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밸리곰에 나온 베이온 ( 인코드 소속 ) 멤버들
그중에서 쑨지아양 반응이 너무 날뛰어서(??) 웃김 ㅋㅋㅋㅋㅋ



물론 어느정도 사전에 다 얘기하고 촬영한거겠지만
난데없이 저정도 사이즈에 핑크곰 달려오면 알면서도 놀랄듯 ㅋㅋㅋㅋ
와중에 착실히 인사하는 신인..


[#SUNJIAYANG]
cuter than ME🧸#SUNJIAYANG #쑨지아양#VAYONN #베이온 pic.twitter.com/QAP8RIaJMw
[📝] 4월 어느 날. 쑨지아양
쏟아지는 햇살 아래, 기분 좋게 흩날리는 오후의 조각들#SUNJIAYANG #쑨지아양#MANO #마노 #VAYONN #베이온 pic.twitter.com/GPpkFvULFm
ㄱㅇㅇ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