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18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397
어제
l
조회
118427
인스티즈앱
사회적 문제가 될 것으로 보임. (권총을 뺏긴다거나, 경찰관이 역관광 당할지도...)
6
16
6
1
2
익인138
백 날 이거 문제 삼아도 어떻게든 같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궤변 늘어놓으면서 흐린 눈 하기 때문에
그냥 여경 증가에 찬성하는 사람한테만 여경 배정하는 정책을 시행해야 함
그래야 본인들도 피부로 와 닿아서 정신 차리지 키보드 잡고서는 무슨 말인들 못하겠어
어제
익인25
22 222 22 222 2222 22 나도 여자지만 내 가족들이 위급할 때 여경온다하면 아득해 생각만해도 싫어 차별이건 특혜건 이런건 모르겠고 최우선 순위는 시민의 안전을 지킬수 있냐 없냔데 그게 안되면 전부 뭔소용이야
어제
익인25
진짜 특수부대나 뭐 역도 배구 국가대표 선수들마냥 체격 갖춰졌으면 성별이건 뭐건 암상관안함 기초적인 제 할일을 못하고 시민 남성한테 도움을 청해야될 판인데 어떡해
어제
익인199
ㅋㅋㅋㅋ 아청과나 성범죄들 쉬쉬하는거나 시위현장이나 범죄자가 여자일경우엔 남경이 건들면 성추행이니 뭐니하니까 여경도 필요해서 그만큼 뽑는거라고는 절대 생각을 못하나봐? 뭔 경찰은 전부 마동석만 뽑는줄 아냐?
어제
익인139
근데 지금 상황에서 기준을 바꾸면 남경만 더 몽총해지는 거 아니야...? 물론 남경이 대치 상황에서 든든하긴 하겠지만 성별 비율을 정해놓고 뽑으면 수준 차이 더 벌어질 텐데?
어제
익인169
체력 기준을 원래대로 돌려야지
기존 체력시험 기준이면 우르르 떨어질 인재들이 추가로 합격하고 있는거잖아
성별 문제가 아니라 그냥 강한 사람이 뽑히도록 기준을 정하면됨
어제
익인178
체력기준을 양성 공통으로 올리면 됩니다. 그래서 들어오는 사람이 머리가 안좋아서 뷸안하다면 그건 그냥 경찰이라는 직업이 매력적이지 않은거라서 경찰 대우에 대해 고민해야되고요
어제
익인140
이건 평생 해결 안될듯ㅋㅋㅋ ㅎ 뭘 해도 불만
어제
익인141
여경 기준 높여야되는건 사실 ..
어제
익인142
근데 경찰은 특수부대 특채로 안뽑아? 소방관이랑 해양경찰은 있는것같던데
어제
익인145
진짜 여혐이 아니라 여경 채용 확대 개반대임 저런 상황 직접 겪어보면 알듯 이상한 남자 계속 따라와서 신고하고 여경1남경1 왔는데 여경 진짜 확 밀쳐지는거보고 개놀람 그래도 체력 테스트 통과했고 현장 나올 정도면 한두번 대치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 한번에 밀쳐지는것보고 무서움과 동시에 너무 어이없었음
어제
익인146
남자뽑고...말도안되는 남경들은 걍 바로 바로 자르게해줘 그럼
어제
익인147
그냥 총을 쓰게 하자
어제
익인144
여경들 1인분 못하는게 사실인데 무슨 ㅋㅋ 행정일 할거면 경찰행정을 왜 따로 뽑냐 사실 경찰은 필기보단 체력이 우선아님? 난 내 신고할때 여경 안왔으면 좋겟음 ㅠ 대통령 경호 101부대는 왜 다 남자만 뽑냐 ㅋㅋ 대통령들부터 여자한테 경호받으셈 ㅠ
어제
익인149
우리 동네에 여경이 많다 ? 그럼 치안 ㅈ 된거라고 생각함 나는 아직 우리 동네 경찰서에는 여경 없었음
어제
익인149
솔직히 여자들 문제 많음 공무원도 새벽에 눈치우고 이런거 힘든건 여자 공무원들은 안 나오고 이러는 경우 허다하다 했음 법으로 횟수 정해서 해야된다고 봄
어제
익인150
여경 20% 제한하고 뽑았을 때도 니들이 여경 무용론이니 뭐니 혐오하면서 빼애액한 결과야 이게 ㅋㅋㅋ 몽총한 애들이 남녀평등 주장하면서 통합선발하자해서 했더니 남자들이 이렇게 필기에서 압도적으로 떨어질 것 까진 예상 못햇나봄; 그만 좀 징징대라
어제
익인151
/>
이 남경 셋 중에 하나가 여경이었으면 가루가 되도록 까였음ㅋㅋㅋㅋ ㅋ특히 저 핸드폰 들고 서있는 남경이 여경이었으면 온갖 커뮤 나돌며 조리돌림당했겠지 하다못해 저 댓글창에 여경은 왜 안 보이냐며 없는 여경 까는 댓글도 있는데 걍 앞으로 문돼들만 뽑아 비실비실한 남경도 필요없음
어제
익인167
이게 현재 상황인데 뭐 여경이면 안심이 안된다느니 이러고 있는게 웃기다.. 범인이 뭐 우락부락한것도 아니고 멸치구만; 이러면 그냥 성별 상관없이 똑같이 믿음 안감 ㅠ 차라리 실기 기준을 남녀 똑같이 올리자고 주장하는거면 인정임 영상 보니까 성별이 문제가 아닌듯
어제
익인152
여경 지지하고 싶으면 니가 피해자일때 여경 불러
어제
익인155
2ㅋㅋㅋㅋㅋ
어제
익인168
33
어제
익인153
지금도 체력 기준 올렸다고 하지만 기준을 더 올리고 이전 기준으로 채용된 경찰들은 현장직 기준으로 다시 체력시험 봐서 미달이면 보직 변경했음 좋겠음
어제
익인156
이것보다 남경은 범인제압도중 순직같은 기사가 많은데 여경은 상부의 성추행으로 인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기사를 적어도 난 더 많이 본 것 같은데 이게 더 쓰레기같은 경우아니냐?
