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8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93
부산 오션뷰 대형카페 커피가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장 메이크씨 같은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가 어딥니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커피 맛잇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정도면 재벌이 취미생활로 장사 하는거 아녜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현지익인데 장사가 안되고 카페가 너무 많아서 박리다매식으로 장사 한다고 함
근데 커피 맛 진짜 없음
다만 뷰값으로는 훌륭함
참고로 이렇게 싸게 해도 주변에 대형카페로 손님 몰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산 증여 목적으로 카페 지은겅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보면 사람개마나서 앉을데없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 곳은 막상 가보면 사람 너무 많아서 자리도 더럽고 정리도 잘 안되어잇어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캡쳐는 되게 럭셔리하고 트렌디하게 디자인 해놓은 것 같은데
막상 가면 뭐랄까 좀 촌스럽다고 해야하나?? 페인트 까진 부분도 많고
생각보다 좀 많이 헤진느낌 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갈 때마다 돗떼기 시장처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가게 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개많고 테이블 늘 더럽고 커피 맛없음 ㅠ 베이글은 맛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맛이 바뀜,, 참고로 차로 15분 거리 사는사람이라서 진짜 자주갔었는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자리값 느낌이네 ㅋㅋ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편의점 알바 해고시킴
3:09 l 조회 434
엘리베이터 느릴때 기업별 대응
3:07 l 조회 272
병아리 쉽게 모으는 법
3:06 l 조회 310
나라별 자동차 관련 업적
3:06 l 조회 22
버스에서 썸탐
3:05 l 조회 778
댕댕이 짖을때마다
3:05 l 조회 256
맛깔나는 한국식 초밥
3:05 l 조회 229
커피 하트 데코
3:02 l 조회 282
신기한 장난감 근황
3:01 l 조회 260
약과 함께 먹으면 안되는 것
3:01 l 조회 195
새끼만 32마리
3:00 l 조회 98
과자+아이스크림
2:58 l 조회 752
스타킹 신은 냥아치
2:57 l 조회 98
요리할때 아이디어 상품
2:56 l 조회 130
맥주 한번에 따기
2:55 l 조회 168
흔한 농약 이름
2:54 l 조회 177
고추를 많이 먹는 국가
2:54 l 조회 235
아버지 서사로 더 응원하게되는 우리들의 발라드 우승자.jpg
2:53 l 조회 12
갑자기 좋은 게 생각났어
2:52 l 조회 326
안마의자에서 주무시면 안됩니다
2:51 l 조회 855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