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안원잘부 채널에서 거제야호~ 로
빵 뜬 리센느 미나미의 부캐 갸루귀신

하지만 가장 최근 영상의 마무리를 보면
미나미의 갸루컨셉이 끝나갈 것 같은 모습을 보여줌


사실 PD가 처음부터 기획했던
미나미의 갸루컨셉 유통기한은 3개월까지였음
(마침 가장 최근 영상이 갸루컨셉을
처음 보여줬던 영상이 딱 3개월이 되는 날)


그리고 미나미의 이후 버블 내용을 보면
이제 갸루보다는 진짜 미나미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언급하기도 했음
(그러하여 갸루컨셉을 그만하고 진짜 미나미를
보여주고 싶어서 피디가 준비한 치바 2편)


영상미가 영화같아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중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