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7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0

손님 차로 마트에 다녀온 부산의 양꼬치집 사장 | 인스티즈

손님 차로 마트에 다녀온 부산의 양꼬치집 사장 | 인스티즈

X의 고급일기장(Premium+)님(@tkddud957)

사장님.... 이게 맞아요? 1. 제보자 A씨는 6월 1일 밤 8시쯤 부산의 한 양꼬치 식당을 가족과 방문함. 2. 식사 중 식당 사장이 “차를 빼야 할 것 같다”며 A씨에게 차 키를 받아감. 3. A씨는 사장이 차

x.com







손님 차로 마트에 다녀온 부산의 양꼬치집 사장 | 인스티즈
손님 차로 마트에 다녀온 부산의 양꼬치집 사장 | 인스티즈


1. 제보자 A씨는 6월 1일 밤 8시쯤 부산의 한 양꼬치 식당을 가족과 방문함.

2. 식사 중 식당 사장이 “차를 빼야 할 것 같다”며 A씨에게 차 키를 받아감.

3. A씨는 사장이 차량을 잠깐 이동 주차하는 줄 알고 식사를 계속함.

4. 약 15분 뒤 A씨가 밖에 나갔다가 자신의 차가 사라진 것을 발견함.

5. 잠시 후 식당 사장이 A씨의 차를 직접 몰고 돌아오는 장면을 목격함.

6. 사장은 차 트렁크에서 마트에서 사 온 짐을 내림.

7. A씨가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사장이 손님 차를 몰고 약 20분간 인근 마트에 다녀온 것이 찍혀 있었음.

8. A씨가 항의하자 사장은 “사고 안 났으니까 된 것 아니냐”는 식으로 대응함.

9. 또 “다음에 오면 서비스를 주겠다”며 대수롭지 않게 넘기려 했다고 함.

10. 결국 A씨는 식당 결제금 11만 원을 환불받았고, “처음이 아닌 것처럼 느껴져 제보했다”고 밝힘.



아니 왜 남의차로..?

대표 사진
익인1
??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부산식 김밥
06.21 06:45 l 조회 374
미국의 깨끗한 지옥2
06.21 06:43 l 조회 3351 l 추천 2
에프 돌리면 좋은 냄새 나는거
06.21 06:41 l 조회 1071
수상한 세탁소
06.21 06:41 l 조회 193
게임방송이 잘되는 이유
06.21 06:39 l 조회 830
피곤함 테스트
06.21 06:39 l 조회 560
집사를 구해주는 냥
06.21 06:38 l 조회 225
제비 오형제
06.21 06:37 l 조회 173
초보운전 스티커
06.21 06:36 l 조회 83
호빵 선택
06.21 06:36 l 조회 209
호불호 세트
06.21 06:35 l 조회 97
자존감 높아지는 화장실
06.21 06:35 l 조회 849
수달한테 모자 씌우는 이유
06.21 06:33 l 조회 820 l 추천 1
귀여운 호두 포장
06.21 06:33 l 조회 971
회사편이야?
06.21 06:32 l 조회 204
순두부찌개를 뒤집으면
06.21 06:31 l 조회 232
멍뭉이 입양 첫날과 그 이후
06.21 06:30 l 조회 334 l 추천 1
처음 보는 음식을 대하는 한국인의 자세
06.21 06:30 l 조회 707
블할 좀 꺼내줄래?
06.21 06:29 l 조회 248
폰 압수당한 딸에게
06.21 06:28 l 조회 300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