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89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 아 과밀하게 냅두라고
편하려고 감방들어갔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밀하게 냅두면 재소자들 반항이나 민원이 심해져서 교도관만 고생하는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민원 심해지더라도 교도관을 더 뽑아야지 피해자 마음보다 편하면 되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도소는 피해자를 위해 존재하는 곳이 아니야 사회체계를 어긴 벌로 들어가는 곳이지… 감정적으로 다 해결하려고 하네 그리고 재소자 반항은 교도관 더 뽑는다고 될 일이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교화가 되긴 하디? 자기소개 참 잘도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가석방 재범률은 6.8%고 형기 다 채우고 풀려난 사람 재범률은 29.2% 인거 알고 말하는거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아이고 개가 똥을 끊지 모범수로 가석방까지 받아놓고 또 재범하고 앉았네
7퍼나 29퍼나 참 자랑이다 자랑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니가 교화가 되긴 하냐며?? 나머지 93%는 교화된 거 아님? 이런 식으로 무지성 욕하기는 의미가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욕먹을 짓을 왜하셨대? 범죄 안저지르면 죽인다고 피해자가 협박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하…난 범죄자 편 들어주려고 댓글 다는게 아니라 현실적으로 사회 전체의 입장에서 봤을 때 진짜 재활용 불가능한 쓰레기 강력범죄자가 아니라 어느정도 교화 가능한 선에 있는 범죄자들은 최대한 교화를 시키는게 사회 전체에 이득이라는 뜻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법정에서부터 반성문 오지게 쓰고 쳐 울다가 감형받으면 입 싹닫는데 그게 악어의 눈물인지 찐인지 구분해서 얘는 반성이 확실해보이니니 풀어준다는게 더 말이 안된다는 생각은 안하세요?
궁예짓하느니 다같이 안내보내는게 확실하게 무고한 피해자 양산을 줄일수있어서 더 이득이세요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1에게
익인이 고생이 많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1에게
말이 안 통해서 포기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1에게
당신 매우 차분하고 상냥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석방 안했으면 재범의 피해자가 되지 않았을 무고한 시민이 과밀한 범죄자의 인권보다 덜 중요하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뭐 계속 웃으면 여유로워보이는 줄 아는 거 같은데… 걍 너 말이 다 맞으니까 더 이상 대답 안 할게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에게
몽총하면 입좀 다물고 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에게
저렇게 친절히 설명하는데 눈막귀막하고 억지부리는게 참.. 친구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교도관 계속 줄고있는 추세인데 본인이 하는건 어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편하려고 갓나?? 반항이나 민원?ㅋㅋㅋㅋ 뭐 억지로 끌려갓음? 범죄 저질러서 갓으면서 뭔 반항에 민원이야 그런걸 민원이랍시고 들어주는거도 웃김 찍소리도 못하게 패야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시당초 "인권" 과 관련된 협회 또는 단어가 들어가면 무적임
실질적으로 법 위에 인권이라 과밀하게는 절대 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음은 다 똑같아.. 근데 현실적으로 생각해야지 어쩌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ㅇㅈ 얼마나 더 편하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 얼마나 쾌적해 다른나라 과밀의 축도 못 끼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뭔 범죄자 인권이 나보다 좋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몰랏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결방안: 범죄자 무인도에 가두고 배타고 식량 넣어주기
안 쓰는 땅 해결+육지랑 먼 무인도로 배정해서 탈출 가능성 거의 없음+식량조달 일자리창출까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식량 조달하러 갔다가 맞아 죽는 거 아냐? 개무섭다 생각만해도 ㄷ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헬기로 던져주면 어떨까 배그 보급처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과밀하게 냅둬 방 모자라면 어디 무인도에 가둬놓고 배틀로얄 찍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 교도관들 때문에 힘들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살인같은 강력범죄들은 한방에 가스실에 넣어서 죽이든가 그럼 과밀화 해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법을 강화하면 저럴일이 없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법 강화하면 수용소 과밀화가 더 악화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법 얕보고 범죄 저지르고 그냥 깜빵 몇년 살다오죠 하는 애들 많잖아 청소년 범죄율도 높고 걔들이 어떻게 크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것도 윤석열의 영향이야? 윤석열 편하게 해주려고? 대통령끼리 사이가 돈독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필리핀처럼 냅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교도소를 더 지어라 쟤네가 나와서 또 범죄 일으키는 것들 수습하는 비용보다 교도소 더 지어서 운영하는 게 싸게 먹히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교도소를 더 지으려고 해도 그 부지의 주민들이지역 이미지가 나빠진다고 반대하는 경우가 많아서 쉽게 지을 수가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몰라서 하는 말 아님 님비도 이젠 옛말이지 요즘은 인구 소멸 지역 같은 경우 면회 오는 사람들 생기면 상권 살아나니까 유치하려고 하는 지역도 생김 아무데나 막 지으라는 거 아님 교도소 유치를 원하는 행정구역 단체장 선정해서 지역 주민들과 합의하고, 오케이 되면 좀 지어야 함 단순 기피시설이라 못 짓는다는 건 너무 무책임한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교도소 강남에다 지으면됨 도심형 교도소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라 망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형을 해라 걍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래서 죽을 놈들은 죽어야함 쯧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형하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강력범은 사형 시키고 외국인은 다 그 나라로 추방 시키면 자리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걍 죽여라 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형수들부터 지구 밖으로 추방시키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죽여서 없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과밀이니까 범죄자를 빼준다고? 