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94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 인스티즈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ytn 근무했었는데 뉴스는 자유로움
생방이 치열하지만.. 어찌됐건 안타깝긴하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크없는 라벨 ㅋㅋㅋㅋㅋㅋ 웃기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인이 다른 방송국 영상감독인데 항상 말하는거 들어보면 워라밸 좋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개꿀이었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송계는 다 빡센줄 알았더니 언론 쪽은 괜찮구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자유롭긴해도 출퇴근시간이 정해진게 아니라서 마냥 좋은것도 아니던데
친구가 방송국에서 영상관련 일 하는데 휴일이 있긴한데 회사에서 콜하면 튀어와야돼고 새벽새고 일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라
난 절대 불가능한 일이라고 했었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티비씨 다녀봤는데 다 꿀은 아님 그 안에도 언론만 있는 것도 아니고
방송 막주에는 일주일씩 짐 싸서 들어가고 함 그래도 잠 부족하고
방송 많이 남았을 땐 워라벨 좋지만 다가올수록 하나도 안 지켜지는 게 현실임 물론 국장님이나 팀장님은 아니겠지만 회사에 그런 급이 몇이나 되겠음 ㅋㅋ 평사원이 더 많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적응한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방송국이 워라벨 최악일 거라 생각했는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분야마다 다르긴 한데 생방송 쪽 아니면 뭐 부바부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예계랑 제작사만 최악이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연예계만 빡쎈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크없이 라밸만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러니 적자가 나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것도 부서바이부서. 예능,드라마쪽 일하는 사람은 워라밸 좋다는 소리 절대 못해요. 노가다랑 다를바없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송국 협력사에서 일하는데 평소에 담당자들 연락 드럽게 안되고 일 더럽게 안한다고 생각했는데 이 글 보고 저래서 그렇구나 하고 좀 이해됐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바부에요 언론은 잘 모르겠고 예능은 진짜 빡세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워라밸 저정도로 자유롭지 않아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직원들도 아직 불안해하지 않음 얼마 전에 비데 루머때나 사내에서 체감 얘기 나왔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장 편집하고 촬영해서 콘텐츠 뽑아낼 수 있는 인력 아니면 재취업 빡세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쿠팡 뛰어야지 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별개로 네이버 인턴 했는데 저 네이버 직원말 개공감 네이버만세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간은 적응의 동물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남극 피의 폭포
06.24 20:46 l 조회 789
넷플 싸장 또 좋아죽는중
06.24 20:45 l 조회 2636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161
06.24 20:40 l 조회 137536 l 추천 17
영양제 괜히 사지마라1
06.24 20:38 l 조회 5494
친구 낙태한 거 남친한테 말해야 되나1
06.24 20:36 l 조회 1155
나도 겉으로 볼땐 체격좋고 과묵한 상남잔데2
06.24 20:31 l 조회 2537
사당역 치킨집에 등장한 짝슨황
06.24 20:29 l 조회 1936
녹색전차 해모수 제작자1
06.24 20:28 l 조회 1056
저연차 공무원 퇴사율이 올라가는 이유14
06.24 20:16 l 조회 25819 l 추천 1
외국에서 골든 리트리버를 부르는 별명19
06.24 20:15 l 조회 25007 l 추천 6
일반인과 오타쿠가 음악을 들을 때 차이점
06.24 20:15 l 조회 1935
퇴사한다니까 사장한테 1시간 설교 들음
06.24 20:14 l 조회 3793
아이돌이 시간 없다는 거 다 거짓말입니다
06.24 20:10 l 조회 1141
롯데리아 신메뉴121
06.24 20:08 l 조회 88023 l 추천 1
나락행 멕시코 눈찢남
06.24 20:04 l 조회 5635
한국인들 쇼파 사용법
06.24 19:59 l 조회 1783
전세사기 당하고 차에서 1년 반 살고 새집 입주한 사람13
06.24 19:58 l 조회 20456 l 추천 8
이석훈한테 막말하다가 한소리들은 악성내성인 정일영.jpg3
06.24 19:58 l 조회 13136
손님차를 몰고 마트 다녀온 사장님2
06.24 19:57 l 조회 2549
부산 북항 환승센터 계약해지 통보.jpg
06.24 19:55 l 조회 2525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