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63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 인스티즈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 인스티즈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쟤네들은 뭐가 저렇게 화가 남? ㅋㅋㅋㅋㅋ 이쁜 여성이 이쁘게 하고 응원 좀 하겠다는데 ㅋㅋㅋㅋㅋㅋ 보잘 것 없는 인생이라 별게 다 화나나보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왜 저렇게 잘못도 없는 사람한테 악다구니 써가며 악담을 퍼붓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왤케화남. 그 자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악플러 수준 개천박;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우월한 유전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지들이 못사귈거 같으니까 열등감 폭발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저런 악플러들 볼 때마다 본인들 안에 쓰레기가 가득 차서 쓰레기냄새가 새어나가는 쓰봉 같음.. 너무 불건강해보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녀 워딩 ㄹㅇ 구린내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에휴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악플 달 시간에 지 인생이나 똑바로 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악플 다 고소하시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한심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도대체 왜 열내는거임 걍 개멋진여성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예쁜 여자한테 악플은 그들이 단다는 걸 다시한번 느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저 댓글 쓴 남자들 저래놓고 여적 여 좋아할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맞음 본인들이그래놓고 거림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인스타하다보니 느낀건데 능력있고 자기주관있는예쁜여자한테 표독한 악플다는거 대부분남자라는거임. 그사람들이 신고해보니 그성별이더라 하는거 많이밝혓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4
뇌피셜 ㄴ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1
적어도 네이트판 여혐글은 찐임 성별 공개 되고 댓글 거의 남자였음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뇌피셜이 아니고 배우 김가연씨가 밝힌 건데 뭔 뇌피셜 ㅋㅋㅋㅋ
악플러 잡아보니 몽땅 20304050 남자라고 여러 번 말함.

설리도 여초에서도 욕 많이 먹었지만 남초에서도 전 남친 예명 가지고
성희롱 겁나 많이 당했는데도 끝까지 여자가 죽였다면서 날조하더라.
그렇게 살지마.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타 사이트에서 작당모의한 거 보고 놀랐긴 했어 그냥 여성과 남성의 악플 행태가 다른 거 같아 저건 남성 악플 왜냐면 남성은 존재 자체를 깎아내려 자기 밑으로 둘려고 하거든 성희롱도 그 중 하나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54에게
너 말이 맞아!!
여초에서도 지독하게 하나 타깃 잡으면 진짜 죽을 때까지 말라죽이긴 하지.
나는 여자가 악플 1도 안 다는 성스러운 존재 이렇게 말하는 게 아니었어 ㅜ

저 익이 자꾸 구도 몰아가는 게 불편해서 그랬지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김가연은 남초팬덤 많은 게이머가 남편이라 특수성이 있는거지 뭔 악플러가 남자가 많아 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뇌피셜이아니라 내가 인플루언서분들이 직접 게시글올린걸 본건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 댓글을 쓴 게 남자라는 건 너가 남혐해서 아닐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52
아 그 인터넷 끄면 없어지는 남혐 ㅋㅋㅋㅋㅋㅋㅋ
지 기분 나쁘면 페미, 지 기분 나쁘면 남혐, 지 기분 나쁘면 쿵쾅 어쩌고 저쩌고
왜케 한심하게들 사냐.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남자라서 보면 앎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남혐이라.. 동성이라 동성이 쓰는 언행을 제일 잘 알지 않음? 난 남자들 아묻따 남혐하지 마!! 하는 것도 피곤함... 남혐 안 하고 저 댓글들 마저 여자들이 한 거라고 몰아간 걸 아니라고 히는데 왜 팩트를 남혐이라고 봐. 날조해서 욕한 게 아니잖니. 정 궁금하면 저런 욕하는 인간들 고소해서 성별 확인하던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일부? 남자들은 왤케 여자들 스포츠 좋아해서 직관 보러다니면 인스타 사진 찍으러 갔냐 잘생긴(ㅋㅋ) 남자 선수들 보러 갔냐 룰은 알고 보는거냐 아니꼬와하는거임..? 설령 보여주기식 인스타 사진 찍으러간게 맞다해도 지 인생에 피해끼친것도 없잖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예쁜 여자한테 화 정말 내 진짜 지네한테 관심 안 가져주고 연애 안 해주고 딴 데 가서 놀아서 그런가 봄 학교 에타도 축제에 남돌 오면 그거 보러 간 여자애들 빠순이 취급하고 장난 아님 ㅋㅋㅋ 다 지네 잠재적 여친인데 안 만나줘서 그럼 워홀 국제연애 문신 담배 다 마찬가지 ㅉ
어제
대표 사진
익인82
맨스플레인ㅇㅇ 스포츠는 남자들의 전유물인데 여자인 니가 뭘 알기나 해? 이런 심리ㅋㅋ F1 좋아하는 여자들한테도 저러잖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근데 정작 남자들도 룰 몰라도 예쁜 여자 보러 왔다고 당당히 말하잖아 ㅋ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대생 아니고 자격증 없어도 사람한테 저러면 안되는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22 혐오를 숨쉬듯이 하는거 자체가 문제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33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33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44
어제
대표 사진
익인55
55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6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77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88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999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심판 자격증은 좀 대단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웰케화남? 사람한테 저런 워딩 쓰는거 천박하다 그냥 응원하러 간 사람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움 찌질해...ㅜ 저렇게 열심히 살아본 적 없으니 다른사람이 다 자기처럼 뇌 텅텅 빈 사람인 줄 아나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현실에선 말도 못걸거면서 꼴에 인터넷이라고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원래 이쁜여자한테 몸매타령하면서 희롱하지않음 왠 악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저런 스펙 아니더라도 뭔데 욕함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태극기를 비키니처럼 저런식으로 입고 교복입고 저렇게 찍는 모습이 좋아보이지 않아요.

