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82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겨우 한양대로 주접이 심하네 .. 하버드면 몰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서울대까지도 그런가보다 하겠는데 한양대가지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계속 기념으로 갖고 계세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팔릴거라고 생각햇나.. 1111원 정도면 적절할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나이도 많이먹고 고등학생한테 저가격에 팔고싶나? 진짜 개정떨어지는 짜침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한양대 들어갔어도 12년 뒤에도 10만원 벌어보겠다고 저러는거보면 좋은 기운은 아니라 안사고싶을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ㅇㄱㄹㅇ이네 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이생각함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왜저러고 사나 서울대도 살까말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대 의대면 사지 ㅎ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취직못했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별걸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11학번 수능샤프면 샤프심 끊어지는걸로 이슈도 있던 샤프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엥ㅋㅋㅋㅋㅋㅋ서울대 나온 사람도 저런 생각은 안해봤는뎈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서울대나온 사람이 팔아도 안살듯.. 실력이나 수능 당일 컨디션이 더 중요하다생각해서
수능만점자면 간절한사람중에 구매하는사람 있을거같기도한데 그래도 저가격은 너무함..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되게 솔직하네 더 상위대로 등칠수도 있을텐데 아아 인증 받을까봐~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만원이면 살듯 11만원은 절대안살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그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제정싯인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1111원이어도 안사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원에 나눔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거지같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서울대인줄알았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합격 기운 이미 사라졌을 것 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줘도 안가져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서울대도 아니고 뭔 한양대로 저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취업 실패햇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30대 중반 되시는 분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났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수능 만점이어도 안팔릴것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서울대 의대가 저래도 짜치는데 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자아가 너무 강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기념으로 갖고 있으시는게 ^^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친 창조경제네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111이어도 살 사람 없겠구만ㅋ 간절해서 뭐든 부적마냥 갖고 싶어할 애들도 서울의대나 서울대 합격한 사람 물품 사려고 하겠지 굳이..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꼴값떤다고 말하고싶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딱 봐도 취업못해서 돈벌려고 개짓거리 하는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버드여도 웃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서울대 합격했다고 해도 안 살 것 같은데..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샤프 녹슬었을거같은데요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ㅁㅊ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이 30 다 먹고 에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렇게 팔아서 한탕 해 먹으려는 심보 자체가 불순한데 좋은 기운은 무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다진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0대 중반에 11만원 벌어보겠다고 수능샤프팔이나 하는거 보니.. 진짜 윗댓 말대로 저게 좋은 기운이라고 볼 수 있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서울대면 어떻게 혹해볼순 있겠지만 겨우 한양? 개짜친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으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서울대 의대도 아니고 누가사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한양대어케감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빠 인플레이션이 뭐야?
06.23 22:20 l 조회 632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78
06.23 22:18 l 조회 65457 l 추천 7
완공된 이집트 대 박물관1
06.23 22:16 l 조회 900
벚꽃비를 내리게 하는.Manhwa
06.23 22:15 l 조회 1280
신혼부부 인생 꼬이는 테크트리21
06.23 22:10 l 조회 53856 l 추천 2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107
06.23 22:08 l 조회 89434 l 추천 1
캥거루 제비족
06.23 22:07 l 조회 498
무신론자였던 아버지를 걱정하는 아들을 위해 교황이 남겨준 이야기1
06.23 22:04 l 조회 1204
부산의 어느 한 PC방의 안내문2
06.23 22:03 l 조회 2926
저렴하게 끼니를 때우던 과자를 쌔벼와서 고급 과자로 판 회사
06.23 22:02 l 조회 8755 l 추천 1
가끔씩은 생일 선물로 현금이 아니여도 좋다는 한가인.jpg
06.23 22:02 l 조회 1970
자연스럽게 단골 만드는 음식점 사장님
06.23 22:01 l 조회 1393
인간 덕분에 꿀빨고 있는 생물
06.23 21:58 l 조회 2734 l 추천 1
치즈 호두과자
06.23 21:56 l 조회 430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15
06.23 21:55 l 조회 30162 l 추천 8
기술의 발전으로 잊혀지고 소외되는 사람들
06.23 21:51 l 조회 1793
차박 동호회 강퇴 짤
06.23 21:50 l 조회 4927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19
06.23 21:47 l 조회 21974 l 추천 2
스팸 이야기 나올 때 빠지지 않는 것1
06.23 21:44 l 조회 1697
용도 외 사용을 금지하는 이유
06.23 21:42 l 조회 819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