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95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7월7일부터 미국 비자발급도 어려워지는 이유
73
21시간 전
l
조회
21213
인스티즈앱
연예인 무개념논란도 비판하면 그 팬들한테 신고당함
1
1
익인1
진심 저걸 왜하는거임 연예인들이 신고를 못하는 나라도 아니고ㅋㅋㅋㅋ남이 신고해주는거 연옌 말고 누가 있겠음??연옌들 고소 잘만하는데
20시간 전
글쓴이
연예인 범죄, 인성문제들도 뭐라하면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팬들이 대신 신고해줄수 있어ㅋㅋㅋ
20시간 전
익인2
사람들 입을 틀어막네..
20시간 전
글쓴이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4FD64017B4152D13E064ECE7A7064E8B
이게 효과가 있기를..ㅜㅜ
진짜 표현의자유가 사라지고 있음
인티도 자글방 금지인데
20시간 전
익인3
얼씨구
20시간 전
익인4
공산화되고있는데 국민들이 무식해서 모름
19시간 전
익인8
윤석열 욕 해보세요
19시간 전
익인4
바보야? 우리나라 선진 의료망쳐놔서 개싫어.
19시간 전
익인5
미친듯
19시간 전
익인6
이러면 미국 국무부도 일베 되는거임?
여기선 이거 찬성 안하면 비정상으로 몰고가던데
미 국무부에서 말하는 논지랑 저거 반대하는 애들 논지랑 엄청 비슷한데 ㅋㅋ
19시간 전
익인7
이러니까 민주당 욕할 때 공산당 , 중국 얘기가 나오지 ㅋㅋㅋ 진짜 독재할려는 것도 아니고 국민 입막음 시키네
19시간 전
익인8
5개월 전 기사네
근데 극우들이 너무 혐오표현 허위사실, 왜곡 선동이 판쳐서 표현의자유를 일부 제한하긴 해야함
매번 진보정권에서 검열이다 뭐다 호들갑 떠는데 정작 진짜 검열, 자유억압, 전쟁 유발 등 국가에 해를 끼치는 짓은 윤석열이 했음ㅋㅋㅋ
19시간 전
익인6
5개월 전 기사면 뭐 미 국무부가 말한게 희석됨..? 게다가 5개월 전이면 법안 국회 통과되고서 한 말이라 최신이라 보는게 맞는데?
19시간 전
익인9
그래서 미국이 이 입법때문에 한국인 입국 제한한대?ㅋㅋㅋ
19시간 전
익인6
미 국무부 2026-2030 회계연도 전략계획이랑 미 국무부 공식 우려 보셈.
19시간 전
익인9
회계연도 전략계획에 비자 얘기를 해?와 신기하당
19시간 전
익인6
9에게
신기한게 아니라 그냥 검색만 해도 지금 당장 읽어볼 수 있음
19시간 전
익인9
6에게
읽었음 한국같은 동맹한테 국방비용 더 뜯겠다는건데 인터넷에서 허위사실 신고 규정 바꿔서 한국한테 비자 안내주겠다는 내용이 어딨는데?
19시간 전
익인6
9에게
출처 소스까지 알려줬는데도 안보이는거면 심각한데; 내가 선생님마냥 어디에 있는지 문장들 하나하나 조합해서 떠먹여줘야하는거임? ctrl+f 몇번만 해도 다 찾겠구만;
19시간 전
익인9
6에게
제목 그대로 검색해서 내용 다 살펴봤는데 없는걸보니 지어낸거 아님? 없는데 뭘 찾아보면 있대
19시간 전
익인6
9에게
https://www.state.gov/wp-content/uploads/2026/01/Agency-Strategic-Plan-for-Fiscal-Years-2026-2030.pdf
지어냈다 이러고있네 ㅋㅋ 어휴
19시간 전
익인9
6에게
그니까 이걸봐도 니가 말한 내용이 없다니깐? Visa freedom of expression 검색해도 안나와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라 향후 5 인도태평양 지역 전략 큰 그림을 그리는데 한국에서 이러저러한 입법 가능성이 있는데 표현의 자유를 제한할수 있으니 비자를 더 짜게 주겠다는 내용을 넣겠니?교회에서 이건 안알려쥼?