굳이 꼭 저렇게 입고 찍어야 하시나요?
일제강점기 3.1절에 독립투사들이 휘날리며 외치던 국가의 상징이 비키니수준의 가슴노출에쓰이는.. 망토나 치마 등으로는 좋아 보였는데 너무 선정적으로 보여요.
교복도 항상 아청법,원조 등 말이 많은데 굳이 저렇게 노출있는 모습으로 사진을 찍으셔야 했는지..

이쁘신것도 머리가 좋으신것도 알겠는데 유리잔들고 찍은사진이나 졸업사진이 예쁘신것 같습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3
원래 저렇게 자주 입습니다... 월드컵때 전세계에서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저는 이정도가 이쁜것같아요. 저렇게 태극기가 여자의 몸매를 부각시키는 느낌의 가슴으로 시선이 갈정도의 짧은느낌보단...

다들 저렇게 자주 입는건 아닐것같은데요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쵸 한국은 국기에 큰 의미가 있는데 말이죠 교복도 저렇게 성인물 처럼 입으면 걸그룹 도 논란 일어나는걸요 남학생 교복을 저렇게 변형시켜 입지 않잖아요 몸매자랑은 다른식으로든 얼마던지 할수있죠 배우신분이 저러니 더 의아하네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 태극기나 교복으로 지나친 노출 자제바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해외까지 가서 축구도 보고 꾸며입고 그럴수도있지 왜 그러는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그리고 뭐 이대 안나오고 심판 자격증 없어도 못입을 이유가 있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저래놓고 여자가 여자욕한다고 프레임 씌움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룰도 모르고 뮤ㅓ도 몰라도 즐길 수 있지 ㅋㅋ남자들은 왤캐 스포츠에 예민한거임? 선수도 아니면서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저것들 싹 다 고소 못하나? 악플 다는 수준이 그냥 너무 최저인데..? 그리고 악플러들 고소해서 직접 면대면 해봤다는 분들 봤는데 진짜 그냥 악플 쓰게 생겼대...ㅋㅋ
자기인생이 얼마나 보잘 것 없으면 잘난 사람 깎아내리는 글이나 허구한날 쓰고 있겠음?
발전하려는 사람은 바빠서 악플 쓸 기운도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응원 갔나보다 말고 아무생각 안듬
글 읽고 저런 악플러 때문에 더 짜증남

