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39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 인스티즈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 인스티즈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징그러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내가 뭘본거야 싶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죄의식도 없이 무슨 일대기 마냥 써놨네 업보빔 돌려 맞아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작이어도 저런 생각을 한다는거 자체가 너무 역겹고 주작이 아니라면 걍 말문이 막힘 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 살아가는 거냐 ㄷ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떻게 키우면 저런 악마가되는걸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 버러지 인생들이랑도 같은 세상에 살아야한다는게 개탄스럽긴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런 애들도 교화가 안 되는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새터민 집단도 일진이 있구나 우리 때 일진 얘기 아니고 요즘 일진 얘긴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패아님 그냥?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 저런 애들이 과장을 달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천벌받을텐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산소가 아깝다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공기 아깝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떻게 저런 애들이 사회에서 멀쩡하게 살아가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구중에 4% 존재한다는 ㄹㅇ 찐 싸패인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면 너무 많은거 아니야?? 으악ㅜㅜ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디시에서도 게시글을 차단하는구나 저게 2군이라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같은 동네출신이라는 게 역겹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사형시켜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작이어도 문제 아니면 더문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읍읍들 진짜 개싫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랑인가...? 역겨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찐따들 저런거 나열하면 자랑인줄 아나ㅋㅋㅋㅋㅋㅋ사회에서 사람들이 지가 무서워서 피하는줄 알겠지? 급 떨어지니까 엮이기 싫어서 피하는건데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정환경이 보인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국가에서 이런 애들 한정 살처분수배령 내려야한다고 생각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근데... 진심으로 낙태안한 거 후회할 인생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죽어라 주변에 피해주지 말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못됐다 하나하나 다 주작이었으면 하는 썰인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죽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디씨가 벤 먹인 유저는 살다살다 처음보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자랑이라고 씀 ? 진짜 멋지다 (n)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화진 불러와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과장 하기까지 과정도 더러웠을 것 같아
착실함과 정반대의 쓰레기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역겹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호로일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중에 꼭 본인에게 배로 되돌아가라 제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저러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세상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걸 죄책감없이 적었다는거에서 더 소름끼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개역겹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 글이 주작인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저런 놈들이 존재한다는 게 ㄹㅈㄷ임ㅋㅋ 저 정도면 강2간은 안 한 게 신기한 수준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추적해서 감방에서 살게하면 좋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태생이 범죄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2군이 저수준이면 1군은 뭐 연쇄살인마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생각보다 1군보다 2군들이 더 찌질하고 악행 벌이는 경우 많음.
우리학교도 1군들은 걍 가오잡고 지들끼리 오토바이타고 토토하고... 걍 그런 흔한 일진 생활 보냈다면 2군들은 찌질하게 지보다 약한 딴애 괴롭히고 여자쌤 성희롱하고 그러다가 1군들 나타나면 얌전해지고 친한 척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홈플러스과장.. 홈플러스 역바이럴인가 뭐 그런건아니겠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지혜로운 스님
4:18 l 조회 296
아저씨 저 내려요
4:17 l 조회 355
상추도둑에 화난 할머니1
4:16 l 조회 1134
겨울왕국 명장면
4:15 l 조회 95
여고 경고문
4:14 l 조회 774
내 눈을 의심한 출근길
4:14 l 조회 270
틈새 공략
4:13 l 조회 189
댕댕이의 사고 회로
4:13 l 조회 313
바람의 기준
4:12 l 조회 148
베개 구매 후기
4:11 l 조회 150
로또 판매 알바의 경험담
4:11 l 조회 156
호박 조각 대회에서 쫓겨난 작품
4:10 l 조회 162
앉기에 망설여지는 팬티
4:09 l 조회 449
미술관 비누
4:08 l 조회 212
신기방기 귤까기 아트
4:08 l 조회 177
마누라가 저금통을 사라해서
4:07 l 조회 138
두부와 볶음김치
4:07 l 조회 18
가족들을 놀라게 한 영어실력
4:06 l 조회 168
냉장고에 계란을 오래 두면
4:05 l 조회 167
거짓말 못하는 딸
4:05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