19시간 전
익인6
9에게
"Nevertheless, foreign governments and international organizations are creating laws and regulations that impose restrictions on these rights."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떡하니 있는데? 와 진짜.. 너 논문은 읽어본 적 있음?
19시간 전
익인9
6에게
그니까 내가 한국 국회 입법 얘기한거냐고 물어봤잖아 맥락 자체가 다른데 무슨 공주병임?다 한국 얘기게?아 모스탄이 우리 얘기래? 오또캐 그럼 큰일이구 ㅠ
19시간 전
익인6
9에게
내가 아까 뭐라했음? "미 국무부 2026-2030 회계연도 전략계획이랑 미 국무부 공식 우려 보셈." 라고 했잖아... 진짜 학습 덜 된 2022년 llm 보는 것 같네 ㅋㅋㅋㅋ
기사 링크도 줄게
https://www.aa.com.tr/en/americas/us-voices-concerns-over-south-korea-s-online-content-law-revision/3786751
18시간 전
익인9
6에게
그니까 한국의 저 입법조치에 대한 우려 얘기가 없는데 뭘보란거야 두루뭉술하게 변죽만 정말 두들기면서ㅋㅋㅋㅋ근데 개웃긴다 좀만 긁으니까 갖다바쳐주는데 지가 말하는건 없음
18시간 전
익인6
9에게
"The United States has significant concerns with the ROK (Republic of Korea) government's approval of an amendment to the Network Act that negatively impacts the business of US-based online platforms and undermines free expression," said the unnamed spokesperson.
이게 안보여? 혹시 이거 번역도 해줘야해? 아니지..?
그리고 너가 부족한걸 왜 갑자기 유쾌한척 넘기려고해.. 논문 쓰기는 커녕 리딩이나 영미권 기사조차 한 번 도 안 읽어본 것 같은데 출처 소스 다 줘도 발췌 하나도 못하는 님 걱정이 우선시 되어야하긴함..
18시간 전
익인9
6에게
Unnamed spokespers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 보내준 링크 문서에 실제 언급 문장이 있는지 대조를 하고 댓을 쓰던지 말던지해
18시간 전
익인6
9에게
너 혹시 글 못읽음? 진짜 심각하네.. 그리고 Unnamed spokesperson은 익명의 대변인 이라는 뜻입니다..
18시간 전
익인9
6에게
아저씨는 공식 문서에서 없는 텍스트를 만들어낼수있는 능력이 있으신가보네 그니까 익명의 관계자도 아니고 익명의 대변인이 왜 나오냐구요 정말 특정되는뎈ㅋㅋㅋㅋㅋㅋ
17시간 전
익인6
9에게
진심 뭐라는거임? 저 기사내용 그대로 긁어온겁니다... 유치원생인가
17시간 전
익인9
6에게
아저씨 니가준 국무부 문서에 해당 내용 자체가 없다니깐 뭔 헛소리야 너야말로 컨트롤 f로 찾던 지피티한테라도 물어보지그랬냐
17시간 전
익인6
9에게
아니 얜 뭐라냐; 저 기사는 구라임?
17시간 전
익인9
6에게
야 니가 찾아보라는 원문링크에 해당내용이 없는데 그거 없다니까 왜 기사타령임?논문쓸때 원소스 텍스트 확인하라는건 안배움? 정말 말투 사짜스럽다했더니 순 거짓말로 선동하고
17시간 전
익인6
9에게
이거 보셈;
17시간 전
익인9
6에게
회계연도 전략 찾아보라고 해서 없다고 했더니 개헛소리하면서 컨트롤 에프로 검색해보라는둥 모욕한것부터 나한테 사과해
그리고 1월1일 익명의 대변인 어쩌라고 미국이 이란한테도 무릎꿇고 갖다바치는 판국이 그 새 짤린애인지 아닌지가 떠든건지 어케암
17시간 전
익인6
9에게
뭐라는거임 내가 말한대로 다 있는데? 진심 대화가 안통하네 와..
