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09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

대표 사진
익인2
난 축의금만 내고 가면 ㄱㅊ을 것 같은데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이와서 축의금 2 내고 밥 먹고 가는데도 괜찮다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축의금'만' 이라는 거 아님?
밥 먹고 가겠다는 말이 어딨어 댓글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부분 암행투어가 애초에 식당까지 구경하고 밥먹고가는거임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본문 마지막 글에도 밥 안 먹었다고 했고 익인2도 축의금'만' 내고 가면 괜찮을 것 같다고 했는데 암행투어가 원래 그렇다는게 무슨 말이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7에게
축의금만 내고 가는사람이 없다는거라님? 애초에 암행투어가 식사까지 완성이라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7에게
대부분 암행투어오면 식사까지하고간단거였어 .. 축의만 내고가는 사람 거의없음 축의를 내는 이유자체가 식권을 정당하게 받기 위해서야
물론 익2는 축의만 내고 밥 안먹고 가는걸 말했을 수도 있엉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본문에 식사금지 조항도 있는 암행투어가 있는데 애초에 이러면서 단어에만 집착하는건 뭐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1에게
암행투어라는 투어가 실제로 있는게아냐 ㅠ 그런 조항이 정해져있는게 아니고 그냥 자기들끼리 (암행투어 오는 예비부부 둘이서) 우린 이런식으로 해야지하고 정하고 멋대로 결혼식장 가는걸 암행투어라고 사람들이 부르는거임
그리고 대부분 밥 먹고 감... 축의금을 내는 이유 자체가 식권을 받기위함이기때문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0에게
아니.. 근데 본문만봐도 투어 공지사항에 밥먹지말라고 되있다니깐.. 본문만 보고 댓글다는 사람한테 원래 그런데 어쩌구 하면서 다는게 이상하다는거지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1에게
아니 애초에 저게 진짜 투어가아니라고 ㅠㅠ저건 걍 플래너가 꿀팁이러면서 올려주는걸 공지사항인것처럼 적어둔거지 투어를 ㄹㅇ 운영하는게 아니라니까..? 그냥 결혼식몰래와서 구경하고 축의내고 밥먹는것자체를 사람들이 ㅇㅇ투어라부르는거야 백화점 예물투어 롤렉스투어 까르띠에투어처럼
그래서 저 공지사항도 ㄹㅇ 투어공지사항이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0에게
아니 그니깐.. 내말은 본문에는 밥 안먹고 가는 경우가 분명히 적혀있잖아; 그걸 보고 댓글다는 사람한테 '애초에' 밥먹고 가는거임 이러는게 맞냐고 하는거지 진짜 어원이 어쨋던 안먹는 사람도 있다는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1에게
그래서 나도 익17한테 ’대부분‘ 그렇다고 댓 달았어
본문보고 그런 댓 단 사람들한테 틀렸다고 지적하거나 꼽준 것도 아닌 걸😅 본문보고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만 애초에 실상은 이렇다~라는 댓 다는게 단어에만 집착하는 건 아니지않니..
안 먹고 가면 괜찮지않냐?라는 의견도 있지만 실상은 암행투어의 목적이 식사를 평가하기 위해서(계약 안 하면 식사체험권 안 주고 밥 못 먹어보니까) 밥 먹기위해서 암행투어를 간다가 경험에서 나온 내 의견인거고
이런 말 정도는 내가 공격이나 트집잡은게 아니라 실제는 이렇다 정도의 자유로운 의견 공유기 때문에 할 수 있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0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식대만큼 내는 사람이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인원 넘기면 추가비용이잖아.. 애초에 그 식대만큼 낼까 과연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침하다 진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암행투어 가봤는데 당연히 복장 갖춰입고 갔고 축의도 안하고 식사도 안하고 맨 구석에서 조용히 보고 나옴... 보통 분위기만 조용히 보고오자~ 이런식이었던 것 같은데 아예 암행투어라는 명칭까지 붙고 좀 많이 이상해진 것 같넹..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대안받은 남의 잔치에 가는거 자체가 이상하단 생각은 안들어?