어제
익인157
여경기준을 올려야할듯 키도 한 165이상부터하고
어제
익인158
범인 제압하고 범죄 현장에 뛰어들 수 있는 사람들만 경찰했으면 좋겠음 제발
어제
익인159
여자 남자가 문제가 아니고 ㅋㅋㅋㅋ 나를 지켜줄 수 있는 1인분의 경찰이면 됨ㅋㅋㅋㅋ 물리적으로 여경이 그게 힘들면 덜뽑는게 맞음
어제
익인25
22 외국 경찰중에 체격 갖춰진 여경 그런 분들 같은 몸집이면 될 일
어제
익인160
솔직히 남경이 있어도 시원하게 제압하는거 보지도 못함 누가 와도 테이저건이 제압하더만 (그마저도 빗나갈때 많은)
어제
익인161
솔직하게 지금도 여경 1인분도 제대로 못하는데 왜 인원보충을 한다는거임? 현장가면 진심 아무것도 못하는데
어제
익인163
난 애초에 경찰이라는 직업이 압도적 물리력이라는게 ‘필수’인 집단이라면 뽑을때부터 남녀 불문 선출 특수부대출신 인자강만 뽑으면 되지 않나 싶음 근데 우리나라도 그렇고 해외만 봐도 그건 아니거든? 차라리 미국처럼 경찰의 신체적 능력이 임무 수행에 큰 영향을 주지 않도록 경찰한테 비협조나 저항하는 순간 바로 실탄 발포해서 사살해도 되도록 바뀌었으면 좋겠음 한국은 뭐랄까 사람을 합법적으로 죽일 수 있는 직업군이 아예 없다보니까 범죄자들도 일반 시민들도 공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음
어제
익인164
내가 만약 강도나 스토킹당해서 죽기직전인데 여경2명이 왔다? 진짜 생각만해도 정신이 아득해지넼ㅋㅋ
어제
익인165
아니 남경이 더 필요할 때가 있고 여경이 더 필요할 때가 있는데 왜이렇게 이분법적으로 생각하려고 들지 가령
폭력 사건이나 물리적 위협이 발생하는 현장 → 남경 위주로 현장 출동하되, 피해자가 여성일 경우 여경도 동행하여 피해자 케어
성폭행, 아동 피해 사건 → 여경 위주로 케이스 전담하되 남경이 보조(남성이 피해자일 경우는 따로 논의)
이런 식으로 역할 분담하면 될텐데 윗댓들은 피해자인데 여경 와봐라 아무 소용 없다 이러네 ㅋㅋㅋ 그렇게 따지면 성폭력이나 아동 피해자는 여경이 있어서 피해자가 안정감 찾는 경우가 더 많음... 케이스마다 다르게 봐야할뿐임
어제
익인169
성폭력, 아동 피해자일때 왜 남경이 가면 안되는데?
여경이 성폭력 범죄에 특별히 대처를 더 잘해?
어제
익인165
내가 가면 안된다고 했나 성폭행 사건, 아동 피해자 사건에서 여경이 있을때 더 안정감을 느낀다고 했지 뭘 주장할거면 상대 의견 제대로 읽고 댓글 써라
어제
익인199
그래서 이번에 성폭력 피해자한테 피해자 보호는 커녕 주변에 사람 개많은 열린공간에서 피해당한 수십편의 성범죄 영상들 확인하라고 했던게 뉴스에 괜히 나온것같음?
어제
익인25
니가 말한 성폭행 아동 폭행 같은 경우에서는 가해자가 얌전히 제압당해준다는 보장 있어? 가해자가 폭행 안휘두르고 말로 납득해서 서로 지발로 가겠대? 제압하는 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적으로 모든 경찰이 할 일이고 부분적인력인 남경으로만 제압되는 케이스가 다행인거지 진짜 뭔 일 나면 출동인력 총동원해도 부족한 경우도 많은데 니논리대로라면 죄다 남경으로 채우고 걍 행정부 심리상담부 하나 개설해서 상담사 데려가는게 낫겠노 뭔 경찰을 심리상담사쯤으로 알고있네
어제
익인25
말하다보니까 열뻗치네 진짜 주변에 경찰된 애들 못본 것도 아닌데 이 토픽은 봐도봐도 여경 비율 확대 주장이 이해가 안됨 죽어도 못하겠음 당장 자기 동네 치안 개판나도 성별 차별 운운할건가? 그냥 되도않는 말하는 애들은 ㄹㅇ 자기 가족이 진짜 큰일날뻔 했을 정도로 직접 씨게 체감해봐야됨 외국마냥 체격 갖춰진 여경이면 누가 뭐라하냐고
어제
익인165
이제 봤는데 뭐가 이렇게 화난건지 모르겠네 일단 댓글부터 제대로 읽고 화내라 폭력적인 현장에는 남경 위주로 출동하라는 말 못 봤음? 굳이 분리해서 예시 둔 이유가 뭔지 모름? 현장 출동과 이후의 수사 진행은 단계가 다름. 성범죄 수사의 경우 여성 피해자가 대다수이고(남자 피해자는 따로 논의하라고 내가 댓글까지 분명히 달았음) 그런 경우에는 여경이 전반적인 검토하는게 피해자에게 있어서도 심리적 부담이 적음. 심리 상담가 정도의 역할까지는 바라지 않음 그거는 심리 전문가가 있으니까 그사람들이 하는게 맞음 ㅇㅇ 그런데 결국 피해자를 처음 만나고 공권력의 첫인상을 주는건 최초 출동해야하는 경찰의 몫이고 그게 정말로 중요함. 경찰이 심리케어 센터와 연결하는 아주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도 하고, 진술에 있어서도 경찰의 역할이 결정적임. 폭력적인 가해자를 제압하는 데에는 당연 남경이 유리하겠지만, 남겨진 피해자를 최초로 케어하는 데에는 여경이 유리하다는 주장인데 왜이렇게 핀트가 엇나갔냐
21시간 전
익인25
“성범죄 수사에서 심리적 안정” 때문에 여경 확대의 근거로 주장하기에는 득과 실이 너무 잘못된 것 같지 않아? 일차원적으로만 생각해도 범죄에서 성범죄의 비율이 6:4인 것도 아닌데 그럼 남는 인력은?