"Nevertheless, foreign governments and international organizations are creating laws and regulations that impose restrictions on these rights."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The United States has significant concerns with the ROK (Republic of Korea) government's approval of an amendment to the Network Act that negatively impacts the business of US-based online platforms and undermines free expression," said the unnamed spokesperson.
이거 안보임?
대변인 말도 안믿을거면 그냥.. 어휴
17시간 전
익인9
6에게
회계년도 전략문서에 한국에 비자고 뭐고 언급조차없었잖아 전략문서 언급 대체 왜함? 24페이지 문서 읽을 시간도 없고 그냥 영문 긴거 갖다놓으면 그런가보다하겠지 하고 사기친거 아님?
16시간 전
익인6
9에게
아니 전략문서에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이렇게 적혀있잖아!!!!!!!!!!!!!!! 아 진짜 일부러이러는거임?
16시간 전
익인9
6에게
첨부터 한국언급 어딨냐고 했더니 두루뭉술 갖고와서 정말게 우기네 이거저거 가져와서 짜깁기한다음에 미국이 한국 입법때문에 비자안준대 빼액 야 올공이나 가서 배급이나 받고와 korea 언급도 없는 문서 지가 먼저 보고오라 꺼드럭대더니 어디 듣보 언론 기사의 "익명의 대변인"발 언급까지 시 팔 전광훈일파 브레인 느낌나서 대화를 못하겠음
16시간 전
익인6
9에게
듣보 언론 이러고 있네 한국 연합뉴스까지 다뜬건데? 논리구조가 유치원생도 끄덕일만한 내용인데 이걸 이해를 못하는거면.. 힘내라..
16시간 전
익인9
6에게
원 출처 기사가 듣보라서 듣보라 한건데 연합이 퍼왔거든 쒸익거리면 ㅋㅋㅋ극우들이 유치원생 수준이라 끄덕이며 선동당한거 아닐까? 올공에 나간 아들내미 밥이나 사주러가
16시간 전
익인6
9에게
기사가 한두개니 친구야..
https://en.yna.co.kr/view/AEN20260101000351315
이것도 읽어보렴
지금 확증편향때문에 제대로 된 사고가 어려운 것 같은데 힘들면 현재 최고 지성 ai들 gpt 5.5 pro, claude opus 4.8, gemini 3.1 pro 셋한테라도 누구 말이 맞나 물어봐ㅜ
16시간 전
익인9
6에게
지가 얘기한 출처 문서들에 없다니깐 계속 말바꾸고 골대 바꾸면서 다른 거 갖다바치는거봐 ㅋㅋㅋㅋㅋ그런 식으로 리박스쿨에 사이비처럼 영입하고 다녔니? 포르노사이트 막을때도 입막음 표현의자유 침해 독재 며 한국들 호들갑떨던거 기억해보렴 왜 선동질해도 반응을 안해줄까?
16시간 전
익인6
9에게
야야 sota ai한테 물어봐라 그냥; 넌 대화가 안된다.
진짜 미안한데 국어 등급 물어봐도될까
16시간 전
익인9
6에게
니 학벌 합친거보다 높을걸ㅋ 그리고 한국 이름언급도 안된 국무부 문서에 익명의 대변인 타령하던 기사 가저오다가 쳐맞으니까 부랴부랴 다른 기사 들고오는데 신뢰가 가겠니? 애초에 국무부 전략 왜갖고온거임ㅋㅋㅋㅋ쳐웃기넼ㅋㅋ
16시간 전
익인6
9에게
기사 내용이 똑같다고요 아주머니.. 읽어보지도 않았나보네..
