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마우스 톡톡15년만에 리메이크버전으로 소야랑 상추 쇼리활동했는데 차트권에도 들어오고 간만에 15년전곡 들을수있어서 넘 좋았어,,ㅋㅋㅋㅋㅋ(막방이라 쇼리 가발쓴거...너무 시강) ㅋㅋㅋㅋㅋ 곡자체가 너무신나고 이게 여름이지.. > ?si=EwqCCY4UsjCp5WID저 톡톡 춤 중독성있음 ㅋㅋㅋㅋ 이제 여름인데 벌써 막방이라 너무아쉬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