복장 갖추고 축의하고 이 뭔상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예식장에 상담 예약 잡아도 뒤에서 결혼식 잠깐 구경시켜주던데?? 뭐가 그렇게 다른건지 잘 모르겠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암행투어 왜 가는거야?? 웨딩홀에 정식으로 예약잡고 가면 다른 사람 예식장이랑 뷔페 보게 다해주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웨딩홀에 정식으로 예약 잡고 가도 홀 안에서 예식 구경시켜주던데 똑같은거 아니야?
같은날로 모든홀 예약 잡기 힘들던데 그래서 한곳은 암행으로 다녀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직원 안내에 따라 정식으로 다녀오는 거랑 몰래 남의 결혼식 훔쳐보는 거랑 어떻게 똑같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원 안내받아서 구경한거는 뭐 신랑신부 초대받아서 간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에게
"본문처럼 예의없이"는 본인 기준일거고
애초에 "몰래" "훔쳐보고" 온게 문제인데 뭔...
직원 안내는 뭐 초대 받아서 갔니뭐니 하고 있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에게
폐쇄적으로 진행하는 호텔 결혼식이면 들어가는거 자체로 문제될 수 있고 들어가지도 못하겠지만, 신랑신부가 초대하지 않은 사람도 충분히 같이 올 수 있는 환경의 결혼식이라서 크게 문제될게 없다고 생각했어(부모님 지인이나 내손님의 배우자,자녀 등)
직원 안내 받아서 간거랑 그냥 따로 가서 조용히 보고온거랑 다를것도 없다고 생각한거고! 대놓고 민폐만 아니라면 어차피 누구 하객이고 누가 초대한 손님인지 잘 모를테니까?
암튼 이정도로 욕먹은거면 내가 욕먹을짓 한게 맞는거같아 뭐 그때 갔던 결혼식을 찾아서 신랑신부에게 사과는 못하겠지만 내 댓글 보고 기분 나빴으면 익인이한텐 미안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축의는 해야하는 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자랑이라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축의를 왜 해야한다고 생각하는거야? 관람료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축의를 왜 안해도 된다고 생각하는거야 남의 잔칫집 가서??? 뭐 모델하우스 간걸로 생각하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홀에 투어 예약하고 방문해도 결혼식 구경시켜주는데 그것도 돈 안내~ 남의 잔칫집가서 밥 얻어먹은것도 아니고 조용히 가서 분위기만 보고 온거라고ㅠ 아놔 왤케 욕을먹지 웨딩홀에서도 안막고 투어 예약 다차면 그냥 와서 분위기만 보고가라고도 하고, 나는 당연히 예의 차려서 조용히 보고왔다고~ 난 밥도 안먹엇다는데 거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초대 받지 않은 남의 결혼식을 가는거 자체가 이상한게 맞아요 명칭 문제가 아니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웨딩홀에 예약해서 가도 남의 결혼식 관람하는데 그것도 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건 예약하고 서로 상호간에 합의를 하고가잖아 니는 말도 안하고 남의 결혼식 쳐들어가신거구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웨딩홀 측에서도 해당 타임 신랑신부랑 미리 합의 하지 않는데요..? 본문처럼 예의없이 간것도 아니고 민폐 안끼치고 조용히 보고왔다는데 어느 포인트에서 이렇게 화가 잔뜩 난거지?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아무래도 욕먹는건 싫으니까 내 생각을 얘기한거지?? 이미 갔다온거고 또 갈 일은 없고.. 이게 억지라면 뭐 더이상 할 말은 없음
애초에 호텔결혼식처럼 초대한사람만 제한해서 오는것도 아니고 보통의 웨딩홀은 부모님 지인, 내손님의 배우자나 자녀 등 신랑신부가 모르는 사람들도 충분히 올 수 있는 구조니까 내가 민폐 끼쳐서 눈에 띄지 않는 한 초대받지 않았다는걸 알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어 나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4에게