아니 미국 정부에서 말하는 입장이 이어지는건데 뭐가 그렇게 부정하고싶은거임?
대학 어딘데? 논문 써서 accept은 돼 봤고?
15시간 전
익인9
6에게
지금 링크 가져온건 익명의 대변인 아니잖아요 아저씨 소스가 있으면 정리를해서 제시를 해 와리가리 섞어올려놓고 왜 나한테그럼 그리고 청킹맨션체 좀 고만쓰세요 70년대 LA 건너갔다가 한국에 태극기 휘두르며 오신 삼촌같아여
15시간 전
익인6
9에게
진짜 한심하다.. 너보다 나이 적을거임ㅠ
“미국 국무부가 한국 정통망법 개정안을 표현의 자유·미국 플랫폼 기업 문제로 공식 비판했다” -> 사실.
“미국 국무부 전략문서에 표현의 자유 제한에 비자·금융 제재로 대응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다” -> 사실.
뭘 더 얘기해줘야 하는건데? 대학 어딘지 진지하게 궁금한데 에타 인증가능?
15시간 전
익인9
6에게
웅웅 당연히 애국 2-30대 한국남성이겠지 ㅠㅠㅠㅠㅠㅠ 트황에게 제재당하기 전에 얼른 미국가 ㅠㅠㅠㅠㅠㅠ
15시간 전
익인6
9에게
이젠 반박도 못하고 웅ㅇㅇ웅 ㅠㅠㅠㅠ
15시간 전
익인9
6에게
웅 애초에 거지같이 출처를 들고왔다가 뒤늦게 허겁지겁 들고오지 마세요~나 데이트하러가야대 엄마한테 밥차려달라그래
15시간 전
익인6
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처음부터 출처 링크 주는것도 배려해준건데 그마저도 준 링크에서조차 사실판단을 못하는거면 심각하게 문제있는거야. 필요하면 국어과외 해줄게.
15시간 전
익인9
6에게
얘 끝까지 댓글 뚱쯍달고 있었네 진지빨고 말하자면 반년 전 기사와 5 한국만 아니라 전세계 해당되는 두루뭉술 전략을 갖고와서 우리 비자 제약생긴다 호들갑떠는것부터가 너무 한남의 그것이구요
미국정부가 우려한다는건 미국의 디지털플랫폼 회사들이 허위정보로 제재먹고 활동에 제약이 있을까봐 말하는건데 너랑 니 친구들은 미국 언론사들이 아니고 미 정부는 그 언론사들이 친트럼프 노선인 렉카채널들 아닌한 관심이없어요(wp나 nyt면 오히려 흐린눈할지도?) 그리고 우리나라 언론들 국무부 답변 메일보낼때 유도질문해서 일반적 답변오면 "미국 정부가 우려 표명"헤드라인 뽑는거 정말게 흔한 취재방법인데 모르지? ㅋㅋ왜 그 이후 정상회담 장괸급 회담이 몇번이었는데 문제제기가 없었을까 쿠팡갖고도 정부와 의회가 그 난리를 치는 미국 정부가?
그저 전략에 이런말 있단말야 이런 기사 났단말야 빼액 팩트무새질하면서 쉰 떡밥 주워다가 이래서 우리 제재먹을거야 우기면서 연예인 악플달게해줘 커뮤에서 선동하게 해줘 올공에서 깽판치게 해줘 정당화하고 싶어서 지금 한국에 조 또 관심도 없는 트황님 동원해서 정당화하려는거 개꼴보기 싫다고요 가세요좀 이재명 대통령된지 1년이 넘었는데 자유의땅 미국으로 이민가려면 진작에 갔겠다
11시간 전
익인10
그러게 극우들진짜 허위사실 남발하고있는거 역겨울지경임 역사왜곡은 기본에다가
진심으로 어린애들 다 선동되는거같아서 걱정됨
지금세대 어린애들은 Sns하면서 크는데 그 sns에서 선동질하고있고 아무런 처벌도안받으니까 계속 더 자극적으로함
그래서 유럽에서도 청소년들 sns못보게하고있던데 법으로
여기대고도 공산화라고할건가 ㅋㅋ
19시간 전
익인6
극우든 극좌든 둘 다 똑같고 둘 다 싫은데
유럽식 청소년 sns 금지보다 지금 저 한국 정통망 개정안이 훨씬 더 검열성이 짙고 표현의 자유 침해 측면에서 심각함.
