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03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채식때문이 아닌데 의사가 달걀과 생선을 권유할 필요가 있나 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괜찮은데 채식때문에 병이 생겼다=x
원래 안괜찮았는데 고기먹음 낫는다=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채식으로 인한 질병이 아니더라도, 육식을 함으로서 자연치료가 가능하다면 그게 몸이 육식을 원한다는 증거임.
인간은 잡식성이고 개인의 신념에 따라 채식을 할 순 있어도 자연의 이치로 육식이 들어가줘야 제대로 기능한다는건 팩트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육식동물이 고기안먹으면 큰일나고 채식동물이 채소안먹으면 큰일나듯
잡식동물도 고기안먹고 채소만 고집하면 당근 건강 이상생기는거아닌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비건들이 내 건강 좀 포기하고 불편 감수하고서라도 동물은 먹지않겠다 이거아녔음?? 그러면 노상관인데
채식때매 안건강해져서 동물로 단백질섭취해놓고 채식 건강한 식단인척 거짓뉴스 퍼트리면우짬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sibo 진단 받았는데 채식하면 나아지는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어디서 어떻게 진단받앗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채식하는데 저런거없.. 대다수가 육식하는데 병없이 사는거 아니잖음.. 똑같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란이랑 생선도 전혀 안드시나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넵..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년 되셨어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년이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가 똑같음? 원인이 다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육식하는 사람들은 고기만 먹는게 아니니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둘다 적당히 먹어야지 한쪽만 강요하는 거 이상해보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소신껏 하는거지 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이 되니까 채식 코스프레 못 버리는거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몽총하면 몸이고생이긴함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든 적당히가 최고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채식하는 스님들 고지혈증이나 성인병 장난아니던데 ㅋㅋ채식 몸에 별로 안좋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건강 챙겨가면서 해야징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골고루 적당히 먹고 살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사람들 이렇게까지 채식 아니꼬와하지 난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지 먹고 싶은대로 먹겠다는데 별 생각 안들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채식이 윤리적으로 우월하고 건강까지 챙긴다는 인식이 있어서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채식이든 육식이든 탄단지, 필수아미노산, 비타민무기질 잘 챙겨먹기만 하면 됨
채식으로만 한다는게 쉽지않지만
매일 치킨먹는 사람보다 건강한 식단일 수 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능문제지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칸디다는 질염인데 채식이랑 뭔 상관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칸디다는 곰팡이균이고 피부질환으로도 나타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면역력에 영향을 많이 받으니까 채식에서 영향을 받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장칸디다증도 있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기도 먹어줘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채식이 환경에 좋은거지 건강에 좋은건 아니야.
건강에도 좋다고 가짜뉴스 퍼뜨리는애들은 이제 법 생기면 신고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절에서도 동자승은 고기를 먹임
콩 우유로는 못채우는 단백질이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직도 유튜버 들을 믿냐ㅋㅋㅋㅋ다 컨셉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샐러드 다이어트하다가 sibo 걸린 인플루언서? 릴스 버ㅏㅅ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비건 채식 장사가 잘된다더라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비건해도 되고 육식해도 좋지만 비건들이 갖고 있는 선민의식이 좀 부담스럽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8090 세대가 개쩌는 이유
1:06 l 조회 1220
청년들이 중소기업 생산직 갈 이유가 없는 이유
1:04 l 조회 1698
얼마전에 소시오패스 같은 신입하나 퇴사시켰다
1:04 l 조회 993
미국 팁 문화 키오스크
1:02 l 조회 808
솔직히 주식 안 하는 내 친구 너무너무 답답해 ㅠㅠ.jpg1
1:02 l 조회 3757
jyp의 인간관계에 대한 명언1
0:59 l 조회 667
회사 여직원과 남편의 문자내용이 수상합니다
0:50 l 조회 1668
32살 먹은 내가 자주 하는 상상
0:50 l 조회 1614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56
0:49 l 조회 64659 l 추천 10
제주공항 감귤트리1
0:49 l 조회 1292
남친이 자꾸 응큼하게 구는데 정답은
0:48 l 조회 777
초5아이 캔참치 먹인게 그렇게 나쁜 일인가요?9
0:45 l 조회 2521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23
0:45 l 조회 57269 l 추천 6
IT 업계 레전드 프리랜서3
0:44 l 조회 837 l 추천 1
초등학교 수련회 레전드
0:43 l 조회 651
인생 편하게 사는 꿀팁
0:42 l 조회 1492
새로 온 팀장의 고백때문에 미치겠어요2
0:41 l 조회 1060
개발자인 당신의 경쟁 상대들
0:40 l 조회 724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51
0:40 l 조회 82403 l 추천 2
대륙의 모쏠녀자매 아버지의 온라인 공개구혼
0:39 l 조회 516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