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7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37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무연고 사망자의 친필 이력서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아 마음아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심히사셨네요 이제편히쉬세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글 보고 눈물 안흘리는편인데 너무 눈물나네요 마음이 아파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거 보면 우울해짐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너무 슬프다 편히 쉬세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편지에서 못참겠다.. 사체 포기각서 쓰면 어떻게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연고처리돼서 시립승화원에 수목장하는걸로 압니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슴이 너무 답답할 정도로 속이 문드러지네요 ,, 부디 편안한 곳에서 평안을 누리시고 다음 생이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들 속에서 마음껏 자유를 누리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너무 슬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씨가 너무 정갈해서 .. 한 자 한 자 열심히 쓰셨을 거 생각하니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글씨체가 너무 바라서... 이력서가 너무 성실해서... 마음이 안좋아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 인생이란 무엇일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44 저런 분들 도와드려야하는데 성실하게 인생 사시는분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555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66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77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8888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 곳으로 가세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음아프다…. 죽음 그 너머가 있다면 외롭지않길…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체포기는 장례때문이려나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치겠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외로우셨겠네요.. 슬픔..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인생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슴이 먹먹해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음이 아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 마음이 안 좋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산다는 건 무엇일까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참...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참.. 삶이란 뭘까 ㅜ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마음이 너무 안좋아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개오바다 너무 슬프네 세상이 너무 가혹했다 저분에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슬프다 열심히 살려 했던 저 흔적들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슬퍼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ㅜㅜㅜㅜㅜㅜ 글씨도 잘쓰신다ㅜㅜ 하늘에서 편히 영면하세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력서가 왜이렇게 마음이 아프지.. 부디 이제라도 평안하시길.. 너무 슬프다 그냥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눈물나..... 삶을 포기한게 아니고 살아보려고 아등바등하셨던거 같아서 더 눈물나 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울 압쥐랑 필체 똑같아서 기분 이상해짐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음 아프다 ㅠㅠ 하늘에서는 편히...쉬세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고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편지봉투랑 이력서랑 글씨체 다른걸 보니 더 안타깝구먼 나름 회사에 잘보이려고 힘줘서 이력서에 글 쓴거고.. 아내도 있는거보니 가정에 충실하진 못한거같고 뭐 아무튼 안타깝네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속상해....ㅠ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너무 마음이 아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슬프고 속상해ㅜ 그곳에서 외롭지 말고 행복하세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너무 속상하네요.. 그곳에서 더더욱 행복하세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등바등 열심히 산 흔적과 정갈한 필체.. 마음 아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이런 거 보면 너무 우울함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눈물난다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제는 평안하시길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건진짜볼때마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인생은 정말 뭘까.... 태어나서 부터 아둥바둥 살아야하고 힘드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늘에서는 행복 하세요 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이거 볼때마다 마음아파죽겠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삶이란 뭘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에휴 슬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슬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편지가 너무.... 슬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런거보면 우울해져..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열심히 사셨는데 왜 파산하셨지....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 사연은 볼때마다 마음 아픔. ㅠㅠ 좋은 곳에서 이제는 편히 쉬시기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마음이 너무.. 아프다 ㅠㅠ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글씨체가 정갈하네... 마음이 아프다ㅜ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마음이 너무 안 좋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ㅠ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속사정이야 모르는 일이지만 그래두 열심히 사신 거 같은데.... 이런 건 볼때마다 슬프고 마음이 안좋음....ㅜㅜ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다음생엔 부디 노력을 인정받는 세상에서 사시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슬프다.. 가신 곳에선 행복하시길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외로워서 문을 열어놨다는게 너무 가슴아프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하...........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부인 딸 아들 세명이나 있는데 외로워서 문을 열고 지낼만큼의 외로움과 고독사라니.....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속상하다... 복권도 사셨던거같고 많이 노력하셨던거같은데 뜻대로 안되셨던거같다... 나이도 있다보니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 시대에 고등학교 졸업이면 학력도 좋은편인데... 안타깝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속사정까진 모르겠지만 이력서 글자 한자한자 적어내려가셨을 모습이 너무 마음이 아파요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인간의 삶이란 뭘까요… 고인의 삶이 현재의 그곳에선 편안하시길 바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 속상하게... 하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ㅠㅠㅠㅠㅠ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너무 슬프다 진짜 열심히 사셨어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에휴... 마음아프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 친필이력서 보고 눈물이 너무남...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슬퍼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 마지막 메모 너무 마음 아프다 그러나 너무 사랑한대... 이젠 외롭지 않고 평안하시길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이제 편히 쉬세요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제 편히 쉬세요
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응 중간에 나와있어
파산 이후 생활고로 가정 파탄났다고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맘아프다... 하늘나라에선 행복하세요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 진짜 마음 안 좋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살아내느라 고생하셨습다 이제 편히 쉬세요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마음 안 좋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ㅠㅠㅠㅠㅠ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울 아빤 인간 쓰레기 중 쓰레기 라서
그 댓글들 감정은 안 올라오네..
본문 내용은 슬픔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이거 볼때마다 항상 마지막 편지에서 눈물남...
8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GTX 특
06.15 22:07 l 조회 375
사학과를 나무랐던 사람
06.15 22:05 l 조회 784
낭만의 커플.jpg
06.15 22:04 l 조회 1816
활동 끝나도 꾸준히 라이브 나와주는 남돌
06.15 22:00 l 조회 436
조권이 말해주는 피부과 리프팅 시술 후기..jpg1
06.15 21:57 l 조회 3445
뉴질랜드 공무원들의 비밀작전
06.15 21:45 l 조회 3243
혼자만 진지한 오렌지4
06.15 21:44 l 조회 4228
복숭아 한조각이 엄청 무서운 이유26
06.15 21:42 l 조회 49039 l 추천 8
포장 주문하고 픽업하러 갔다가 빡침25
06.15 21:36 l 조회 35541 l 추천 2
한국 80년대 학번의 위엄1
06.15 21:35 l 조회 2500
뚱뚱한 여성의 솔직한 심정3
06.15 21:32 l 조회 4016
무연고 사망자의 친필 이력서185
06.15 21:31 l 조회 97370 l 추천 34
엄마와 동갑인 여친 소개1
06.15 21:30 l 조회 1778
결혼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유부남4
06.15 21:21 l 조회 3864
한국에서 풍미유의 인지도가 그리 높지 않은 이유4
06.15 21:19 l 조회 6140
제주 사투리는 사실 두 개로 구별 된다3
06.15 21:18 l 조회 3530
우라늄이 들어간 우동장국
06.15 21:17 l 조회 1183
한국인에게 일본어가 영어보다 더 쉬운 이유4
06.15 21:17 l 조회 4990
혼자 김칫국 원샷하다 마음 상한 개붕이
06.15 21:16 l 조회 646
짬뽕밥 근본 논란인 것2
06.15 21:15 l 조회 1544


처음이전3663673683693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