17시간 전
익인165
25에게
내가 확대하라고 했음....? 없는 주장 만들어내지는 말고... 남경과 여경의 역할이 분명히 있다는 이야기임. 현장 출동에 있어서 경찰의 신체적 능력 중요함. 이건 나도 부정 절대 안할거고 성별보다는 신체적 능력이 우선시 되어야한다고 봄. 그래서 현장에 여경이 출동해야하는 경우에도 그에 적합한 체격과 현장대응 능력이 아주 충분히 갖춰져있어야함(물론 남경도 마찬가지임. 체격 있어도 현장 대응 못하면 큰일이니까). 하지만 성범죄 또한 그 범죄의 강도나 종류가 다양해지는 만큼 그에 대한 대비도 철저해야함. 한국은 살인 범죄에 대한 대응은 확실한데 아직 성범죄는 미흡함 그런 점에서 경찰측에서도 강화할건 강화해야한다는 말임. 여기서 강화는 다양한게 있는데 여경 채용인원 늘리라는 말이 아니라, 경찰에서 여경의 능력을 십분 활용하라는 말임.
17시간 전
익인166
지금까지 일 개대충한 경찰들 성별봤을 때 남자가 많겠냐 여자가 많겠냐 근데 그럴땐 성별얘기 없다가 저 블라글로 이렇게까지 여자욕먹는거 실화냐 남경들 온갖 범죄기사에 대충 수사한 기사엔 남경들 욕 이렇게 달려본 적 있냐고 ㅋㅋ
어제
익인170
걍 범인이 조금이라도 위협하는 낌새라도 보이면 무조건 테이저건 쏴도 되는걸로 바꿔야지
어제
익인171
남자가 여자보다 필기 낮다, 공부좀 더 하지 그랬냐 이런 댓글들이 많은데 지금까지 분리채용에선 여자를 조금 뽑다보니 여경 컷이 높았을뿐임. 남경은 고인물이 쌓일 틈이 없이 합격해서 나가지만 여경은 적게 뽑다보니 3년 이상 공부한 고인물이 엄청 많았음. 그러다가 이번 첫 통합채용에서 여경 고인물 장수생들이 필기를 다 붙은거임. 오히려 컷이 엄청 높을거라고 걱정했던 남경들이 예상보다 안 높아서 당황함. 여자가 필기는 압도적으로 이번에 붙었지만 순환식체력시험에서 통과율이 40%정도 밖에 안되서 일부청들은 미달사태까지 발생함.
어제
익인171
아마 경찰청 예상도 통합채용 시행 후 1-2년 정도 지나면 여경 고인물들 어느정도 빠져나가서 남녀비율이 유지될거라고 생각하는거임. 지원자 수 자체가 남자가 더 많으니까. 그럼에도 여자가 계속 많아지면 다시 분리채용하든가 수를 내놓겠지. 경찰청 입장에서도 여경 많아지는게 부담스럽긴 함. 과거 인권위가 여경 늘려라 했을때도 거절하기도 했고.
어제
익인173
보통 경찰부르는 케이스가 평화로운 상황이 아니라서... 아랫집에서 헤어진 전남친이 전여친 찾아와서 고래고래 소리지르면서 쌍욕하고 폭력하고 행패부리고 있어서 경찰신고했는데 여경오면 안무서워할것같은데요ㅠㅠ
어제
익인174
경찰이 무슨 신고 나가면 주먹질하고 싸우는 줄 아네 여자만 뽑아도 상관없다
어제
익인176
그게 무슨말이니 .. 웬만한 신고들은 주취자들 해결일텐데 여경들만으로는 힘듦
어제
익인54
살면서 네가 경찰 부를 일 있을때마다 여경만 나가길 바랄게
어제
익인177
여경들은 아예 비율을 줄이고 필수적인 곳 (민감한 성범죄 사건 조사, 여자 몸 수색 등등)에만 배치할 정도로만 뽑으면 되지 않을까
어제
익인143
여경이고 자시고 걍 실기 기준 높여서 신체능력 뛰어난 사람들만 경찰로 뽑아야지...
엥간한 남자들 씹어먹는 신체능력 뛰어난 여경으로 경찰 티오 꽉 채우면 누가 뭐라하겠냐고;
어제
익인179
솔직히 범죄자 제압할 체격 체력 힘 용기 그 아무것도 없으면서 그냥 공무원이니까 경찰 하겠다는 여자들 이해안감..
어제
익인180
여태 남녀 필컷 10점 넘게 차이 났는데 통합해서 필기로 떠야 하니깐 여경 비율 높아졌다는 뉴스에 다시 슬금슬금 여경무용론 재점화되네ㅋㅋㅋ
공부를 더하거라
어제
익인181
필기시험 세네문제 더 잘 외우는 경찰보다 힘쎄고 믿을만한 경찰이 많아졌으면 함
어제
익인180
힘쎈 건 체력으로 증명한다 쳐 믿을만하다는 건 어떻게 증명하는건데...? 법 과목을 알아야지 법 테두리 안에서 위법을 저지르지 않고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하지 않겠어?
어제
익인181
법과목을 안다고해서 법 테두리 안에서 위법을 저지르지 않을까? 그 대통령은 누구보다 법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인데도 그런짓 저지르고 감옥가있는데
어제
익인180
응?ㅋㅋㅋㅋㅋ 그럼 믿을만하다는 걸 어떻게 증명하면 되는건데?
어제
익인181
그걸 왜 나한테 물어? 내가 그걸 바로 제시할 수 있는 사람이면 교수를 하고 있지않을까? 그리고 너 좀 이상하다. 난 필기시험 점수 조금더 잘나오는 경찰보다 체력좋고 믿을만한 경찰을 원한다고 썼을뿐인데 왜 그래? 여경을 비하하는거 같아서? 여경의 '여'도 안꺼냈는데 왜이러지?