19시간 전
익인10
나는평소에 악플도안달고 허위사실을 안올려서 전혀걱정안됨
19시간 전
익인6
그게 무슨 논리야.. 나도 허위사실 안올림. 저 법의 맹점을 짚고있는거지.
19시간 전
익인10
6에게
위에 댓글보니 올리고있는거같은데…
19시간 전
익인6
10에게
어떤건지 말해보셈. 누가 허위사실 말하고있는지 체크해보자.
19시간 전
익인11
그래서 뭐가 달라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예훼손이 친고죄 제한 해제되면 허위사실 게시물을 아무나 신고 가능해지는게 그렇게 무섭나?
19시간 전
익인11
자꾸 검열이 된다느니 하는데 개정안을 읽어보기라도 했는지 궁금함
당장 글쓴이가 가져온 내용만 봐도 정부가 맘대로 글삭하는 내용같은건 없고 예전이나 앞으로나 허위사실 판단 여부는 판사들이 하게 될 텐데 검열이 될거란 객관적 근거가 뭐임? 악플러들의 상상?
이런 선동글 보면 작년쯤 보였던 카톡검열 시즌2 보는거같은데 참 열심이들이다 싶음
19시간 전
익인12
22
19시간 전
익인6
명예훼손은 친고죄 제한 해제 문제가 아니라 원래 반의사불벌죄 구조임. 저게 그걸 단순히 풀었다는 내용이 아니라 핵심은 대규모 플랫폼에 불법정보/허위조작정보를 누구든지 신고할 수 있게 하고, 플랫폼이 접수/조치/통지/이의신청 절차를 운영하게 된다는 거고.
법원 판결 전에도 플랫폼이 삭제/차단/노출제한/계정제재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으니까 표현 위축 우려가 나오는 거임. 너야말로 개정안 읽어본거 맞음?
19시간 전
익인11
그러니까 그게 지금이랑 뭐가 다르냐니까?ㅋㅋㅋㅋㅋ
지금도 성착취물이나 불법거래 등 불법적 게시물들은 플랫폼 선에서 제재하는데
여기에 더해 불법/허위조작정보를 플랫폼이 차단'할 수 있다'는게 왜 문제가 되고
이게 왜 '정부의 검열'이 되냐고ㅋㅋㅋㅋ
플랫폼이 자율적으로 차단할수있어서 검열인거면 한국은 걍 상시 검열 상태인거네ㅋㅋㅋㅋㅋㅋ
17시간 전
익인11
1. 518은 폭동이다->허위정보->플랫폼 선에서 제재가능
2. 정부가 일을 못한다->개인 의견표명->제재대상 아님
3. 이재명은 간첩이다->허위정보->플랫폼이 제재가능
이게 왜 검열이 되는지 설명해보셈ㅇㅇ
17시간 전
익인17
이게 맞지 위에 다들 먼소린지 모르겠음 도대체 평소에 인터넷에 무슨글을 쓰고다니길래 저래?
