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14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 인스티즈

일본 : 제 2형 당뇨인이라면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

 

한국 :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

메트포르민, 설폰 요소제를 2~4달간 투약을 받고도

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0이상이 되면

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

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

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

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

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

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 있음

 

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 

대표 사진
익인1
그만큼 위험한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이 살기 좋은 건 맞는데 진짜 좀 거지같은 게 너무 많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는 의사들이 담합한다며 위고비 마운자로도 일본은 가격 떨꾸는데 우리나라만 비쌈 진짜 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 의사들이 위고비 마운자로 수익 먹는 것도 아닌데 대체 왜요..?? 차라리 제약회사나 약국이면 모를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사는 처방 진료로 돈 버는거라 싸면 쌀 수록 사람들 많아져서 이득인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지어 저렇게 급여 빡세게 하는 건 의사랑 전혀 반대편인 공단측인데.. 저거 급여로 넣어주면 건강보험료 오를텐데 다들 동의하시는 거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사가 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평원이 다 깎는거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아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ㅋㅇㅋ알려줘서 고마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급여 가능한 조건이 내가 해당되는거 보고 내 건강의 심각성 느낌.. 이번에 병원가서 처방받으려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만약을 왜 담합해서 비싸게 파는거? 국민들 건강 망쳐서 병원 더 오게하려고 그러는건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게 병원에서도 처방을 잘 안해줄려고 한다고 하던데?
처방하면 자기들한테 조사나온다고
제약회사가 비싸게 측정한걸로 아는데 너무 심함.
환율이랑 이런거 해도 너무 일본이랑 심하게 차이남.
그래서 일본에서 구입해온다는 사람들 있던데 그것도 이제는 세관에서 잡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탈모는 되는데 왜 비만이 안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가 좀더 빡세게 보는편인건가? 일본에서 쉽게 사는 진통제가 우리나라에서는 마약으로 분류되는 것처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일부러 저 약 처방 받고 안 먹어서 7.0을 만들어서 받는 경우도 있어요 근데 약 안 먹는다고 7.0이 된다는 보장이 없어서 걍 당뇨 상태로 몇개월간 지내게 될 수도 있음,,

저는 초고도비만인데 갑상선저하에 다낭성도 있고 간수치도 높고 자궁질환도 있고 고지혈증 당뇨약도 먹고 있어서 당연히 마운자로 위고비 오젬픽 중 보험되는 게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안된대요 근데 의사쌤들이 마운자로 꼭 하라고 함 돈이 부담되는 건 알겠지만 지금 상태로는 도움 받아야한다고.. 갑상선 호르몬도 점점 떨어지고 간수치도 계속 높아져서 만난 의사쌤들 교수님마다 마운자로 권장해서 그냥 깡으로 이번에 시작했어요 안 그래도 병원비 많이 나가는데 마운자로 주사까지.. 진짜 미치겠음 당뇨약을 먹는데 당화혈 7.0 안 된다고 왜 보험을 안 해주시나요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뇨 급여 이렇게 하면서 탈모 급여 논의되고 있는게 정말.. 노이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이거는 쫌 다른 이야기긴해...
당뇨 가이드라인상 위고비가 1st 약제가 아니기때문에 심평원은 급여처방을 해줄수가 없을 것 같은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담합 있지 분명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5월 20일 하나증권 연구원 자료
06.25 20:19 l 조회 879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98
06.25 20:16 l 조회 55998 l 추천 4
영화) 구글, 처음으로 영화 제작사에 투자 처음 투자 한곳은 "A24"
06.25 20:14 l 조회 626
인종차별하는 외국인들 제발 일본 놀러오라는 일본인1
06.25 20:12 l 조회 3534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6
06.25 20:09 l 조회 8216 l 추천 1
에반 엠카첫방에서 타이틀+수록곡 무대했네
06.25 20:03 l 조회 279
한국인이 프로듀싱 했다는 일본 남자아이돌 그룹2
06.25 19:54 l 조회 1137
'나는 절로' 양양 낙산사 편 4225명 신청…역대 최다 경쟁률
06.25 19:52 l 조회 2630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23
06.25 19:40 l 조회 28517
참전자들이 말하는 6.25전쟁의 참상2
06.25 19:32 l 조회 3598 l 추천 1
아이돌이 무대에서 짐볼 쓰는건 첨 본다1
06.25 19:31 l 조회 2436
들어가기 망설여는 음식점1
06.25 19:27 l 조회 3487
킬링보이스 조회수 근황
06.25 19:27 l 조회 1852
묘한 섹시미가 있는 아이브 레이.gif
06.25 19:25 l 조회 1684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30
06.25 19:23 l 조회 31392 l 추천 2
코스피 -6%
06.25 19:23 l 조회 540
오늘자 월드컵 국대 덕분에 소고기 먹는다는 사람1
06.25 19:21 l 조회 14922
아들의 외모를 칭찬한 17년 친구와 손절한 이유1
06.25 19:19 l 조회 2147
이렇게 보니까 허남준은 아직 자기를 다 못 놨다2
06.25 19:19 l 조회 6361
화장실 한번 갈래?
06.25 19:19 l 조회 81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