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59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 인스티즈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자랑스러운 울 학교 화이팅
개부럽다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것만 보면 저런 식으로 기타경험에 적을게 있는걸 좀 중요하게 보는듯..?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보다 학벌을 크게는 안보네요?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류라 그런건가 ?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충남대 애는 임원 자식일듯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현직자인데 지거국 많이 있어 여기도..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점도 안높고 자격증도 없어서 그런거 아님?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임원 자식 안 먹힘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렇게 따지면 임원자식은 부산대임….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도 대기업인데 학력 잘 안봄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신 학점을 보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놉 너무 낮지만 않으면 뭐…
해외대학 출신들도 많아서 별 신경 안쓰는듯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럼 뭘봄 ? 대회 수상 ?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류로는 산학이력 인턴경험 외국어같은게 제일 중요하고
면접+인적성은 핏 보는거라 사전에 준비하긴 어렵지만 사실상 핵심이지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 울회사두. 머리쓰는 일부 부서직 뽑을때 빼고는 학벌안봄. 석사 박사도 연구직 외에는 오히려 안좋아하는 경우도 많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점이 다들.. 대단하다 난 2점대로 졸업했는데..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s사 재직중 ㄷㄷ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충남대가 진짜 궁금하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험들이 다.. 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과 갈 걸 ㅜ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울대 중하위권도 있네 다들 부럽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충남대 어떻게 뽑힌거지 신기하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충남대가 왜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공도 천문우주고 나이도 어리고 기타 스펙이 없으니까..? 내가 학교가 구리다고 한 것도 아니고...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충대 최합까지 한 사람도잇는데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있겠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학교가 문제가 아니라 과도 천문우주고 기타 스펙 없고 학연생 경험만 있는데 학연생이 반도체 쪽 랩인가 싶음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 ㄹㅇ 보니까 글킨하다 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산대 화이팅... 다덜 잘됐으면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충대 어케한걸까 신기하다 진짜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제 90년대생들은 넣었는데 떨어진것이든 애초에 취준시장에 남아있는 사람이 적어서 넣은 사람 자체가 적은 것이었든 대기업 취준 시장에서는 잘 안 보이는것 같네요. 한 세대가 지나갔음이 이렇게 또 느껴집니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반기에 서류 합격컷 낮았다고 들음,,, 도입하고 2회차?밖에 안 된 a!sk 면접 데이터?확보용으로 ㅠㅠ 그래서 a!sk에서 꽤 떨어졋더라ㅠ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도 붙은 사람들 대단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8년 숭실 자격증없음 s사 재직중 멋있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나이 먹고 주변보면 공대 출신은 학교네임밸류 상관없이 취직 잘되더라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얼마전까지만해도 4점대 미만은 안 뽑는거 같더니 많이 유해졌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대를 가야…문과는 ㄹㅇ 노답이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기술직이니까 아무래도 ㅇㅇ..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다들 기사가없네요???신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다 대단해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무래도 서합컷이니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광운대 전자 대기업 진짜 잘감 전과할걸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래도 학점이 중요하구낭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숭실 전정공~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충남대 뭐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남겨보자면 지금 취업시장에서 대기업들이 가장 선호하는건 졸업예정자 입니다 코로나 직후 몇년정도야 중고신입이 우선이었지

제대로된 인사 시스템 갖춰져있는 대기업은 졸업예정자를 가장 선호해요
03년생 충남대생이 붙은게 그렇게 억지는 아님 그리고 저런 취준사이트 조사에서는 일부러 본인 스펙 축소해서 기재하는 경우도 많구요(견제용)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생각보다 안세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학벌컷 낮구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니고 있는데 학벌 서연고 이하면 컷입니다 이러는거 진짜 걍 알지도 못하는 알못들이나 하는 얘기 ㅋㅋㅋㅋㅋㅋㅋ 다녀보면 신입중에 학부 연구생 말고 스펙 없는 애들도 있어요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학벌 낮으면 임원 자식이니 이러는것도 뭐 걍 개웃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커뮤 고인물과 일반인의 대화5
06.22 23:30 l 조회 1860 l 추천 1
60, 70년대 어린이들1
06.22 23:29 l 조회 597
전남친이 사준 외제차 결혼후에도 타겠다는 예비신부
06.22 23:28 l 조회 1395
이광수 목격담1
06.22 23:26 l 조회 5212
좋은 여자 만나는 쉬운 방법2
06.22 23:24 l 조회 1872
유해진이 외국에서 태어났다면?
06.22 23:22 l 조회 875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348
06.22 23:19 l 조회 134088 l 추천 6
한식뷔페에서 많이 먹었다고 꼽 당한 여성3
06.22 23:07 l 조회 3636
미용실 가기 전 후의 차이
06.22 23:06 l 조회 3363
부자, 중산층, 서민 재산 기준
06.22 23:05 l 조회 2705
장인어른 골프채 몰래 가져온 사위1
06.22 23:05 l 조회 3067
맨몸으로 다니는 아내5
06.22 23:04 l 조회 6835
결혼정보회사 남자 입구컷 3가지
06.22 23:01 l 조회 1521
호돌이 꿈돌이 디자이너
06.22 23:01 l 조회 1403
찐부자 특징 같은 건 없다
06.22 22:58 l 조회 1063
혼자 먹기엔 많은 양이 배달온 이유
06.22 22:56 l 조회 3143
게임에 10만원 현질이 심한거임?
06.22 22:56 l 조회 308
정신과병원에서 위로 받은 날1
06.22 22:55 l 조회 2889
실존하는 만화고기의 모습
06.22 22:54 l 조회 1164
오싹오싹 국과수 공익
06.22 22:53 l 조회 1355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