어제
익인180
181에게
그래 너 말도 맞긴해! 알았으면 교수하고 있었겠지 내가 예민했네
어제
익인181
180에게
너도 물어봤으니까 나도 물어보자
경찰임에도 불구하고 성범죄를 저지르거나 뇌물을 받아먹는 경찰들이 한번씩 뉴스에 나와. 내 생각엔 이럴 사람들은 면접에서도 거짓말로 대답할테니 걸러내기 힘들고, 채용당시에는 그런 마음이 없었지만 근무를 하면서 금전적인 문제나 승진에 눈이 멀어 타락한 사람도 있다고 봐. 나는 이런 경찰들이 최대한 우리나라에 없었으면 좋겠고 믿을만한 경찰이 많아졌으면 댓글을 썼거든? 근데 너는 법 과목 점수가 더 높아야 위법을 저지르지 않고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하지 않겠냐고 나한테 물어봤지. 법 과목 점수가 하늘과 땅차이로 나는게 아니라, 몇문제 차이로 더 맞췄다고 해서 더 공정할 수 있을까? 네 의견이 듣고싶네
어제
익인180
181에게
고작 몇 문제가 아니라 필기는 어려운 문제든 쉬운 문제든 똑같이 2.5 점이야 그럼 사람들이 뭘 먼저 버리는지 알아? 보통 재산죄야 실제 형사법 강사가 여지껏 중요한 판례들 예를들어 네가 말하는 금전적 문제, 승진같은 부정부패는 뇌물, 횡령죄와 연관돼있어서 중요하고 어려운 법리가 나오는데 남경들은 모르겠으면 버리고 여경들은 이런 문제도 챙겨가라고 말을 했었어 애초부터 이렇게 난이도를 구분해서 강사들도 가르쳤는데 이게 맞아? 그럼 필기 시험 몇 개 더 맞는 거 안중요하니깐 네가 싫어하는 재산죄 관련 법리 모르는 사람이 들어와도 상관 없겠네?
어제
익인181
180에게
남경들은 모르겠으면 버리고 여경들은 이런 문제도 챙겨가라는 말을 순경 시험 강사라면 누구나 공통적으로 입을 모아 하는 말인거야? 그리고 그 말을 듣고 남자 수강생들은 모두 앗! 그러면 이 문제는 버리고, 다른 문제를 맞춰야지. 여자 수강생들은 모두 앗! 그러면 이 문제는 나는 여자니까 외워야지. 이렇게 생각하고 공부를 하는거고??
어제
익인181
181에게
내 댓글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시험문제 몇문제 더 맞추는 경찰보다 힘세고 믿을만한 경찰이 많아졌으면 한다는 내용인데 너는 왜 자꾸 여경, 남경을 나누면서 공격적으로 댓글을 다는거야?
어제
익인180
181에게
여자니깐 외우는게 아니라 합격을 해야 하니깐 외우는 거겠지 네가 필기로 몇 문제 더 맞췄다고 더 공정하다고 생각을 하니깐 실제 필기점수 차이가 나는 남자, 여자로 설명하는거야
어제
익인181
180에게
내가 언제 몇 문제 더 맞추면 공정하다고 했어? 그건 니가 한 말이야. 다시 읽어.
어제
익인180
181에게
그래 네가 나한테 그렇게 물어봤으니깐! 내가 차이가 날 수 있다고 말하는거야
어제
익인181
180에게
지금 내 첫댓글부터 니 첫답글부터 지금까지 "네가 필기로 몇 문제 더 맞췄다고 더 공정하다고 생각을 하니깐 실제 필기점수 차이가 나는 남자, 여자로 설명하는거야" 이 문장이 지금 맞다고 생각하는거야? 네가 말한 강사가 그런 말을 했다고 전국에 있는 모든 남자 수강생, 여자 수강생들이 그 강사말을 듣는건 아니잖아. 그 강사가 그렇게 말했다고 해서 전국에 있는 모든 순경 준비생들이 그 말을 듣는것도 아니잖아. 단지 너가 내 댓글을 여경비하로 내 의도와 달리 지레짐작해서 답글달았다가 내가 그런 스탠스가 아닌데도 인정하기 싫어서 상황에 맞지 않는 답글 다는건 아니고?? 지금 무맥락으로 그저 여혐, 남혐에 찌들어서 공격적인 댓글 다는 사람들한테는 한마디도 못하면서.
어제
익인180
181에게
형사법 1타 강사가 그러는데?
어제
익인181
180에게
그니까 그 형사법 1타 강사가 하는 말이면 네 의견이 모두 충족될만큼 그 사람이 절대적인거냐고 물어보는거야. 공무원 한국사 시험 강사 부분에서 그 누구보다 전국적으로 이름 날린 강사가 지금은 특정 정당에 서서 매일같이 이상한 말을 쏟아내는데, 그러면 그 사람도 공무원 1타 강사였으니까 그 사람 말이 다 맞는건가??
어제
익인180
181에게
자꾸 왜 극단적으로 문제 생긴 사람이랑 비교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1타가 그랬으니깐 영향력이 더 크겠지?
어제
익인180
181에게
그냥 네 말이 맞는 거로 해라.. 필기 문제 더 틀리고 그보다 체력이나 좋고 믿을 만한 사람 뽑는게 더 나은 거 같다
어제
익인181
180에게
먼저 ㅋㅋㅋ 써가면서 내 댓글에 답글을 달고, 내가 그 답글에 답글을 달면서 "나는 믿을만한 경찰이 더 뽑혔으면 좋겠다. 근데 그 믿을만한 경찰을 뽑는건 내가 그 분야 전문가가 아니니까 모른다."라고 인정하면서 네 의견을 물어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이렇게 댓글을 다는구나? 극단적으로 문제 생긴 사람만 예시를 든다고? 너가 '1타 강사가 한 말이니까 맞을거야'라고 하는게 내가 봤을땐 가장 극단적으로 보여. 차라리 솔직하기라도 해라. "네가 여혐을 하는것같아서 댓글을 달았는데 아니길래 민망한 상황에서 사과하기는 싫고 계속 비꼬다가 더 할 말이 없으니 그냥 니 말이 맞는걸로 할게, 안녕!" 이라고 달아. 차라리.
어제
익인182
그것도 있고 사회적으로 여성일경우 같은 직업이라도 더 낮잡아보는 사람들도 많은 거 같음...경찰이 아니더라도
어제
익인183
성폭력 범죄 관련 해서 필요한 여경만 뽑고 나머지는 남경난 하는게 맞다고봄
어제
익인186
양아치들 신고했는데 160짜리 여경 2명 도착하면 노답이겠다
어제
익인188
나도 여자지만 성범죄같은 특수하게 여경이 필요한 경우 아닌 이상은 여경 남경 구분해서 시험볼게 아니라 같이 같은 기준으로 시험보는게 맞다고 본다.