어제
대표 사진
익인46
여자들은 이쁜 여자 개조아하는데 일부 남자들은 어차피 지 안 만나주니까 신포도 처렴 막말하고 깎아내리는 경우 있는 거 같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4
저 댓글들이 남자라고 어디 써잇죠ㅋㅋ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여자들이 퍽이나 OO녀 워딩 쓰고, 축구부심 부리겠다 그치?
제대로 의무교육 받고, 상식적이면 맥락이라는 걸로 파악할 수 있겠지 친구야?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한국 여자들은 어쩌고 하는게 남자가 아니겠냐?ㅋㅋ꼬리자르기는 에휴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문 수준으로 남자 냄새 나는뎁쇼 ㅋㅋ ㅇㅇ녀 걸레로 공격+축구부심 ㅋㅋ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솔직히 누가 봐도 남자 티 다 나는데 눈 가리고 아웅...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근데 이 댓글도 그렇고 뭔가 남자들 댓글은 자기가 남자라고 안 해도 유독 남자 티가 남 내가 남초 인방도 많이 봐서 그런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다 알죠 님이 남자라고 안 썼어도 남자인게 다 티나는 것처럼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 누가 봐도 여잔 아님. (특히 동성 입장에서)
2. 보통 욕은 남자들이 하고 그 남자들이 여자들이 욕한 거라고 큰소리친 적이 많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국단위 자사고에 이화여대 대박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사이다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남자들은 예쁜여자한테 절대 악플 안달아요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결핍이 큰 사람일수록 공격성이 강해짐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멋있다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 애초에 월드컵 거리응원은 저런 재미로 가는거 아님? 얼굴에 뭐 칠하고 국뽕차는 옷 입고 2002년때 월드컵가수 미나랑 청담동 호루라기 이런 사람들 떠서 티비 나오고 했던거 생각나는데 축구 중계하러 가서 미모랑 몸매만 뽐내고 룰 모르면 큰일이지만 거리응원 가서 골 옵사 이정도만 알면 됐지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심지어 영상에 보여지는 것들만 봐도 예쁘고... 몸매도 핫한데 왜 악플을 다는 거야....? 진짜 신기하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심지어 솔직히 룰 아무것도 모르고 가서 몸매만 뽐내고 와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겟음 ㅜㅋㅋㅋ 축구가 뭐 신성시돼야 하는 영역도 아니고? (축구를 비하하고 만만하게 봐도 된다는 건 아님) 월드컵도 어차피 다 즐기자+광고로 돈도 벌자 뭐 그런 엔터테인먼트로 하는 건데 걍 사람들 모이는 데 가서 놀고 오는 게 문제가 되는지... 그럴 거면 애초에 자유주의 국가가 아닌듯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남잔데 그냥 개이쁘고 옆에 저런사람 응원하면 짱좋을거같은데 왤케꼬임;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등신들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오히려 좋아하면서 성희롱할거라 생각했는데 욕을하네...언제는 여자들 슬랙스 라인 가려져서 싫다고 막 그러더니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축구 좋아한다고 그러면 남자들 진짜 맨스플레인 엄청 심함 니가 어디까지 잘 아나 보자 ㅋㅋ 이러면서 시험해보려고 함 진짜 역겨워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여자 유튜버들 인플루언서들 악플 고소해보면 대부분 남자라더라ㅋㅋㄴㅋㅋ ㅇㅈㅇ프레임씌우더니 기가참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자격증 짵이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런거 고소해보면 대부분 남자였음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냥 예쁘기만 한 사람->환장함
예쁜데 능력까지 있는 사람->이상한 여자 만듬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여자입장에서 걍 개 우스울듯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왤케화남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ㄹㅇ 왤케 남한테 관심이많음ㅋㅋ 시간 빌게이츠 특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근데 왜 욕하는건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런 사람들 보면 참 할 일도 없고 시간 많나보다 싶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니근데 저러면 좀 안됨?????? 나 나이드니까 걍ㅋㅋㅋㅋㅋㅋ 하고싶으면 맘로대하고 살아라 싶음 아무생각없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솔직히 축구는 보통 다른 운동보다 룰이 쉬운편인데 룰 모를거라고 생각하는게 넘 웃김 여자도 공교육 다 받았는데 왜 모를거라 생각하지? 솔직히 저기까지 나갔는데 축구 룰도 모를정도면 왜 나가겠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님말고 ㅋㅋ 이러려나 진짜 못났다 못났어
13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입에 닿으면 일단 깨물고 보는 나이
06.24 01:52 l 조회 417
친구가 생긴 오뚜기 차
06.24 01:51 l 조회 576
우리나라에선 그 맛이 안 난다는 음식
06.24 01:50 l 조회 2413
영국 왕실의 족보 가장 위에 있는 조상
06.24 01:49 l 조회 603
교수 : 바느질을 너무 잘해서 재봉틀로 한 것 같다
06.24 01:49 l 조회 13302
한달 100만원으로 살자는 남편
06.24 01:48 l 조회 386
계란말이 하는데 혹시 지능 필요함?
06.24 01:48 l 조회 490
미 흙수저의 삶
06.24 01:47 l 조회 447
꿈의 무대에서 데뷔후 힘들었다는 최유정..jpg
06.24 01:46 l 조회 483
헤엄치는 아기거북이2
06.24 01:45 l 조회 511
낭만있는 풀장 요리1
06.24 01:44 l 조회 367
주마등.jpg
06.24 01:43 l 조회 130
아내의 더러운 과거...202
06.24 01:42 l 조회 106598 l 추천 4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37
06.24 01:41 l 조회 52083
후라이드 치킨 취향1
06.24 01:40 l 조회 705
잘생긴 남자가 말해주는 연애 꿀팁
06.24 01:39 l 조회 559
기영이 아빠 숨겨진 설정
06.24 01:39 l 조회 457
한국 최초의 계란빵 가게
06.24 01:38 l 조회 719
지구에 사는 고등 지적 생명체가 인간 밖에 없는 이유2
06.24 01:35 l 조회 2053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54
06.24 01:34 l 조회 80025 l 추천 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