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17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나 지금이나 학생들 등쳐ㅓㄱ는 사람은 꼭 있네... 뭐 그렇게 경험하는건가봄^_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원이면 좀 작게 꽃다발도 만들 수 있는 돈인데
진짜 양심 어딨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씨 싼건 만오천원~2만원이면 작은 다발바구니 팔았는데 두송이에 3만원 도랐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3만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눈뜨고 코베일수 있다는걸 배워가는거지
요즘 애들이 돈 무서운줄 알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돈 무서운지 몰라서 함부로 쓴게 아니라 엄마아빠 생각하는 마음에 창렬인거 알면서도 산거 아님? 늦은시간 학원 끝나니까 마땅히 구매처도 없으니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무서운줄 알면 절대 안사지
3만원 주고 샀다하면 부모님도 화들짝 놀라실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아이들 탓을 하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송이를 두다발로 잘못보고 들어왔다 당황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건 양심이 너무 없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 돼먹었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학생들 주머니돈 그렇게 먹고 싶나
저런 두송이에 삼만원ㅋ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만원은 진짜... 양심 출타했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송이 3만원 줬는데 포장도 그냥 종이포장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 말아놓고 에라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간 건 본인 선택이고, 가격도 그시간 그타이밍에 필요한 사람에게 적절한 가격이었으니 팔린 것이라고 생각함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영어가 세계 공용어가 된 이유
06.24 04:34 l 조회 2060
배달아저씨 괜찮아요?
06.24 04:34 l 조회 328
평냉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용기가 필요한 일.jpg
06.24 04:33 l 조회 511
일본에서 로망이라는 호수에서 도시락 먹기.gif
06.24 04:32 l 조회 455
플라톤 : 진짜 남자는 남자를 좋아한다.jpg
06.24 04:29 l 조회 801
라면 맛있게 먹는 법
06.24 04:27 l 조회 837
포유류의 친척 반룡류의 피부화석이 연구되다
06.24 04:25 l 조회 267
자카르타 공항에 있는 소화기
06.24 04:21 l 조회 380
치킨이 너무 먹고 싶멍
06.24 04:20 l 조회 316
죽을 각오로 먹어야 하는 햄버거
06.24 04:20 l 조회 574
금수저 연예인이 맛본 삼겹살
06.24 04:19 l 조회 4870
아인슈타인이 요구한 결혼규칙
06.24 04:19 l 조회 917
지혜로운 스님
06.24 04:18 l 조회 340
아저씨 저 내려요
06.24 04:17 l 조회 592
상추도둑에 화난 할머니1
06.24 04:16 l 조회 1465
겨울왕국 명장면
06.24 04:15 l 조회 218
여고 경고문
06.24 04:14 l 조회 929
내 눈을 의심한 출근길
06.24 04:14 l 조회 452
틈새 공략
06.24 04:13 l 조회 227
댕댕이의 사고 회로
06.24 04:13 l 조회 443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