16시간 전
익인13
허위사실 아닌 것만 올리면 되잖아 허위사실로 선동하고 사람들 불안하게 하는 게 문제지
19시간 전
익인15
악플쓰는 지가 무개념이란 생각을 못함
18시간 전
익인16
하도 욕먹어서 빡쳤나봄
18시간 전
익인8
우파들은 맨날 좌파보고 선동한다고 뭐라하는데 정작 왜 본인들이 선동을 자주한다는걸 모를까
차별금지법 제정되면 표현의 자유 억압된다 목사들이 감옥간다며 선동, 호들갑 떨고 매번 패턴이 뻔함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아직도 탑 있는 빅뱅을 원하는 것 같은 대중들…jpg
이슈 · 2명 보는 중
ㄹㅇ 충격적인거 봄 아내가 빨래 널어달라 했는데 빨랫대에 있던 옷들을 안거두고 그냥 그 위에 젖은 옷들을 널음;;;
이슈 · 3명 보는 중
AD
[단독] '큐브 떠난' 권은빈, 연예계 활동도 종료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진격의 거인 작가가 충격을 주려고 넣은 장면.gif
이슈 · 3명 보는 중
의외로 10년째 방송일이 끊긴 네임드 여배우
이슈
하객알바 공고
이슈 · 3명 보는 중
AD
'1년에 530번' 너무 많다 했더니 결국 터졌다…마라톤 대회에 칼 빼든 서울시
이슈
와 한국은 진짜 사람 안짜르는구나..
일상 · 3명 보는 중
AD
AD
오늘자 부산 코믹월드 근황 ㅋㅋㅋㅋㅋ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메가커피 알바생들 경악중인 신메뉴..JPG
이슈 · 3명 보는 중
어제자 비행기 난동녀 되어있던 소유가 밝힌 진실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수학계에 충격적인 논문 하나 나옴
이슈 · 6명 보는 중
"제발 전국 출시해 주세요”…미국서 난리 난 '양동이 커피', 한국 상륙
이슈
AD
김혜윤도 30cm 키 차이였는데…변우석·아이유는 왜 안 설렐까
이슈 · 2명 보는 중
🚨트럼프 대국민 연설 요약🚨
이슈
AD
큰 수술을 했는데 챙겨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비혼주의자 40대 커리어우먼의 인생
359
현재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맞고있는 학부모 글..JPG
323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187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125
강민경이 친구들과 멀어지는 이유
104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120
🚨현재 왜이리 조용한지 의문인 국민적 사태..🚨
123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79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86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
78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51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44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42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48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50
프리미엄 pc방 알바
06.21 17:00
l
조회 349
이 말투 고쳐야 할 정도야?
06.21 17:00
l
조회 293
20대 때 손절 처야 할 친구 유형
06.21 17:00
l
조회 377
애견카페 귀가길
06.21 17:00
l
조회 181
편의점 히어로
06.21 16:55
l
조회 620
부모님 유산 문제로 자꾸 간섭하는 와이프
2
06.21 16:54
l
조회 5521
30분에 45만원이라는 뉴욕 헬기 투어
2
06.21 16:51
l
조회 1750
??? : '한국인은 김치나 먹어라!'
3
06.21 16:50
l
조회 2445
l
추천 1
우연히 목격한 구석에서 직원 따귀 때리는 고기집
06.21 16:49
l
조회 5442
사람들은 술을 왜 마시는걸까?
06.21 16:48
l
조회 817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합니다
6
06.21 16:46
l
조회 6387
현재 출산텀 짧아서 일본에서 말나오는 오타니..JPG
345
06.21 16:06
l
조회 158889
l
추천 7
1년만에 라이브 급 성장한 신인 아이돌
06.21 16:02
l
조회 955
사무실 매너 위반 하면 시말서 쓰게 한다는 회사
21
06.21 15:58
l
조회 23178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코르티스
추가하기
박재범
추가하기
위클리
추가하기
세훈
추가하기
지역소식
추가하기
위문공연 레전드
06.21 15:38
l
조회 4820
고양이의 목에 방울을 다는 방법
06.21 15:32
l
조회 5517
l
추천 1
주식 종목별 여친짤.jpg
2
06.21 15:23
l
조회 4789
모발이식에 천만원 투자 한 38살
11
06.21 15:10
l
조회 19677
l
추천 2
불쇼 첫경험
06.21 15:10
l
조회 1556
너무 성공해서 모방제품 20종이 나온 음료
18
06.21 15:09
l
조회 29057
더보기
처음
이전
36
37
38
39
40
41
42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44
1
의사 유튜버가 제발 피해달라는 조합들
23
2
등 뒤로 아빠한테 볼펜 던진 대학생
9
3
남편이 은행에서 받아온 사은품
14
4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22
5
강아지 옷 물에 3일 담가두면 생기는 일
6
6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26
7
이상한 양말을 신은 사람이 왔다
7
8
일찍 자야 키가 크는 이유
2
9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72
10
영어에 '잘 먹었습니다.'라는 표현이 없는 이유
24
11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75
12
난 고양이고 넌 집사야
13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 극혐하는 사람들이 갈아타는 식물성 대체재.jpg
14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38
15
피자 한 조각
16
트와이스 싸인 받고 싶은 가게주인
1
17
염색약 대참사
18
비밀번호 전부 0214
4
1
아 230에 하닉 다 팔았는데 진심 죽고싶음..