사고방식 ㄹㅈㄷ ㅋㅋㅋㅋㅋ끼리끼리 결혼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4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사고방식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8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우와 하는 사람이 진짜 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저러는거람?? 초대받지도않은 손님 너무 불쾌한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텔 근무했었는데 가끔 식 중에 양해 구하고 이렇게 진행합니다~ 한 적은 있어도 대놓고 민폐족은 참 신선하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암행인데 밥을 왜먹..? 보통 예쁘게입고가서 구경만 하다 나오는건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결혼식 와서 밥 안 먹고 잘 차려입고 뒤에서 살짝 보고 가는 거면 돈 안내도 상관 없을 것 같은데 하객 적어서 고마울 줄 알았다는 건 무슨 마인드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밥은 처먹지 말자 양심적으로다가 진짜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2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는지 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4 진짜 상식 없는 인간 많다 있으면 암행투어인지를 갔겠냐만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5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66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지막 글은 이해 안 가는데.. 저렇게 다 지켰는데 뭐가 문제야? 청첩장 있어야 들어갈 수 있는 호텔 결혼식을 몰래 들어가서 보고 나온 것도 아니고 그냥 분위기 보러 잠깐 갔다가 나오는건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이기적이네…저런놈들이 결혼하면 앞날이 훤하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웨딩홀 상담받으러 가면 투어시켜주는거 말고 본인들이 자체적으로 가서 구경한다는거 구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그래도 내 결혼식 때도 이런 사람 있었다고 지인한테 들음 전혀 모르는 웨딩플래너가 커플 데리고 와서 결혼식 보고 갔는 것을
소식 듣고 유쾌하진 않았음 찝찝하기도 하고

식사까지 하고 가는 건 진짜 오바임 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라리 신랑 신부
방법은 몰겠지만 전화번호 알아내고
사정이 이러이러 해서 참석 해서 그대신 인원 채워주고 축의도 하겠다
말하면 몰라
몰래 가는건 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것도 에바인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몰래 결혼식장 가는것보다 번호 알아내는게 더 소름끼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친구 결혼식에 스냅+DVD 했는데 앵글에 계속 걸리는 커플이 있었음 신부 입장 옆에도 있고 계속 버진로드 근처에 있었다고 함
남자는 맨다리에 모자쓰고있었고, 여자는 하객룩 입고있어서 남자가 여자친구 데리러 왔나? 그래도 좀 민폐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부부 둘 다 모르는 사람이였음..
암행이구나 싶긴했는데 암행 하는 마음 모르는건 아니지만 최소한 피해는 주지 말아야된다고 생각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비슷한 릴스 최근에 봤는데 버진로드 끝에 서있어서 완전 영상에 계속 걸리고.. 진짜 개민폐임 저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년 전에 있었던 일인데 아직도 그런거 많구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당사자면 진심 짜증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웨딩 상담실장님이 구경시켜주는 것도 암행이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건 상담투어! 그런 경우엔 구석에서 설명해주시면서 보여주시거나 아니면 예식 전에 보여주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결혼준비중인데 암행투어 생각해본적없음
궁금하긴해서 본식후기랑 동영상으로 많이 찾아봤고 리허설도 할거니까
근데 진짜 결혼식 당사자들 너무 속상할듯ㅠㅜ갈사람들은 잘 차려입고 사진에 안나오게 피하고 밥도 먹을거면 양심적으로 축의는 좀 내야지
근데 결혼한 친구들도 다 암행투어 다녀왔다고해서 깜짝놀라긴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밥도처먹고간다고?ㄷㄷ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암행투어라는거 너무 이상함... 남의 잔치에 왜? 가서 평가질하는게 너무 별로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결혼준비할때까진 상담예약 잡는게 수월힜는데 곧 결혼준비 하는 친구 이야기 들어보니 인기 있는 홀은 상담예약자체가 빡세다고 함
그래서 암행투어가 생긴것같은데 본문 축의2하고 밥먹은건 진짜 에바인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진짜 빡세긴하더라구요...
