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04
너무 성공해서 모방제품 20종이 나온 음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갈배사이다 맛있어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술 먹고 다음날 얼음에 갈배사이다 먹으면 갈증 해소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갈배 가끔 먹는디 맛나여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Idh맛있어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우르르 따라서 베낀게 표독하다 표독해 ㅋㅋㅋㅋㅋ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갈배 매운맛 잘 잡아줘서 엽떡이랑 먹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우 꿀팁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따 사와야지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갈배 나의 유일한 숙취해소제 없음 술못마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달고맛있어서 대딩때 자판기에서 자주 사먹었다 ㅎㅎ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갈배 사이다 대존맛.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제품이 오래가는 게 좋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맛잇고 숙취해소되고 요리할때 울엄마가 맨날 씀... 엄마는 음료로도 안마시는데 쟁여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아기 키우는데 애기밥 반찬할때 설탕대신 배도라지즙넣음ㅋㅋㅋ 고기요리 완전 고급져져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엄마도 맨날 고기에넣는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 아버지도 수십년전부터 배즙 냉장해둔걸로 해장했었음ㅋㅋㅋ 배 최고야 한국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갈배 맛있어!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고보니깐 탱크보이도 배로 만드는건데 그거먹으면 음주측정 걸리는걸로 알고있는데
갈아만든배는 숙취에 도움이되네 아이스크림은 온도가 높아 발효가 덜돼서 오히려 알콜 검출이 안될것같은데 걸리고
갈배는 숙취에 좋다고 하고 신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천연 과즙의 미세한 '자연 발효' (알코올 생성)
아이스크림(셔벗) 제품을 만들 때 들어가는 배 농축액이나 과즙은 보관·가공 과정에서 미세하게 자연 발효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배에 들어있는 과당이 발효되면서 아주 미량의 알코올 성분이 발생하는 것이죠.
반면 '갈아만든 배' 같은 캔 음료는 제조 과정에서 고온 살균 처리를 완벽하게 거치고 밀봉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발효나 알코올 성분이 잔류할 가능성이 극히 낮습니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의문이 신기해서 제미나이에게 물어봄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고양이의 목에 방울을 다는 방법
06.21 15:32 l 조회 5532 l 추천 1
주식 종목별 여친짤.jpg2
06.21 15:23 l 조회 4811
모발이식에 천만원 투자 한 38살11
06.21 15:10 l 조회 19722 l 추천 2
불쇼 첫경험
06.21 15:10 l 조회 1570
너무 성공해서 모방제품 20종이 나온 음료20
06.21 15:09 l 조회 29804
동대문 사라다빵1
06.21 15:06 l 조회 7187 l 추천 2
졸업전시 준비하는 4학년들
06.21 15:06 l 조회 4225
외국 채널에 올라온 한국의 숨겨진 빈민가.jpg18
06.21 15:02 l 조회 18488
리센느 안원잘 PPL 갸루가 되버린 카카오페이19
06.21 15:00 l 조회 25877
이번에 무빙2에 합류한 배우 최윤지
06.21 15:00 l 조회 7871
추천하고싶지않은 다이어트는?
06.21 14:58 l 조회 1122
25살 원빈, 28살 신하균, 32살 정재영, 34살 신현준20
06.21 14:57 l 조회 23922
새끼 핥아주는 어미 웰시코기5
06.21 14:55 l 조회 8068
해외평이 망했으면 망한 대로 홍보하는 무서운 영화 시리즈 신작
06.21 14:53 l 조회 1302
이란 : 미국하고 회담 못 하겠다 새기야 ㅋㅋ
06.21 14:52 l 조회 2415
[ 미친듯이 재건축, 재개발 예정인 서울 성수동.jpg6
06.21 14:52 l 조회 15598 l 추천 1
어떻게 사람이름이1
06.21 14:49 l 조회 495
"미국은... 허접 삼류... 나라... 입...니다... ..."
06.21 14:48 l 조회 2612
고3 언니 위로해주는 초딩 여동생11
06.21 13:57 l 조회 7939 l 추천 4
7월7일부터 미국 비자발급도 어려워지는 이유73
06.21 13:38 l 조회 21530 l 추천 1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