심지어 달에 1300? 진짜 무기를 들고 다녀야겠구나 사기 안당하게 매일 긴장해가며 살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살아야될 가치가 없는 것들인데 그냥 없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형 좀 다시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형을 집행시작하고 강력범죄자들은 엥간하면 사형때려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지성으로 이거 욕할거면 본인 집 근처에 교정시설 들어와도 환영하거나 본인이 배민켜도 먹을 거 없는 오지에 교정시설 가서 교도관으로 일하면 됨 세금도 좀 더 내야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 뉴스에서 누가 검거됐니 어쩌니 하는 애들 보면 죄더 전과있는 애들 천국이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없애면 되지 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임상실험이나 해라 인권은 무슨 인간도 아닌것들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라가 미쳐돌아가네 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범죄자들 그냥 북한으로 보냈음 좋겠음 진심으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그냥 사형을시켜 조주빈이런거 다살려두니까 반성도없고 자리나차지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하러 살려 거기서 그냥 좀 죽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걍 사형때려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사형수들 형 집행하면 될 일이잖아
죽어서 나가야 할 놈이 안 나가니까 그렇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교도소를 더 지어야 됨ㅇㅇ... 근데 다들 내 동네에 교도소 짓는 건 싫어하고... 근데 나 같아도 싫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교도소 과밀은 오래전부터 얘기가 계속 나오긴 했어서 총대를 누가 메느냐 싸움이긴 했음 누가해도 욕먹는 일인지라.. 그래도 풀어놓는것보다는 걍 구석진곳에 거대한 교도소 만들어놓고 기피시설같은곳 노동이라도 시키면 안되나 풀어놔봐야 좋을것도 없어보이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갈수록 한국은 살기 어려워질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형좀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갱생도 안되는거 대체 사회에 풀어서 좋을게 뭐임
하 진짜 뭔 심즈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걍 몰아넣고 끼워넣고 민원은 1년에 한번씩만 가능하게 바꿔버리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민원 1년에 한번도 많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걍 살인범은 똑같이 사형때리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독립운동가들은 감옥에서 제대로 못지냈는데??
그렇게 지내게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제 애낳는 사람들은 진짜 무서워서 어캐 낳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교도소 지어라 세금예산 다써도되니까 차라리 교도소를 지어라 짓는김에 소년범 교도소도 더 짓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과밀하게 냅두지 말고 죽일 놈은 좀 죽이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러시아 흑돌고래 교도소인가 거기 따라하면 좋겠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싱가폴처럼 태형 진행해라
교도소 말고 태형 택하면 어디 불구될때까지 쳐패 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집근처에 교도소 생긴다하면 반발할거면서..
교도관도 1명당 95명의재소자를 담당할만큼 인력난이 커보이는데 교도관들 작업환경 먼저 개선해주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사형좀쓰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사형시켜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서서 자라고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솔직히 좀 걱정된다 예전에 정신보건법 개정되고 입원병동 입원해 있던 중증 정신병 환자들 대거 퇴원당한 적 있었는데 그때 사건사고 진짜 많이 생겼어서.. 데자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냥 섬에다 교도소 지으면 안되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사형을 실시하면 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에휴 오늘도 히든아이인가 거기에 교도소 어쩌고 나오던데 과밀화 심하긴 한가봄
교도관 별로 없는 곳은 한명이 재소자 100명 담당하는 경우도 있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내로남불
1:59 l 조회 173
지하철의 친절한 여자
1:57 l 조회 332
20대의 나훈아 콘서트 썰
1:57 l 조회 370
자취생활 한달 후
1:56 l 조회 899
우리나라에서만 널리 먹는 음식
1:55 l 조회 752
치질 수술 단계별 치욕
1:54 l 조회 190
이번 솔로앨범 전곡 작사작곡 참여했다는 최유정.jpg
1:54 l 조회 242
이불텐트
1:54 l 조회 186
자기전에 뭐 먹지마
1:53 l 조회 307
휴게소 감자논쟁
1:53 l 조회 171
편의점 햄버거 무리수
1:52 l 조회 375
어릴때 태권도 다닌 애들 특징1
1:52 l 조회 1022
양파 써는데 왜 있어
1:51 l 조회 145
남편이 나를 이름으로 저장해놨어
1:49 l 조회 1889
요즘 평일 주말 상관없이 사람 미어터진다는 곳
1:47 l 조회 3810
원시 부족에게 컴파운드 보우 전수2
1:45 l 조회 358
싫어하는 사람 커뮤에 욕하는 법
1:44 l 조회 599
서로가 절대 이해 못하는 것.jpg1
1:43 l 조회 251
간호사에게 데이트 신청한 디씨인2
1:42 l 조회 3761 l 추천 1
아침 메뉴로 하나만 먹을 수 있다면?
1:4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