l 조회 290
미국내 한국라면
06.14 03:57 l 조회 580
영어 교재에 실린 토드와 지나의 대화내용
06.14 03:55 l 조회 310
인간이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죄
06.14 03:54 l 조회 646
사람들이 잘 모르는 의외로 피자 맛있게 먹는 법
06.14 03:53 l 조회 645
양산을 쓰는 본질적 이유.jpg
06.14 03:52 l 조회 395
엘리베이터 문에 기대면 위험한 이유 체감1
06.14 03:51 l 조회 2109
어느 회사 분위기
06.14 03:50 l 조회 306
맞고 있는데 친구가 나만 말림
06.14 03:49 l 조회 279
취미가 맞지 않으면 공감하기 힘든 문화
06.14 03:48 l 조회 1956
교수도 감탄한 에타 댓글
06.14 03:47 l 조회 411
충격적인 아기 고양이의 크기 ㅋㅋㅋ
06.14 03:46 l 조회 856
180만원 결제했는데 아무 연락도 없다는 대학생
06.14 03:45 l 조회 16193


처음이전2912922932942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