어제
익인189
체력먼저 보고 성적컷으로 하면 안되나
어제
익인190
동일시험에서 남경이 더 우수한 조건이면 남경 뽑는 게 맞다고 봄.. 근데 웃긴 건 이럴 때는 남자여자 신체적 차이 있는 거 인정하면서 왜 신체적 차이로 인해 여성 또한 사회적 약자에 속한다는 사실은 왜 인정 안해주는거임..
어제
익인191
심각한데
어제
익인192
솔직히 경찰은 남자가 절대적 비율이 높은게 정답임
이런저런 이유 붙여서 여경도 필요하다라고 하는데
이 문장 그대로 여경"도" 필요한거지
절대로 비율적으로 8대2 이하로 떨어지면 안됨
예를들어
A라는동네에 범죄발생율이 80퍼센트라는 이유로남경 9 여경1 배치했다 쳐보셈
그 바로 옆 동네 B는 70퍼센트임
근데 이 동네의 정해져있는 여경 쿼터수를 지키려면 옆 동네 B는 그냥 치안공백 아수라장이 되는거임
왜? 이미 A동네에서 남경을 그만큼 쓰고 있거든
B동네는 심하면,여경 9 남경1
잘 봐줘도 여경7 남경3 이렇게 되는거임
구조적으로
이게 과장같음?
국가예산은 정해져있고 경찰 내부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은 이 예산안에서 다 해야되는거임
같은 돈을 주고 일을 시켜야되는데
같은 역할을 못한다?
이 자체가 이미 문제인거임
사실 이미 여경 비율 7대3넘어간순간부터
치안 나락행 확정된거임
이악물고 버티고 사건사고일어나야
그제서야 제대로 바꿀듯
어제
익인198
원래 20프로 할당하다가 올해 쿼터제 없이 처음으로 통합채용 했는데 오히려 여성 비율이 늘어나서 37프로 됐잖아 다 필요없이 그냥 실기 비율 높이면 되는듯
어제
익인118
미국마냥 경찰들의 총기 사용 관대하게 허용해주라니깐? 그래야 경찰 우습게 보는 인간들이 사라지지. 우리나라 경찰은 외국에 비해 너무 물러터지긴했음. 무기가 무조건 필요해 경찰은
어제
익인193
솔직히 남경이 있어도 시원하게 제압하는거 보지도 못함2
어제
익인196
체력기준은 달라야하지만 대우는 같아야한다? 너무 이랬다저랬다함
어제
익인197
나보다 키작고 마른 여경들 많던데 그런 애들이 누굴 지킨다는건지...
어제
익인200
이건 나도 여자지만 ㅇㅈ함..여자를 뽑지 말아라가 아니고 기준을 똑같이 해라인데 맥락맹들 뭐임..
어제
익인201
여경이 싫은게아니라 체력약한 경찰이 싫음
체력기준 똑같이 적용하면좋겠음
어제
익인202
체력 기준을 올리면 되자나아
어제
익인204
우리집 괴한잡으러 온다고 상상하면 여경 싫어요
어제
익인205
여경은 못 미덥긴하지....
어제
익인206
경찰 할일이 힘쓰는 일만 있는 줄 아나...
어제
익인207
몽총한 덩치 많이 뽑으면 깡패랑 뭐가 다른데 아 이게 제일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어제
익인208
솔직히 내가 엮인 사건 현장에 나랑 비슷한 키 160 161 따리 여경2명 오면 조졌다 싶을거같음
춤추는 홍보용 여경 내근직 전용 여경 그런 게 왜 필요함?? 최소 피지컬 170 70으로 뽑아라
어제
익인209
여경 내근직은 말도 안되는게
똑같은 경찰시험보고 온 경찰아님?
여경이랑 단어 없애고 그냥 모두 경찰로 엮어서
내근직이랑 전투기동대랑 현장직 남자 여자 구분없이 넣어
그게 제일 깔끔함.
나는 더 나아가서 여경이랑 단어를 없앴으면 좋겠음
통합 경찰보고 합격한 경찰이지
성별을 왜 따지냐
어제
익인210
난동부리는 사람이 위협적으로 굴어서 경찰 불렀더니 슬슬 빼던 남자순경을 겪어봐서 그런가 ㅎ 본문 진짜 공감 안가네. 정말 본문내용이 걱정이라면 여경은 안돼 빼액 남경해줘!! 이게 아니라 무기사용을 조금 더 적극적으로 추진해야할거 같음
어제
익인211
지금 여경남경 같은 체력 기준으로 시험 봄 인원비중을 따지지말고 체력 기준 향상을 요구하던지 여초에서 나서서 유리천장 만들자는 꼴이네 ㅋㅋ 사무실에서 정수기 여자한테 갈라고하면 남자가 그것도 안해준다 안도와준단 글도 몇번 봤었는데 힘쓰는 일 조금이라도 있는 업무들 남자가 돈 더 받아도 할 말 없겠네
어제
익인211
그리고 호들갑 적당히 좀 하자 본문 표만 봐도 여경 늘어난게 남경의 절반 3분의1 수준인데 현직에 남경여경 비율 어떨거 같은데? 지구대파출소 가봐 여경 몇명이나 되는지
어제
익인211
공권력을 한 쪽 성별에 몰아주자는게 얼마나 위험한 생각인지 좀 돌아봐라 개인 능력 차이로 뽑는게 맞지 성별로 갈라서 남자한테만 경찰 공권력 몰아주자고?
어제
익인97
다들 말하는거보면 남경은 무슨 마동석에 나서기만하면 제압할 수 있는것같이말하는데
전체 체력기준을 올리자하던가 아님 무기사용요건을 완화하거나 사용시 정당방위를 넓혀야지 이건 걍 여경까고싶은거 아닌가 남자 여자 똑같이 시험보고 똑같이 체력합격했는데 내근직하러들어갔네 체력단련도안하네 진짜 별소리들을 다한다 여경은 그냥 개꿀빨러 경찰들어가는줄아나 주위보면 다들 이런소리안들으려고 더 노력하던데
어제
익인212
그냥 일잘하는 사람을 뽑아야하는거지 이렇게 성별로 따지면안되지;; 신고전화했을때 말귀 못알아먹는 남자경찰도 얼마나 많은디;; 시험 동일하게 가고 테이저건 이런거를 적극적으로 사용해야한다고 본다 외국비교하는데 외국 사람들 거의 다 덩치커서 상대적으로 여자경찰이 약한건 똑같다고 봄 다만 총기사용 가능하고 정당방위범위가 넓기때문에 대응이 가능한거라고생각함
어제
익인213
그냥 여경을 뽑지마셈 얼마전엔 캐나다에서 여경이 시민 쏴죽이고 ….
