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다 진성으로 고음 지르는거 너무좋다,,리드미컬한 노래말고도 장르 스펙트럼이 진짜큰듯서울예대 후배는 오디션프로 우승자인데둘다 다른느낌으로좋아 ㅠㅠㅠ >ㅋㅋㅋ서울예대 특 = 복도에서 노래부르는영상찍기ㅋㅋㅋㅋ 이무진 이후로 후배들이 다 복도에서노래부르는영상찍는대 ㅋㅋㅋㅋ ?si=fyhdKmZwsDt3U8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