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03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세상에...... 심지어 징역 살 땐 죄책감 1도 안 느꼈다는 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해치사면...죽일 생각은 없었지만 사람 패다가 죽여 버린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겁나 평범한 사람인척하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문앞에 소리나면 나 찾아왔나 라는생각에 두려움(보복얘기가아니라) 이게 그러니까 피해자가 귀신으로 나타날까봐 무섭다 이소리인거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ㅊ...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면 유족이 복수하러 온다던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징역갤은 또 뭐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상한댓글 왤케 많나 했는데 저런 사람들이 쓰는거였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 피해자는 죽어서 가족들도 내내 고통받을텐데 사람 죽인 놈은 죄책감은커녕 몇년 살다 나와서 배민 시켜먹고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 맞으면서 딸ㅋㅋ도 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히읽었네.. 심연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서워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죽지 왜 저렇게 평화롭게 살고있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좀 불쌍 동떨어진 기분들겠다
가족도 없다니 에효 업보려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은죄 생각하면 업보라고 할 수준도 아닌데 완전 호의호식하는구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오기 전까지 피해자한테 미안한 마음 없었다는데 불쌍?? 기도 안찬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놈이 멀쩡히살아있을수 있다는게 제일공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8년나왔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그렇구나 싶음 불쌍하진 않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감옥 안에 핸드폰을 쓸 수 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람 죽여도 8년이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년이면 최소 사람 죽였겠다 싶었는데 진짜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탑툰 바이럴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해자 가족은 맨날 울거 같은데 저런걸 올리네 ㅋㅋㅋ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13살 연하가 들이대서 사귄다는 남자2
06.22 21:06 l 조회 2696
대충 보면 자연스러운 사진1
06.22 21:05 l 조회 2398
꼭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
06.22 21:04 l 조회 541
110,870엔짜리 새우볶음밥1
06.22 21:02 l 조회 2262
미국에 파는 스팸의 종류
06.22 21:02 l 조회 1268
궁금한건 무조건 물어본다는 오사카 사람들1
06.22 21:01 l 조회 2493 l 추천 1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2
06.22 20:51 l 조회 7804 l 추천 1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06.22 20:51 l 조회 2928 l 추천 1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28
06.22 20:44 l 조회 28011 l 추천 2
경찰한테 플러팅 날리는 법
06.22 20:44 l 조회 1391 l 추천 1
잡탕면을 파는 중국집
06.22 20:36 l 조회 2388
키 크고 못생긴 사람 vs 키 작은 존잘남1
06.22 20:35 l 조회 2342
일본어 몰라도 이해 가능함
06.22 20:33 l 조회 1627
CJ 빵집 이름이 뚜레쥬르인 이유15
06.22 20:33 l 조회 16587 l 추천 3
해외 Z세대들이 카페에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것1
06.22 20:32 l 조회 4608
어둠의 화학자가 생각하는 국력의 목적2
06.22 20:31 l 조회 728
시골 깡촌에선 절대 경찰하지 마라2
06.22 20:30 l 조회 5752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4
06.22 20:29 l 조회 8645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18
06.22 20:28 l 조회 33862 l 추천 6
단국대 화장실에 등장한 오겜 성기훈
06.22 20:26 l 조회 410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