어제
익인214
체력평가를 올리셈
23시간 전
익인66
무작정 여경을 비판하기 전에 다들 생각 좀 해봐
글이나 댓글에서나 남성이 신체적으로 우월하다, 체력은 남자가 압도한다는 주장이 많은데 난 이점을 부정하진 않아
근데 말임 그렇다면 남녀 통합채용 결과에서 오히려 남성 합격자가 훨씬 더 많아졌어야 하는게 정상 아냐?
남성 지원자가 여성보다 훨씬 많고 신체 능력에서도 우위에 있는데 왜 필기를 통과한 남성들이 체력시험에서 여성들을 압도하지 못한 거임?
대체 여기에 왜 아무도 의문을 갖지 않음?
또 흔히 나오는 주장 중 하나가 체력시험 난이도가 너무 낮아서 여성도 붙었다인데 이것도 사실관계부터 맞지가 않음;
2026년 개편 체력시험은 오히려 기존보다 강화됨 기존 종목을 없애고 순환식 체력검사로 바꾸면서 4kg 조끼를 착용시킴
현장 대응 능력을 반영한 평가 요소도 추가됐음 적어도 '난이도가 낮아졌다'는 주장은 개억지에 주작임 ㅇㅇ
그리고 개편된 체력시험이 여성도 쉽게 통과할 정도의 수준이었다면 신체적으로 우위에 있는 남성들이 훨씬 높은 비율로 합격했어야 논리가 맞음
그런데 여성 합격자가 나온다는 사실 자체를 두고 체력 기준만 문제 삼는 것은 위에 논리들로 설명이 안됨
아니 예전엔 남녀 구분 모집을 두고 여성 할당제라고 겁나 뭐라하더니만 통합채용으로 바뀌자마자 여성 합격자가 나온다는 이유로 체력 기준을 문제 삼고 있네ㅋㅋ
걍 어느 쪽이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유를 바꿔가며 비판하는 것처럼 보이잖아
결론적으로 여성 합격률이 높다고 불만을 가질 게 아니라 남성 지원자의 수준 미달부터 개선되어야 하지 않겠음?
여성 합격자가 나왔다는 사실만으로 시험이 잘못됐다고 결론 내리는 건 논리적 비약에 가깝잖아
남성 지원자가 필기시험에서 여성한테 밀린다는 것도 그냥 아무런 흠이 안되는 것처럼 말하고 마치 필기의 난이도를 낮춰야한다는 식으로들 얘기하면서
체력시험은 여성 합격률이 늘어나니 난이도를 올려야한다고 말하고
걍 이해가 안됨 똑같은 시험을 남녀 구분 없이 치뤘는데 걍 여자 합격률이 많다는 이유로 뭐든 꼬투리를 잡으려고 한다는 점이...
어떻게든 열심히 노력한 여성들 그만 눈치주고 남성 지원자가 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하면 되겠음
23시간 전
익인123
니 주장이 말이 될려면 여경 2명이서 순찰하고 남성폭력범 체포할 수 있어야 됌. 근데 어떤 지구대도 순찰스케쥴을 여경 2명으로 잡진 않잖아? 지금처럼 남경혼자 제압하고 여경은 체증이나 할 게 아니고. 결국 이번 결과는 팔굽혀펴기를 뺼 정도로 체력검증 기준을 낮췄기 때문이지 뭔 소리야. 빡 남경도 제압능력없는 여경만큼 무의미한거야. 그니까 여경이든 남경이든 경찰직무 수행능력을 충분히 검증해야 되는데 이 부분이 미흡하다고 알겠냐?
18시간 전
익인66
아니 뭔소리세요 난 시험 결과로 늘어난 여경만 힐난하기 이전에 남성 지원자 수준을 좀 높이라고 한 건데 왜 내 댓글과 전혀 관련없는 현 경찰 시스템으로 논점을 비트는 거임? 니 댓글은 내 의견과 전혀 관련이 없잖아 여자가 일부러 떨어지기라도 했어야 한단 말임?
신체적으로 우월한 남성이 팔굽혀펴기를 뺀 체력시험을 왜 남자가 압도하지 못한 것에 왜 의문을 못느끼냐니까? 여자가 통과할 정도로 쉬워진 체력시험임에도 남녀 분배 채용때에비해 왜 남성 합격률이 낮아진거냐고
그리고 팔굽혀펴기 빼서 난이도가 낮아졌다는데 기존 시험은 이거임
100m 달리기
1,000m 달리기
윗몸일으키기
팔굽혀펴기
악력
바뀐건
장애물 코스 달리기
장대 허들 넘기
밀기·당기기(32kg 저항기구)
72kg 구조용 더미를 약 10.7m 끌고 이동하기
방아쇠 당기기
이 모든 체력시험을 4.2kg조끼 입고 수행함 그전엔 안 입음 넌 팔굽혀펴기가 4키로 조끼 입고 72kg 더미 끌고가는것보다 어렵다고 생각하는 거임? 넌 정말 저게 여성을 위한 난이도 조절이라고 생각함?ㅋㅋ
난 통합 채용도 그렇고 저 시험도 그렇고 오히려 여성 지원자를 떨어트리기위해 조성된것 같은데 그 반대의 결과가 나오니까 문제 삼는 것 같다고 생각함 실제로 분배채용을 성할당제 정도로 까는 남자들이 수두룩 빽빽이었고 남녀 붙으면 여경 안나온다는게 그들 논리였음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여경의 문제점 이전에 분배채용보다 통합채용에서 여성지원자를 압도하지 못한 남성지원자의 수준이 문제라고 생각함
11시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시간 전
익인66
혹시나해서 돌려봤는데 이건 뭐 ai 돌려와서 싸우자는 거잖아 걍;
일단 너의 ai댓글 중 몇개 이해가 안되는 점이 있어서 그러는데
필기시험은 점수 높은 순서대로 상대평가 채용 하면서 왜 순환식 실기시험은 4분40초이내 통과만 하면 합격할 수 있게 절대평가 합니까?
