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89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작가가 밝힌 작품 수익 .jpg | 인스티즈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작가가 밝힌 작품 수익 .jpg | 인스티즈


웹소설 수익 월 8,800만원

매출 5% 지급받는 웹툰 수익은 그 이상

영상 판권료는 천 만원~1억원 사이 + 흥행보너스


와 근데 웹툰은 얼마나 더 히트를 친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와 그럼 중증외상센터랑 신과함께는 얼마나 벌었을까...? 그것도 궁금해진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사+유튜브 일로 번것보다 많다고 들었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과함께는 주호민이 영화보고 욕했다가 돈보고 깨달음을 얻었댘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보면 화산귀환은 얼마나 벌었을 지 궁금하네...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웹툰 2부때 하루 매출이 4억 찍었다고는 했어 ㄷ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친 이게 말이 돼??? 대박이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귀가 진짜 초 히트작이긴 해! 공개됐던걸론 2023년에 소설만 따져도 2023년에 누적매출 300억 달성했는데 7개월만에 400억 돌파 해버림 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웹툰은 2부때 하루 4억찍었는데 이번에 3부 복귀할 때 그 하루 매출 넘었다고는 하는데 정확히 얼마인지는 안 나왔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독시나 나혼렙은 진짜 어마어마하겠다
소설,웹툰,애니,영화에 심지어 해외에서도 히트쳤으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웹툰 재미있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왕과 사는 남자 흥행성이 왜 취사병으로 이어진거임?
같이 나온 배우가 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종 배우가 취사병 드라마 주연이엇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지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풀님도 어마어마하게 버셨겠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강풀님은 영상화 전부터 웹툰소설만으로도 어마어마 하셧을걸?!! ㅋㅋㅋㅋㅋ 그 시대에 웹툰 보는 애들 중에 강풀 웹툰 안 본 애들 진짜 없엇던거같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부러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박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운이 좋긴 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작소설 캐릭터 사용 하시는게 정말 불쾌했어요 작가님 글 계속 쓰신다면 요즘 시대에 맞는 작품으로 찾아와주시길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빵나무 키우는 방법
06.22 22:13 l 조회 741
서울역 절망의 탑 근황
06.22 22:12 l 조회 2383
판다가 놀라지 않게 분장한 제작진
06.22 22:11 l 조회 1882
몸에 세계지도 있는 냐옹이
06.22 22:10 l 조회 531
드래곤볼을 처음 본 30살 여자의 말1
06.22 22:10 l 조회 760
귀를 의심케 한 초등학생의 노래2
06.22 22:09 l 조회 908
요리로 치매 어르신 입을 열게한 공익5
06.22 22:09 l 조회 7340
세계로 뻗어가는 정병글
06.22 22:08 l 조회 458
우리가 외계인을 못 만나고 있는 이유
06.22 22:06 l 조회 759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41
06.22 21:57 l 조회 41521 l 추천 5
1920년도에 찍은 고양이 가족사진2
06.22 21:56 l 조회 3748 l 추천 4
아빠가 울면 집안이 된거임.jpg
06.22 21:55 l 조회 2682
불교 박람회
06.22 21:47 l 조회 1204
학벌자랑은 20대 중반까지만 해라3
06.22 21:44 l 조회 5847
쿠크다스 이렇게 먹는게 국룰 아님?8
06.22 21:43 l 조회 14777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9
06.22 21:40 l 조회 20835 l 추천 1
타인은 단순하게 나쁜 사람이고 자신은 복잡하게 좋은 사람이다1
06.22 21:39 l 조회 1375
고전) 그럼 얼음을 보온병에 넣었다고 늦게 녹습니까!?2
06.22 21:36 l 조회 6103
바늘에 찔리면, 찔린 만큼만 아파하면 된다
06.22 21:32 l 조회 2628
당신은 너구리의 엉덩이를 보았습니다5
06.22 21:27 l 조회 3222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