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22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버려ㅋㅋㅋㅋ돼지마냥 다먹었겠지 개그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33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사장이 실수 인정 안한 것도 아니고 대안까지 냈는데 저러는거 갑질로 보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지는 살면서 실수 안했나 그때마다 누군가의 관용과 배려로 지금껏 살아왔을건데 저따구 심보로 살지 말아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에고 살면서 실수는 가끔할수있는건데 ㅠ 대처도 잘하셨는데 벌점테러는 좀 너무한것같긴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실수해서 해결했는데 왜 난리지 인성....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실수한거여도 속상할만 한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나이먹고 인성대박 저렇게 늙지말아라 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하도 개무시받 받고 살아서 자존감이 바닥인 인간들이 남이 저렇게 실수하면 미친듯이 물어뜯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도 블랙처리하고 주문못하게 막는 건 없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기대했는데 실망하면 기분 나쁠 수야 있지 근데 유치원생도 아니고 적당히 해야지 ㅎ... 사장님 대처 잘했는데 진짜 현타 쩔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정도껏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ㅋㅋㅋㅋ 실수 하나에 저렇게가지 스트레스받고 승질낼거면 집에서 쳐 만들어 드세요라 ㅋㅋㅋㅋㅋ 왜 사먹냐 돼지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소아과 의사가 생각하는 아동학대
06.21 08:07 l 조회 2569
이십사수매화검법
06.21 08:05 l 조회 362
결혼하지 말라는 애들 나중에 후회한다
06.21 08:05 l 조회 1031
병역 자원 부족, 미국식 해결법
06.21 08:03 l 조회 496
더글로리 중년 버전 캐스팅
06.21 08:01 l 조회 1124
라면 먹다가 결국 깨달음을 얻어버린 일본인
06.21 07:57 l 조회 2588
고급 식당에서 귀한 대접 받는 방법
06.21 07:57 l 조회 1193
주작 논란이 자주 일어나는 새
06.21 07:56 l 조회 1225
그동안 모은 100원을 전부 꺼내어보았다
06.21 07:55 l 조회 344
웹소설 작가가 19금 씬을 포기한 이유
06.21 07:52 l 조회 7099
아빠가 소고기 초밥을 만들어 줌
06.21 07:52 l 조회 3591
나이를 묻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세요?
06.21 07:50 l 조회 495
아들 여럿 키워서 좋을때
06.21 07:49 l 조회 306
중소기업 무한의 순환
06.21 07:48 l 조회 471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14
06.21 07:46 l 조회 27222 l 추천 1
1년 버티면 5억1
06.21 07:45 l 조회 300
술을 줄이게 된 이유
06.21 07:44 l 조회 752
사랑니 뽑고 입원한 썰
06.21 07:44 l 조회 734
간호사들이 좋아하는 환자
06.21 07:42 l 조회 1684
카페알바 시뮬레이션
06.21 07:42 l 조회 626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