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667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

대표 사진
익인144
암행투어가 아니라 음침투어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5
...? 워킹하면 상담받는데 돈드는것도 아닌데 왜 암행하는거임...? 최근에 내가 워킹 해봐서 아는데 상담 돈 하나도 안듬.... 왜 굳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3
워크인 말하는거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9
요즘에 돈드는데 6마넌정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6
초대받지도 않은 남의 결혼식을 왜 가는거임 거기다가 2만원 축의하고 밥까지 ㅋㅋㅋㅋ 거지들이 따로없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3
ㄹㅇ 저인간들 결혼할때 똑같은 거지들 몰려와서 2만원내고 처먹고 가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8
생판 모르는 남 장례식장 와서 은근슬쩍 밥 먹는 노숙자들 같네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9
아니 진짜 개웃기네 거지짓도 참 정성스럽게 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0
츄리닝 입고 와서 밥까지 먹고 간 사람도 있던데 몇천원인가 내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1
보통은 결혼준비하면서 상담예약하기가 너무 힘드니까 눈에 안띄게 하객복장으로 와서 전체적인 분위기만 보고가지.. 저렇게 식중에 한가운데서 보고 식사까지하는건 좀 아닌듯.. 대부분의 결혼식은 5분정도 슥 보고가는거 문제안돼.. 애초에 외부인들도 길잃어서 밖에 돌아다니기도 하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2
예식 궁금하면 조용히 구석에서 보고가면 되지 밥은 왜먹냐ㅋㅋㅋㅋㅋㅋ 상담 예약하면 시식권도 줄텐데 거지도 아니고 쯧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4
최소 정장은 입어야되는거 아님? 나였으면 얼굴 박제시켰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5
아니밥을대체왜먹어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5
구경까진 뭐 그렇다쳐도 ..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8
보통 하객은 젤 기억에
남는게 밥이라 ... 밥도 즁요해서 먹는
것 같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5
아니그거 몰라서 댓단게 아니고… 계약하면밥먹어볼수있는데 이만원내고 밥먹는건 걍 그지잖아 ㅋㅋ솔직히 얼마를 내도 하객아닌데 밥먹는거 개빡치는일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8
아아 ㅋㅋㅋㅋ 물어보는 건 줄 알았더
좋은 밤 보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7
진짜 좀 차려입고 구경까진 그렇다치는데 밥은 왜 처먹냐고 거기에다가 자기가 쪽팔리지 않나? 츄리닝 입고 오는 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0
뭐냐 별 사람이 다 있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1
와.. 요즘 식대 최소 7만원 하는데 진짜 양심 어디감 그지같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2
나도결혼식가는것처럼 풀세팅하고 1-2분만 보는식으로 두군데정도 가봤큰데
암행커플 사실 티개남 ㅎ
거울치료받고 걍 상담받기류 ㅎ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5
단어 부터가 지들이 뭐라고 암행이란 단어를 쓰는지..
밥값을 따로 내고 먹는것도 아니고 축의금이라며 적게내고 식권받는건 진짜 아니지
진짜 너무 양심없는 민폐투어네
결혼식 관련 문화는 기괴한거 너무 많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6
도둑넘심보가따로없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7
암행투어하는게 상담사끼고 둘러보는것보다 부담덜하고 내가 자유롭게 이곳저곳 다닐수있고해서 그런거같아. 그리고 보통 웨딩홀 상담하게되면 당일혜택이나 추가할인 들어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결정을 바로못하는 사람들이 암행투어하는거같더라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8
밥을 왜 먹고 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9
세상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0
전혀 모르는 사람이 지인들만 있는 자리에 섞여서 개인적인 영상을 보고 축사를 듣고 하는 게 소름끼치고 싫음
어제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같이 일하는 형이 나 먹는 모습 보기 좋다고 하더라3
06.23 14:55 l 조회 4834
죽어버린 식물 구합니다2
06.23 14:54 l 조회 4540
깨달음을 얻은 김풍.jpg1
06.23 14:53 l 조회 2146
오빠 여동생 카톡 티키타카.jpg4
06.23 14:48 l 조회 5377
군대 3번 다녀오신 할아버지
06.23 14:47 l 조회 639
페더엘리아스 x 키빗업 태환 현민 콜라보
06.23 14:46 l 조회 237
신.jpg
06.23 14:42 l 조회 633
급한 동네당근 나눔1
06.23 14:39 l 조회 2964
차이기 직전 남자의 역전 필살기
06.23 14:38 l 조회 1494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112
06.23 14:37 l 조회 96192
족발집 아들의 장점1
06.23 14:37 l 조회 2317
해조류와 해초의 차이
06.23 14:35 l 조회 1759
탈모 아저씨랑 싸운 썰1
06.23 14:35 l 조회 1465
함께 비뇨기과 방문한 커플
06.23 14:34 l 조회 3508
T머니가 왜 T머니인지 알려주는 만화
06.23 14:33 l 조회 942
세무사가 본 찐부자들의 공통점
06.23 14:32 l 조회 6117
회사 사수에게 문자받은 신입사원
06.23 14:32 l 조회 2035
셰프별 사과 깎기
06.23 14:31 l 조회 1191
낙지 먹어도 되나요??
06.23 14:31 l 조회 404
오이 좋아하세요?1
06.23 14:31 l 조회 166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