ㄴ그나마 이게 반대쪽에서 가질 수 있는 최대 의문점이라고 생각함 일단 나도 ai의 도움을 좀 받아본 결과
경찰청은 이전 체력시험보다 경찰 업무 상황을 이어붙인 순환식 체력시험이 취지에 더 맞다고 판단했다고 하는데 나는 기존 종목별 점수제가 나은지 순환식 체력시험이 나은지 가늠할 수 없음
그렇다고 이게 여성 지원자한테 유리하냐?하면 니 댓글로 또 반박이 가능함
'2026년 1차 순환식 실기시험에서 대부분 여성 수험생이 과락으로 인해 실기시험 최초로 미달이 발생한 상황에서' < 이걸 니가 인정한 순간에서부터 순환식 체력시험을 평등에 어긋나고 마치 여자를 위한 발판인 것처럼 오도하는건 잘못됐다고 생각함
종목별 점수제처럼 절대값으로 남성이 여성을 찍어누르는 시험도 여성에게 힘들지만 그렇다고 해서 4.2kg의 조끼를 입고 4분 40초동안 쉼없이 장애물 코스 달리기, 장대 허들 넘기, 32kg 저항기구를 맞대고 밀고 당기기, 72kg 구조용 더미를 10.7m 끌고가기, 방아쇠 당기기를 수행하는 게 여자한테 절대 유리하다고 볼 순 없다고 생각하거든? 애초에 저걸 수행하는 여자는 평범한 여자가 아닌 거지
실제로 다른 이슈 여경글에서 운동 10년차 된 여자 순시러가 이번 체력시험 매우 어려웠다고 하니 남자들은 엄청 쉬웠다고 함
그리고 순환식 실기시험은 혼자서 준비할 수 있는 시험이 아닙니다. 기본 체력이 좋아도 기계에 익숙하지 않으면 파울이 쉽게 나와 혼자서 준비 할 수 없습니다. 결국 체력학원을 무조건 다녀야 합니다 수험생 입장에서 금전적으로 너무 부담이 됩니다.
ㄴ이건 남녀 모두에게 동일한 부담으로 다가오지 어느 특정 성별에게만 주어지는 패널티같은 게 아니잖음; 학원비 부담과 장비 수행이 여자 수험생에게 있어서 아무런 문제가 안됨? 너는 지금 시험 접근성을 얘기하는데 여기서 다루는 남녀평등과는 결이 다른 의견임
자꾸 하향화 해서 특정 성별 유리하게 하지 말고 실력만 보고 평등하게 채용 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ㄴ여성에게 유리하게 하향화했다는 주장 역시 억지같음; 위에서 말했듯이 여성 응시자는 체력검사에서 남성보다 훨씬 많이 탈락함 여성에게 쉽게 맞춘 시험이었다면 여성 탈락률이 그렇게 높게 나올 이유가 없잖음?
오히려 체력시험이 여성에게 상당히 큰 장벽으로 작동함 ㅇㅇ 그럼에도 최종 여성 합격 비율이 올라간 건 필기 등 다른 단계에서 여성 응시자들의 경쟁력이 반영된 결과로 보는 게 더 자연스럽지 않음?
결국 상대평가로 바꾸자는 말은 사실상 남성이 체력에서 가진 우위를 최종 선발에 더 크게 반영하자는 주장인데 그렇게 주장할 수도 있지 그런데 그걸 진짜 평등이라고 포장하는 건 이상하잖아? 평등 평등 운운하지만 말하고자 하는건 남자에게 유리한 체력시험을 달라는 말이잖음
9시간 전
익인66
필기시험은 건들지도 않고 그대로 도입해서 남녀 통합 필기 점수 높은 순서대로 상대평가로 채용 하면서 왜 실기시험만 순환식으로 변경해서 4분40초이내 통과만 하면 합격하는 절대평가로 바꾸면 이 게 뭐가 평등 한 겁니까?
순환식 실기시험도 필기시험처럼 시험 과목중 하나 입니다.
ㄴ내가 의문을 느끼는 최대 지점이 바로 여기임
마치 필기시험이 당연~~~하게 여성에게 유리한 것마냥 인식하고 있다는 점임
니가 단순히 절대평가만을 염두에 두고 필기시험을 끌고 온 걸까? 난 절대 그렇게 생각 안하거든
왜냐면 실제로 남성 지원자들 필기 점수가 높기때문에 상당히 많은 불만을 가진 남자들이 많았기때문임
분리채용 당시에도 여성 필기 합격선이 남성보다 최소 17~30점 높게 형성됐었으니까 ㅇㅇ
일단 필기와 체력이 둘 다 시험이라는 이유만으로 같은 평가 방식을 써야 한다는 근거는 어디에도 없음
애초에 필기는 경찰로서 갖춰야할 법률지식을 보는 거고 체력은 경찰업무를 수행할 최소 체력을 보는 건데 절대평가, 상대평가에만 매몰되어있는 것도 이상하다 느끼고
또 이번 순환식 체력검사가 여성보단 남성에게 훨씬 쉬웠을텐데도 불구하고(실제로 통과율도 남성이 훨씬 높았음) 필기를 빡세게 준비하지 못하냐는 거임
경찰이 전국 똑똑이를 뽑는 것은 아니다만 전국 초롱이를 뽑는 것도 아니잖음? 지덕체를 갖춰야하는 직업인데 왜 항상 필기에서 떨어지는 남성 지원자의 수준은 문제 삼지 않고 체력 검사에만 잣대를 빡세게 들이대냐 이 말임
체력은 여성 합격자가 늘어나니까 평가방식을 바꾸자고 하면서 필기에서 여성이 경쟁력을 보인 가능성은 전혀 고려하지 않는 건 일관성이 없어 보임 ㅇㅇ 그걸 평등이라고 한다면 난 잘 모르겠음
9시간 전
익인195
난 잘 몰라서 저게 편향되게 쓰여진 글일까봐 맞는지 물어본 거였는데 답변해줘서 고마워
싸우고 싶어서 쓴 댓은 아니었고 복붙이라 혹시 저작권이나 이런 거 문제 생길 지 몰라서 댓글은 삭제할게
곧 퇴근 시간인데 좋은 하루 보내 !
9시간 전
익인195
엥 아니야 경찰 카페에서 갖고 왔어 링크 줄까?