지방사는데 서울서 결혼해서 2주전부터 대기걸어놓고 겨우갔는데 그와중에 다른사람들이 먼저 대기 걸어서 완전 에바 동선... 3군데 가는데 6시간 걸렸네용
여기 지방은 예식장 몇군데가 예약이 3개월?밀려있다고 들었는데 진짜 뜨헉했네용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밥은 왜 먹냐진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암행...?별개유난이네..세기의 결혼식이라도 하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지새끼들 개많네 진짜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웨딩 상담갔을때 한 번 쓱 둘러보게해주는것도 암행투어임? 이건 다 하는 것 같던데 궁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그건 예약하고 상담사님이 구경시켜주는거임
암행은 별도로 예약 안하고 슥 가서 구경하는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하 게시물 내용 보고 긴가민가했는데 상세히 알려줘서 고마버 ! !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암행투어라는 말도 이상하네 아니 생판 모르는 남이 오직 본인들 위해서 내 결혼식에 몰래 와서 저러면 진짜 기분 나쁠 거 같은데...? 되게 이기적이네 밥 안 먹고 사진 안 찍고 단정한 옷차림 이게 중요한 게 아님; 모르는 사람 축의금 받고 암행투어에 활용되고 싶지 않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념밥말아먹었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나 천안역인가에 약속있어서 내렸다가 웨딩홀이랑 연결되어있길래 문 열려있어서 밖에서 슥 봤는데 암행투어는 이거량 다른느낌이라 문제겠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쟤네는 걍 와서 꼼꼼하게 다 봨ㅋㅋㅋ 하객보다 더 열심히 봄 조명이랑 이런거까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니들 결혼식에도 그런 애들이 반이여도 괜찮다고 할지 의문이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참…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애초에 암행투어 개민폐인데 저렇게 당당한게; 본인 결혼식에도 암행투어 다여섯커플씩 오기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지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어떤 홀은 상담투어 예약하고 가도, 천천히 홀 둘러보고 오세요~ 이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밥 먹는 건 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가 신랑신부면 소름끼칠듯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이 내 결혼식에 은밀하게 참석해서 평가하고 본인들 결혼식 구상하는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소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각박해지긴 각박해졌나보다 예전에는 온 마을 잔치라 하여 아랫마을 거지들도 데려와 밥도먹이고 했거늘..
내가 결혼해야할 식장 미리가서 보는거 이상하다 생각도 안듬
복장을 갖추던 안갖추던 뒤에서 멀찍히 구경만 하다가면 문제도 아니라고 생각함
사진도 안찍는데 무슨 상관일듯 싶네 물론 공짜밥은 모든사람을 다 줄순 없지만 같은 식장에서 결혼할 예비부부들 한해서는 미리 축하겸
공짜밥도 내어드릴수 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언제 적 얘기를 하세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는 그렇다구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되게 조선시대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건 동네사람얘기고 일면식도 없는 사람이랑 같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예의안지키는 사람들한테 왜 신랑신부는 예의를 지켜야하지?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대신 내어주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저 사람들이 축하해 주러 옴? 염탐하러 온 게 기분 나쁘다는 건데 혼자 맥 못짚고 딴소리하노 내 결혼식이 왜 니들 웨딩준비에 쓰여야 하는데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런 빡ㄷ가리들이 결혼해서 또 얼마나 몽총한 애가 나올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음침하다 이기적인 인간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개싫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정작 웨딩홀 상담실에 물어보면 아무때나와서 분위기보라그럽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갔다왔는데 계약한날에 식이 없어서 못봤고 식장에서 나중에 주말에 살짝 보고가란식으로 말했었음 아님 시식하는날살짝 봐보라고 근데 시식날은 생각보다 늦어서 따로 시간내서 다녀옴
