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8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77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이 날...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우와~ 살게 많은데? 하면서 집는거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그리고 초코소라빵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성심당 사건의 서막 ㅋㅋㅋㅋㅋ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번만 두개 고름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대전인들 탄식중 ㅋㅋㅋㅋㅋㅋ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마크가 꽈배기만 사는거보고 현혹 당함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외절애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한명은 소보로만 조짐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쇼핑완이래 하
보니까 갈비들인 이유가있네
먹을거에 대한 궁금증이 없어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작은메아리보다 큰메아리가 더 마싯음
큰메아리 머거라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도 큰메아리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촉촉해서 뜯어먹으면 하나 뚝딱임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큰메아리 두박스씩사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볼 때마다 웃기네 라인업 처참 ㅠ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전인으로서 가슴이 아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DCC가 집 근처라 자주 가긴 하는데 확실히 내가 들은 다양한 성심담 메뉴에 비해 없는 게 많음... ㅠㅠ 다른 지점 가면 더 다양하겠구나 싶어서 아쉬울 때 많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but 평소에 식사량이 많지 않고 간식을 즐기지 않는 편이면 다채로운 향연의 빵들보다는 저런 원색적?이랄까 뭉댕뭉댕 평범빵들이 찐맛탱이긴 해요... 시럽과 버터의 섬세한 풍미 킥이되는 재료의맛 다양한 식감보단 그저 묵직한 빵빵빵 빵맛에 미각을 타격 받고 싶은 기분? 흑흑 근데 들어간 빵집이 성심당임 그치만 매우 이해합미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몸을 봐라 먹을 복이 없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제발 ㅋㅋㅋㅋㅠ 개웃기개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통찰력 대박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글 뭔데 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치것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 진짜 메아리 안 사냐 …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돌도 휀도 다 귀엽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제 튀소는 사지 않아,,,내 최애는 샌드위치 정거장,,,그냥 그 매장이 내 최애임,,,매장을 내 집에 데려다두고 싶어,,,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짤 저장 유용하게 쓸게용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도영은 튀김소보로만 조진게 웃김......엔시티가 마른 이유가 잇다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갈비 ㅋㅋ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성심당에서 꽈배사는 사람을 둘 봤어 .. 하나는 NCT 한명은 우리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꽈배기 좋아해~ 하면서 담으셨음.. 아이고 .. 어머니 ..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도영이 저때 많이 배워서(?) 다음번에 성심당 갔을땐 알차게 사오고 팬들한테 보고함ㅋㅋ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근데 영상 어디 부분이든 누르기만하면 왜 광고가나오지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편의점 손님의 말실수
06.23 04:32 l 조회 619
흔히 사용하는 방언
06.23 04:31 l 조회 236
고속버스에서 이건 아무것도 아냐
06.23 04:31 l 조회 738
해외 화장실 낙서
06.23 04:29 l 조회 535
졸업사진 찍은 댕댕이
06.23 04:29 l 조회 348 l 추천 1
혼란이 온 번역기
06.23 04:27 l 조회 283
라면 한 봉지 다 먹는 사람?
06.23 04:27 l 조회 486
산뜻한 동기
06.23 04:24 l 조회 588
페스티벌 누들
06.23 04:23 l 조회 288
초등학생의 일침
06.23 04:22 l 조회 257
유병재의 라임
06.23 04:21 l 조회 207
젤 맛있는 냄새 순위1
06.23 04:19 l 조회 798
세기 돈워리 비해피의 뜻1
06.23 04:18 l 조회 372
치과에서 만난 곰인형1
06.23 04:18 l 조회 1635
부모님의 산소 비석3
06.23 04:17 l 조회 1273
입체타투1
06.23 04:17 l 조회 283
러시아 짬밥1
06.23 04:16 l 조회 461
인터넷 쇼핑 명언1
06.23 04:14 l 조회 509
병원에 간 스웩남1
06.23 04:13 l 조회 481
비둘기 화이팅1
06.23 04:13 l 조회 87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