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89
너무 성공해서 모방제품 20종이 나온 음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갈배사이다 맛있어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술 먹고 다음날 얼음에 갈배사이다 먹으면 갈증 해소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갈배 가끔 먹는디 맛나여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Idh맛있어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우르르 따라서 베낀게 표독하다 표독해 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갈배 매운맛 잘 잡아줘서 엽떡이랑 먹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우 꿀팁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따 사와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갈배 나의 유일한 숙취해소제 없음 술못마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달고맛있어서 대딩때 자판기에서 자주 사먹었다 ㅎㅎ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갈배 사이다 대존맛.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제품이 오래가는 게 좋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맛잇고 숙취해소되고 요리할때 울엄마가 맨날 씀... 엄마는 음료로도 안마시는데 쟁여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아기 키우는데 애기밥 반찬할때 설탕대신 배도라지즙넣음ㅋㅋㅋ 고기요리 완전 고급져져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엄마도 맨날 고기에넣는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 아버지도 수십년전부터 배즙 냉장해둔걸로 해장했었음ㅋㅋㅋ 배 최고야 한국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갈배 맛있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고보니깐 탱크보이도 배로 만드는건데 그거먹으면 음주측정 걸리는걸로 알고있는데
갈아만든배는 숙취에 도움이되네 아이스크림은 온도가 높아 발효가 덜돼서 오히려 알콜 검출이 안될것같은데 걸리고
갈배는 숙취에 좋다고 하고 신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천연 과즙의 미세한 '자연 발효' (알코올 생성)
아이스크림(셔벗) 제품을 만들 때 들어가는 배 농축액이나 과즙은 보관·가공 과정에서 미세하게 자연 발효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배에 들어있는 과당이 발효되면서 아주 미량의 알코올 성분이 발생하는 것이죠.
반면 '갈아만든 배' 같은 캔 음료는 제조 과정에서 고온 살균 처리를 완벽하게 거치고 밀봉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발효나 알코올 성분이 잔류할 가능성이 극히 낮습니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의문이 신기해서 제미나이에게 물어봄
1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수면 중 체력이 회복되는 과정1
06.21 23:09 l 조회 26986 l 추천 2
난제를 제시하는 철학에서 하면 안되는 말
06.21 23:09 l 조회 1784
의사 유튜버가 제발 피해달라는 조합들23
06.21 23:08 l 조회 60849
수컷한테 개빡쳐서 돌던지는 암컷 문어
06.21 23:07 l 조회 873
미국에서 13세가 살 수 있는 물건
06.21 23:04 l 조회 2393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155
06.21 23:04 l 조회 106686 l 추천 5
정산할 때 항상 100원씩 덜 보내는 친구 논란2
06.21 23:02 l 조회 1142
어쩌다보니 한국인 손님에게 일본어 가르쳐준 일본인 사장
06.21 22:58 l 조회 4717
머글의 잔인한 질문2
06.21 22:57 l 조회 2135
굉장히 솔직한 담임 선생님1
06.21 22:56 l 조회 3540
이탈리아 정찬코스 요리에 대해 알아보자
06.21 22:55 l 조회 587
향신료에 미쳐버린 한국인들7
06.21 22:50 l 조회 7562 l 추천 1
치킨집 사장이 제일 행복할 때.jpg1
06.21 22:49 l 조회 4193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70
06.21 22:47 l 조회 92119 l 추천 1
무경력 장기 백수가 400억원을 벌 수 있었던 이유
06.21 22:45 l 조회 3219 l 추천 1
젊은이들은 안 쓴다는 표현5
06.21 22:43 l 조회 4063
3호선 힐링 아기
06.21 22:39 l 조회 2451 l 추천 1
미안 산타할아버진 운전중이야
06.21 22:38 l 조회 1137 l 추천 1
로펌에 취직한 길고양이
06.21 22:37 l 조회 2260 l 추천 2
공대생 남편에게 이온음료가 먹고 싶다고 했을 때
06.21 22:31 l 조회 2751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