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60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버려ㅋㅋㅋㅋ돼지마냥 다먹었겠지 개그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33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사장이 실수 인정 안한 것도 아니고 대안까지 냈는데 저러는거 갑질로 보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지는 살면서 실수 안했나 그때마다 누군가의 관용과 배려로 지금껏 살아왔을건데 저따구 심보로 살지 말아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에고 살면서 실수는 가끔할수있는건데 ㅠ 대처도 잘하셨는데 벌점테러는 좀 너무한것같긴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실수해서 해결했는데 왜 난리지 인성....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실수한거여도 속상할만 한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나이먹고 인성대박 저렇게 늙지말아라 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하도 개무시받 받고 살아서 자존감이 바닥인 인간들이 남이 저렇게 실수하면 미친듯이 물어뜯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도 블랙처리하고 주문못하게 막는 건 없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기대했는데 실망하면 기분 나쁠 수야 있지 근데 유치원생도 아니고 적당히 해야지 ㅎ... 사장님 대처 잘했는데 진짜 현타 쩔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정도껏해라...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ㅋㅋㅋㅋ 실수 하나에 저렇게가지 스트레스받고 승질낼거면 집에서 쳐 만들어 드세요라 ㅋㅋㅋㅋㅋ 왜 사먹냐 돼지련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운동 결심한 첫날
11:58 l 조회 2
뉴질랜드 와인 목록
11:57 l 조회 85
동료가 나더러 거지 냐고 물어봄
11:55 l 조회 226
고구마 먹다가 걸린 햄스터1
11:55 l 조회 251
돈만 쫓아 살았던 40대 남성
11:53 l 조회 321
전 주인은 널 관상용으로 키웠겠지1
11:51 l 조회 726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11:48 l 조회 488
개그맨들이 연기력이 좋아야하는 이유 몸소 증명한 새 코너
11:48 l 조회 440
엘리베이터에서 생긴 일1
11:46 l 조회 435
시골노인의 소소한 취미생활1
11:44 l 조회 1076
독서실 칸막이 구매 후기1
11:43 l 조회 1321
맛있는 얼귤
11:42 l 조회 678
교사가 되어 좋은 점1
11:41 l 조회 1113
여자들이 싫어하는 데이트3
11:33 l 조회 1641
냉혹한 중학교 교과서
11:31 l 조회 1228
쌈 사먹는 예절1
11:30 l 조회 1910
고양이와 일상
11:29 l 조회 968
대학에 있는 다람쥐 동상
11:28 l 조회 1171
동물원에서 일하는 아버지
11:25 l 조회 1424
나홀로집에 잘 몰랐던 사실
11:22 l 조회 3604 l 추천 1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