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472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0
정병 숨기고 결혼했나보네.......병이다 저건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남편분이 너무 딱하다...부인 식탐 때문이라고 밖에서 말할 수도 없고;;;
부인분 제발 치료받으셨기를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일도 안하고 달에 최소 150 먹고만 있으면서 자기관리도 안하면 정떨어질만 하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진짜 개싫다 친구여도 싫고 부모님이어도 싫은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근데 저정도면 정신과 가야하는거 아님..? 뭔가 우울증 이런거 때문에 그러는거 같은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내가 다 정떨어져..회피하고 울면서 자기방어하는거 개역겨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너무 싫다 저런사람 되기도 싫지만 너무 안맞네 그냥 저런 사람은 같이 있는게 독임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어우 꼴보기싫을듯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일도 안하는데 먹을거 살 돈은 어디서 나는거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하세요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이건 너무하다... 헤어집시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근데 마운자로 처방 없을때라도... 저렇게까지 먹고 조절안되고 우는건 정신병원 갔어야하는거 아냐...?ㅠㅠㅠ 우울증같은거 있는거 아닌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어우 진짜 싫음 ...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근데 결혼 준비때믄에 멀쩡하게 일하는 직장을 그만뒀다고? 그거때문에도 정병온듯...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말로만 하지 말고 병원에 데려가야.......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저정도면 이혼해야할듯 정 더 떨어질 일만 남은거같은데 아니 일 안 하는것도 정떨인데 집에서 저렇게 조절도 못하고 식욕에 쩔어서 먹기만하면 누가 정 안떨어져 ;;돼지 한마리 사육하는 것도 아니고ㅠ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일도안다니고 집에 박혀서 처먹기만 하는데 이건 가족들도 혀를 내두를듯 으 나같아도 이혼할거임 ㅜㅠ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같아도 이혼함...식탐조절못하는거 호르몬 문제생긴든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애기 없을때 빨리 하시길ㅠ
16시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닌자 신입사원
06.22 01:11 l 조회 455
회색 고양이 화가1
06.22 01:11 l 조회 381
추운 날씨 참새
06.22 01:10 l 조회 79
오므라이스 초간단 레시피
06.22 01:10 l 조회 2464
탄 고기 먹고 암 걸릴 확률
06.22 01:09 l 조회 209
새우젓에 새우가...
06.22 01:08 l 조회 549
난 손을 쓰지
06.22 01:08 l 조회 115
직장인 3대 근육
06.22 01:07 l 조회 1286
등이 푸른 이유1
06.22 01:07 l 조회 883
막걸리 회사 굿즈
06.22 01:06 l 조회 566
인터넷으로 산 고양이
06.22 01:05 l 조회 95
너무 기계같이 생긴 사장님
06.22 01:05 l 조회 388
냥냥청미
06.22 01:04 l 조회 13
41년 된 에어컨
06.22 01:03 l 조회 765
계란 넣는 라면 구별법
06.22 01:03 l 조회 403
포토샵 좀 해주세요
06.22 01:02 l 조회 664
조금 무서운 음료수
06.22 01:02 l 조회 208
선생님의 조언
06.22 01:01 l 조회 89
이 아이는 커서...
06.22 00:59 l 조회 581
도둑 잡아라
06.22 00:58 l 조회 187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