복장갖춰입고 그냥 맨뒤에서 서서 살짝 조명이나 신부입장 어떤식으로 하는지만 보고 바로 나옴 누가 자리에 앉고 밥까지 먹을 생각을 하는거지?? 사진은 웬말이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암행투어 옛날부터 잇는 문화엿음 실제로 예식장에서도 원하면 식잇는 날 와서 보셔도 된다 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저렇게 민폐끼치고 유난떨다 결혼하믄 잘살것같냐~~ 아닐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뒤에서 조용히 보고 나오면 ㄱㅊ은거 아니여? 밥 먹는건 좀 그렇긴한데 옷만 공작새마냥 입는거 아니면 그냥 조용히 슥 분위기만 보다가 가는건 난 ㄱㅊ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그정도론 축의 안해도 ㄱㅊ음 오히려 그걸로 나한테 물어보고 하는게 더 이상하게 느껴져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최소 하객룩은 입고가야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진짜 철면피 많다.. 내 얼굴이 다 화끈거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상담예약 잡아도 옷 단정히 입고 오라고 미리 말해주심;; 진짜 어휴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젠 암행투어 막는 추가금 생기는거 아니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가서 밥까지 먹고 오는건 진짜 미친건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식장 가서 분위기는 볼 수 있는데 식사는 선 넘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웨딩홀 상담투어 갔다온 사람은 알텐데

애초에 웨딩홀 직원들도 암행으로 오는 사람들 있다고 대놓고 말함 그리고 그게 문제된다는 식으로 얘기하지도 않음(상담투어를 내가 원하는 예식 시간에 맞게 볼 수 있는게 아니라서 상담받고 나서도 다른날에 다시 해당 예식 시간에 와서 주차문제등 확인하기도 한다고함)

상담투어로 가더라도 해당 예식의 신랑신부에게 허가를 구하거나 하지 않음 구석에서 조용히 구경하고 다른 대기실로 이동하거나 함(어떤 웨딩홀들은 신부대기실에서 사진 찍고 있는데도 들어가서 구경하라해서 오히려 당황했을정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제대로 차려입고 정말 하객처럼 구석에서 조용히 분위기만 보고 가는 정도야 웨딩홀 상담직원들도 별다른 문제삼지 않을 정도로 왕왕 있음 물론 남의 결혼식 구경가는거면 다들 최소한의 개념은 탑재하길....특히 식사는 진짜 선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개싫어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밥먹고 오는건 뭔 거지들도 아니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추리닝 개오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거지들만 결혼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당사자들이 기분 나쁘다는데 ~이래서 괜찮지 않아? 이런 마인드 너무 싫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암행가서 밥을 먹는 사람이 있어...? 보통 신부대기실도 못보고 식전에 홀 구경 + 축의대 구경하고 나오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식사는 선 넘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냥 하객룩으로 차려입고 가서 밥 안 먹고 구석에서 보다 오는 건 상관 없을 것 같은데. 내가 신부였더라도 상관 없을 것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많이 내도 둘이서 5내고 밥먹고 간다는데 ㅋㅋㅋ 걍 거지로 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밥 안먹는거면 가냥 조심스럽게 조용히 보고 오는 정도는 ㄱㅊ다고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 거지들 진짜 어떡하냐 저런 사람들이 애 낳고 애 때문에 이곳저곳에 민원 넣고 다 하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이제 조만간 식장 예약할때 암행투어 금지 추가금 붙을듯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아 요즘은 밥도 먹어?? 그러면 우리 결혼식 왔던 사람들 중에 처음 보는 이름으로 식권 2장 들고 간 사람이 암행투어 사람들이었나보다.. 식권도 남았고 10만원 내고 2장 들고간거라 나한테 손해는 아니라서 생각 안 하고 있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엥 아니근데 밥먹고 가는건 ㄹㅇ 피해 맞는데 마지막짤은 문제없지얺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어디 걸리지 않을 정도로 뒤쪽 구석에서 그냥 조용히 잠깐 보고 가는거 까지는 몰라도 자리 차지에 사진에 찍히고 무전 취식이나 식대도 안되는 돈 내고 식사까지 하고 가는건 뭔 생각이지 대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2만원 내고 뷔페 먹는건 당연히 별로임 근데 내 결혼식날 모르는 사람들이 와서 홀이나 신부대기실 스윽 보고 갈때 별로 기분 안나쁘고 저 사람도 웨딩홀 알아보러왔구나 이제 시작입니다 화이팅ㅎ 이정도 생각만 들던데 아니면 진짜 내가 모르는 친척이나 부모님 지인일수도 있고
