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케익을 받은 여시“신난다 룰루 ㅋㅋ 빨리 커피 사와야지”그렇게커피를 사온 여시..그런데..여시네 야옹이가 거의 다 먹음“야 이자식아 내꺼 왜 니가 먹어!!”.개빡친 여시.그러자고양이가 말함“아 언니 내가 언니 이거 먹고 잘못될까봐맛본거라고!! 왜 화를내!!”이때여시라면?맛본 수준이 아니라 다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