55
2
소소한 쏠탑투 수익..^^
4
3
쏠탑투 대박이네
7
4
하닉 지금사는거 에반가?
10
5
이번 주식장으로 다들 부자됐겠지?
13
6
26살 청년 반도체 수익률(자랑)
4
7
와 하닉 한 주당 160만원 이익
2
8
방금 30분만에 하닉으로 10만원 벌었음...
6
9
하닉 294만 5천원에 매도걸어놖는데
1
10
근데 조정오긴 할까?
2
11
하닉 오늘 오전이 세일가였네
7
12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3
하닉 200때 살걸
1
14
주식 지금 하닉 몰빵 할까
3
15
하닉 목표수익 달성했는디 뺄까말까.....
10
16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
8
17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
6
18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
1
19
다들 처음으로 기억하는 대통령 누구야
5
20
소개 받았는데 스시 먹으러 가자는데
1
1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
8
2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
24
3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
3
4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8
5
급상승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
3
6
젭티,,,,,,부도? 나서 냉부 클립도 안올라오는거니...
3
7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
1
8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
15
9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협업 @Disney 상세 안내
10
희승은 이러나 저러나 솔로 홍보 잘됐네
20
11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
37
12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
8
13
정보/소식
지드래곤 x 디즈니코리아 콜라보 발표 (토이스토리)
12
14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
22
15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
6
16
성한빈 요즘 ㄹㅇ 얼굴
1
17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8
강아지 임보했다가 일주일 전에 입양 보냈는데 아직도 힘드네,,
6
19
이즈나 사인 진짜 명곡이네
20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
2
1
와 안재현 이다희....
18
2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4
3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
8
4
고윤정도 인스타 팔로워
2
5
나나 수상소감 개웃기다..ㅋㅋㅋ
5
6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5
7
여배 중에 팬미팅 한회차에 천석 넘기는 배우 누구있어?
7
8
정보/소식
이주영 "천장서 물 줄줄…곧 수영도 가능할 듯"… 한달째 누수 피해 소송전 예고
9
멋진신세계
서리가 다치고 깨어나서 세계한테 누구세요 하는 걸 상상한적 있는데
1
10
멋진신세계
정말 다 좋았지만 난 연출이 너무 좋았음
5
11
멋진신세계 재밌어???
4
12
나는 떴다 기준이 팬미팅임
9
13
남편들 그렇게 노잼이니
7
14
오늘 내일도출근 볼사람
3
15
멋진신세계
사탕씬 대본 "쪽"이라고 써져 있었대ㅋㅋㅋㅋ
3
16
취사병 끝나고 머해?
2
17
멋진신세계
이현서리는 망사지만 서로에게 삶을 의지를 주고 떠났네
3
18
멋진신세계
최종화 볼 때 찍힌 임지연 허남준 뒷모습 !
5
19
멋진신세계
아 쌰갈 손목키스 작감배 셋다 어리둥절햇엇나봄
11
20
김도훈 성격 진짜 똥강아지같더라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