상담예약 안잡고 걍 보러가서(tpo 맞춰서 잘 차려입고 구석에서 조용히 보는정도, 축의금X 밥X) 후기 사진이랑 다르게 딱 보자마자 별로인곳 1차로 쳐내고 그 중 괜찮아 보이는곳 상담예약 잡아서 금액 정확하게 견적받고 보통 이렇게 많이들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별거 다하네...와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거의 뭐 노숙자네
식사해결하러 쳐들어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남의 집안 잔치에 멋대로 간다고..?? 돈냈으니 괜찮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2만원을 왜 2콩이라고 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걍 보고오는것 정도면 적당히 구색만 맞춰서 다녀와도 되지않나? 결혼식장에 어차피 하객만 있는것도 아닌데 몰래 보고온다 이런 말이 나오는게 신기하긴함... 결혼식장에는 직원도 있고, 그냥 같은 건물 쓰는 사람도 있고, 결혼식 끝나고 같이 놀러가려고 기다리는 하객 아닌 사람도 있을텐데, 그렇게까지 예민하게 해야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거지새끼들 부끄러움도 모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흠 내가 신부면 옷 티피오에 안 거슬리는 선으로 입고와서 조용히 뒤에서 보고 박수칠때 쳐주고 구경 잘 하고 나가는것까진 기분좋게 ㅇㅋ 가능할거같은데.. 어차피 내 잔치 축하해주러 온건데 뭐 어떰 하객 채워지면 좋지 근데 2만원내고 밥먹고간건 개별로긴 하다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무슨 자격으로 남의 결혼식장을 가냐
애초에 오면 안되고 가서도 안되지
어이없네요 왜 장례식장에도 가지 그러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밥도 먹고 오는 이유가 예식장 밥이 맛있는지 맛없는지 파악하려고 먹는거 아닌가?
사실 결혼식 가면 축하도 축하지만 밥 맛있는지도 중요하긴 하니까 ㅋㅋㅋㅋ
이러나저러나 애초에 저게 유행인게 좀 그렇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진짜 정신병자들 많긴 많구나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걍 남의 잔치에 초대안받은 사람은 꺼지시라구요ㅎㅎ그지같은 마인드 보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내 결혼식에서 포토부스 운영했는데 사진 찍고감ㅋㅋㅜㅜ 개어이없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엥 딥디 촬영하면 진심 하객들 다나오는데 왜저러지ㅠㅠ 글구 시식은 홀에서 다 먼저 해주시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남의 잔치 와서 이게 별로고 저건 싫고 평가질 하고 그걸 영상으로까지 찍어 올리는 게 최종 개짜증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갈림길이 나왔습니다
15:04 l 조회 511
창작자가 꺼냈다간 본전도 못찾는 발언
15:01 l 조회 2102
'테디 수장' 더블랙레이블 측 "소속 아티스트 악성 게시물 법적 대응” [공식]
15:01 l 조회 182
홍석천 피셜 워터밤 상탈 아티스트 컴백준비함
15:00 l 조회 989
화난 누나 진정시킬때 좋은 음식1
14:57 l 조회 2898
악감정 있어보임
14:56 l 조회 641
같이 일하는 형이 나 먹는 모습 보기 좋다고 하더라3
14:55 l 조회 4808
죽어버린 식물 구합니다2
14:54 l 조회 4510
깨달음을 얻은 김풍.jpg1
14:53 l 조회 2125
오빠 여동생 카톡 티키타카.jpg4
14:48 l 조회 5261
군대 3번 다녀오신 할아버지
14:47 l 조회 631
페더엘리아스 x 키빗업 태환 현민 콜라보
14:46 l 조회 226
신.jpg
14:42 l 조회 623
급한 동네당근 나눔1
14:39 l 조회 2831
차이기 직전 남자의 역전 필살기
14:38 l 조회 1480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59
14:37 l 조회 28282
족발집 아들의 장점1
14:37 l 조회 2304
해조류와 해초의 차이
14:35 l 조회 1744
탈모 아저씨랑 싸운 썰1
14:35 l 조회 1451
함께 비뇨기과 방문한 커플
14:34 l 조회 349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