9시간 전
익인66
그렇다면 미안해 내가 날카로웠네 다시 한번 사과할게 미안해 니 의견인 줄 알고 내가 예민하게 굴었어 내말에 크게 기분 안망가졌으면 좋겠고 너도 좋은 하루 보내
8시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그와중에 역사왜곡 절대 안쓰고 고증오류로 말맞춘 대군부인
이슈
오늘자 홍대 휩쓸고 다닌 의문의 카피바라 정체..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배고픈 간호사가 병실에 들어간후 배불러진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이슈 · 2명 보는 중
노무현 조롱 래퍼 리치이기를 '빅샤라웃'한 래퍼를 축제에 부른 부산대
이슈 · 1명 보는 중
🚨빽다방 점주 "죄송합니다”🚨
이슈
AD
요즘 국내 불법체류자들 근황 .jpg
이슈
AD
안동찜닭에 넓적당면 실화냐
일상
AD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이슈 · 4명 보는 중
미국 13살 어린이가 총 쏘려 하자 실탄 쏜 경찰
이슈 · 1명 보는 중
4월 성심당 역대급 신상
이슈
AD
요즘 𝙅𝙊𝙉𝙉𝘼 표독스럽다는 컴활1급..JPG
이슈
입사 4일만에 짤린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미국 대형 매트리스 매장이 2일만에 폐업한 이유
이슈
진짜로 감금시키는데?
일상 · 1명 보는 중
청주 550만원 카페점주가 알바생한테 사과문자 보냈다 함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291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266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255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91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25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05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45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86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98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84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93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65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98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63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48
중국업체와 일하면서 느낀 점
06.24 13:57
l
조회 2688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90
06.24 13:57
l
조회 90719
l
추천 4
러브버그 분포도
15
06.24 13:56
l
조회 8040
가스라이팅이란 이런거임
24
06.24 13:24
l
조회 19864
팬들 모두가 감동 받은 데뷔 9년차에 대상 탄 남돌
06.24 13:18
l
조회 2026
경찰, 잠실 개표소 시위서 경찰에 침 뱉고 욕설한 40대 여성 현행범 체포
06.24 13:18
l
조회 275
예상보다 더 비주얼합이 좋다는 신인 아이돌
06.24 13:08
l
조회 650
<닥터 섬보이> 신예은 연기 보고 눈물난 장면ㅠㅠ
06.24 12:55
l
조회 1371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22
06.24 12:37
l
조회 31065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
1
06.24 12:31
l
조회 7854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
4
06.24 12:30
l
조회 13740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7
06.24 12:29
l
조회 9848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
13
06.24 12:28
l
조회 10836
여사친 집에가서 여사친을 제압하고
06.24 12:27
l
조회 9045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4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0명 찬성 (목표 20명)
7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여자친구 덕분에 죽을뻔함
1
06.24 12:26
l
조회 3230
무빙에서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
6
06.24 12:26
l
조회 5455
핫도그 먹는 댕댕이가 부러운 댕댕이
6
06.24 12:24
l
조회 5764
l
추천 1
1박 2일 본 사람들은 아는 레전드 장면ㅌㅋㅋㅋㅋㅋ
12
06.24 12:24
l
조회 12363
짜장면 선호도 원탑은?
06.24 12:22
l
조회 247
더위먹은 냥이
06.24 12:21
l
조회 2084
더보기
처음
이전
36
37
38
39
40
41
42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52
1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2
2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3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5
4
생각보다 심각했던 그 시절 박명수 간수치
2
5
햄버거 열자마자 킹 받을 때
6
로또 20억 당첨 됐지만..
4
7
상견례 당일 파혼하게 된 이유
2
8
로튼토마토 평 좋은 넷플릭스 신작 로코 영화(공개한지 4일째)
3
9
호르무즈 내 한국 선박 4척 추가로 빠져나와…한국인 26명 승선(종합)
10
미군 때려눕히고 실신하자 '조롱 춤'…30대 미국인 체포
11
올공 시위대 물품 지원 요청 어플 현황
12
미국 전성기의 한 위엄
1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
3
2
ㄹㅈㄷ폭식 썰 풀고가봐 각자 (제발)
11
3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
6
4
하 엄마아빠 언제 죽지
5
5
32살인데
7
6
피임약 처음 먹어보는데
3
7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
8
만만해보이는 사람 특징 반박불가
41
9
헬스장에 모자 마스크 쓰고 운동 하는 사람 많아??
2
10
다들 고집 쎄?
3
11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
1
12
근데 연애사 묻지를 않아서 말 안했는데 이런것도 문제야?
3
13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14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15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
4
16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
3
17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
6
18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
19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
4
1
요즘 급식들 사이에서 아이돌 별로 인기없어
2
2
10대 많은 팬덤 특징이 뭘까
8
3
ㅅㅋㅈ 현진 ㄷㅇ 하는건가 안하는건가
4
근데 팬 나이로 조롱하는 사람 보면
18
5
요새 돌판 2030이 제일 많아보임
4
6
정보/소식
아이들 민니, '러브버그랑 같이 왔어요' (아는형님 출근길)
1
7
내친구 99인데 소녀시대 멤버 얼굴 다는 모른대
10
8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에게 가장 중요한 잠시후 11시 경기
1
9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
10
연령대 높다 말하는 판은 몇살정도인 거임?
20
11
그냥 10대 인구 자체가 2030의 3분의 1이라
12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
2
13
메가 제로레몬말차아이스티 개맛있어 애들아
5
14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
1
남주혁 학폭 논란 찐이면
4
2
이준영 인스스에 박지훈
16
3
변우석 손 진짜 예쁘다
6
4
토이스토리 보고 왔는데
1
5
신민아 영화 눈동자 리메이크인 거 알아?
2
6
이준영 인스스 하나 더 떴다 ㅋㅋ 취사병이랑 운전병이랑
16
7
근데 넷플은 조연이 항상 똑같은 것 같음
4
8
폭싹은 어떻게 저 뷰수가 나온거임
10
9
ㅋㅋㅋㅋ울엄마 취향 좀 확고한데 유퀴즈보고 허남준 잘생겼대
5
10
허남준 아이홀땜에 각도에 따라 완전 다른 인상되네
5
11
당잠사 다시 보고 싶은데 ott에 없네
1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