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967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겨우 한양대로 주접이 심하네 .. 하버드면 몰라;;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서울대까지도 그런가보다 하겠는데 한양대가지고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계속 기념으로 갖고 계세요….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팔릴거라고 생각햇나.. 1111원 정도면 적절할듯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도 많이먹고 고등학생한테 저가격에 팔고싶나? 진짜 개정떨어지는 짜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양대 들어갔어도 12년 뒤에도 10만원 벌어보겠다고 저러는거보면 좋은 기운은 아니라 안사고싶을듯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ㄱㄹㅇ이네 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이생각함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왜저러고 사나 서울대도 살까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대 의대면 사지 ㅎ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직못했나?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걸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학번 수능샤프면 샤프심 끊어지는걸로 이슈도 있던 샤프인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ㅋㅋㅋㅋㅋㅋ서울대 나온 사람도 저런 생각은 안해봤는뎈ㅋ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서울대나온 사람이 팔아도 안살듯.. 실력이나 수능 당일 컨디션이 더 중요하다생각해서
수능만점자면 간절한사람중에 구매하는사람 있을거같기도한데 그래도 저가격은 너무함..ㅠ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되게 솔직하네 더 상위대로 등칠수도 있을텐데 아아 인증 받을까봐~ ㅋ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원이면 살듯 11만원은 절대안살듯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정싯인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11원이어도 안사는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원에 나눔해라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거지같다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서울대인줄알았어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합격 기운 이미 사라졌을 것 같은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줘도 안가져요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울대도 아니고 뭔 한양대로 저래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취업 실패햇나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0대 중반 되시는 분이..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났다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수능 만점이어도 안팔릴것같은데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울대 의대가 저래도 짜치는데 ㅋㅋㅋ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아가 너무 강하네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기념으로 갖고 있으시는게 ^^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친 창조경제네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111이어도 살 사람 없겠구만ㅋ 간절해서 뭐든 부적마냥 갖고 싶어할 애들도 서울의대나 서울대 합격한 사람 물품 사려고 하겠지 굳이..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꼴값떤다고 말하고싶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딱 봐도 취업못해서 돈벌려고 개짓거리 하는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버드여도 웃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서울대 합격했다고 해도 안 살 것 같은데..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샤프 녹슬었을거같은데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ㅁㅊ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이 30 다 먹고 에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렇게 팔아서 한탕 해 먹으려는 심보 자체가 불순한데 좋은 기운은 무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다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0대 중반에 11만원 벌어보겠다고 수능샤프팔이나 하는거 보니.. 진짜 윗댓 말대로 저게 좋은 기운이라고 볼 수 있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서울대면 어떻게 혹해볼순 있겠지만 겨우 한양? 개짜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으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서울대 의대도 아니고 누가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한양대어케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신개념 오마카세
06.23 19:00 l 조회 1135
옆자리 아재한테 냄새나는데
06.23 18:58 l 조회 1698
신입 사원의 개쩌는 통찰력1
06.23 18:52 l 조회 2523 l 추천 1
악역 실눈캐
06.23 18:51 l 조회 1017
봉지를 뜯은 순간 반말
06.23 18:50 l 조회 525
초딩 조카의 어머니 삼행시
06.23 18:50 l 조회 652
여친이 요가 안 간다길래
06.23 18:49 l 조회 1299
인종차별 당한 적 없다는 할리우드 배우1
06.23 18:48 l 조회 1931
류인이 내가 낳을걸 … jpg1
06.23 18:48 l 조회 188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운동해야 하는 이유
06.23 18:47 l 조회 2355
증권맨 만나고 나서 계좌가 달라짐1
06.23 18:46 l 조회 1954
하이닉스 보았음 청년들 근황.jpg13
06.23 18:44 l 조회 31931
드디어 데뷔한 김재중이 이 갈고 제작한 남돌 그룹.jpg3
06.23 18:44 l 조회 246
대만 햄버거 가게 한국어 번역
06.23 18:42 l 조회 836
자연스러운 노화의 증거23
06.23 18:41 l 조회 27453 l 추천 1
남자가 여성 전용 주차구역에 주차하는 법1
06.23 18:39 l 조회 966
우정을 생기부 스펙으로 쓴 친구19
06.23 18:39 l 조회 26477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54
06.23 18:36 l 조회 60967
한가지 고르기
06.23 18:34 l 조회 463
만족도 1,000% 레깅스 구매 후기
06.23 18:33 l 조회 5354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