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32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주식 하락장에
아 이건 적금이라는거다
글 쓰면
댓글 저점 20개는 보장됨
(+소득,나이 안된다는 댓글 포함)

1

대표 사진
익인1
백수도 들고 시퍼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빨리 취업하고싶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555 ㅠ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시간 놓쳐서 다음주에 꼭 한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도계 일시납입 왜 안시켜주냑우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잇 나이가 안된단 말이다!
얼른 국민성장펀드 2탄이나 가져오길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작년 백수여서 안된다ㅜ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백수는 못들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등록했당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 알바 조금이라도 해도 안되는건가?
그리고 가족 중위소득은 작년기준이야 아님 현재기준이야?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수도 안됨? 작년 일한거 잇어서 될줄 알앗는디 작년소득 본디서 내가 잘못알고잇는건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작년 소득 있음 가넝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하 올해 취업해서 못하는게 레전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외국인도 들 수 있던데 국민을 먼저 챙겨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외국인이 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말 알바하고 있는데 알바생은 안되는건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돼액………이것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청도계는 어떻게 하는게 정답일까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학원생도 시켜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소득이
기타소득일뿐인데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로소득 필요한가?? 최근에 청년통장인가 그거 근로자 인증 필요했는데 문의해보니까 대학원생은 원천징수영수증으로 근로 인정 해준댔는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ㅈㅉ..?!ㅠㅠ 그래도 우대형은 아니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3
헐 대학원생 안돼? 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대형이 아님 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 도약계좌 있는 사람도 들게 해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중복 가입되게해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중복가입 하고싶다!‘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다 끝내고 이어서 들엉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기간한정 아녀? 7월까지만 가입가능인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오늘 신청날이라 했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딩인데 만약 6월에 들고 몇개월뒤에 취업해도 쭉 가능한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작년도 수입이 없는건데 안되지않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3년동안 계속 알바 중이라서 소득은 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도약계좌에서 이동안되겠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도약계좌에서 갈아타기 가능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갈아탈수잇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ㄱㅅㄱㅅ!!!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떼는 알바소득 있어도 가입 가능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이거 궁금 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가능할거임
국세청 소득 떼지지 않아??? 그럼 가능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놈의 중위소득 !!!! 짜증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청년내일저축계좌랑 두가지 동시에 들 수 있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그럼 두개중에 뭐부터 포기해여하는거지?? 심사 나오는거에따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금리가 높은거 청년저축은 소득 높아지면 금리 낮아져 미래 우대형 가능하면 우대형으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 중복된다는데 어디서 확인한거야?
어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삭제한 댓글에게
되는데. 나 둘다 신청할건데, 너 가입자 아니지?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7에게
나 청년도약계좌들어있고 미래로 바꿀건지 유지할건지 전화도 왔는데? 그리고 인터넷에치면 다 안된다는데 넌 뭘 보고 얘기하는거야? 신청은 되겠지 근데 둘다 동시에 가입이 되진않겠지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3에게
원댓글이 뭔데.
다른익인은 지금 다 삭제했는데 넌 왜 아직까지 못읽어..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동시가입된다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62
도약 먼저 든사람들은 끝나야 미래로 갈수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5
62에게
청년도약계좌말고 청년내일저축계좌를 물어보는거 같은뎅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62에게
끝나도 못 갈아탐
이번 신청에만 갈아탈 수 있음!

어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삭제한 댓글에게
동시가입 되는데 뭔말이야..찾아보면 다떠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7에게
청년도약계좌랑 헷갈렸네 미안하다 이제 제대로 봄 너는 내일 저축 계좌구나 이건 첨 들어서 가능하다고 알고 있으면 가능하겠지 헷갈려서 미안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날짜 놓쳐서 담주에 해야지 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헐 작년에 백수였는데 안되는거구나 ... 신청했는데 빠꾸먹겠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작년 백수면 안되나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작년 소득 아예 없는거면 안돼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단기알바 소득이라도 있었으면 괜찮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올해 만35세 됐는데… 청년 나이 늘려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진짜 ㅠㅠ나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린애들한테 기회 주고 중년혜택 노려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91년생은 이번에 신청 가능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90은 안돼..?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올해는 될텐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회사 대리님 88년생인데 신청 가능하다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남자는 군기간 인정돼서 그런거 아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여자임 착각한건가.. 나도 의문이긴 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80
청년 나이가 아닌데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그냥 청도계 쭉 해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이거 정확한 규정이 뭐야? 헛갈리네
백수면 안되는데 올해 취업을 하면 안되고, 근데 작년에 일한 경력이 있어야하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자격 조건에서 소득부분 보는게 25년 기준이라 그런거~~ 그러니까 25년에 소득 안잡힌 백수랑 26년 취직한 사람은 안된다는거야 ㅎㅎ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대형 해당 안되면 청도계가 유지하는게 낫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백수라서 못 들어............. 나도 너무 들고싶음 젠장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올해 삼개월 이상 근무중일 때 우대형 되는 거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한달 전에 퇴사..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도약계좌가 더 좋지않나
기간이 3년이라 갈아타려는건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도약계좌 했는데 중간 중간 50만원 넣었을 때도 있어서 이런 경우 안옮기는게 맞다는데 안옮겨야되는건지 헷갈림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청년형 isa 나온다는데 미래적금이랑 중복안된다해서 청도계로 남아있어야겠다 생각중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청도계 만기 2년 남았는데 저게 더 좋은건가.. 최대로 혜택받고있긴한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최대면 계속 청도계 들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9
도약계좌랑 이거랑 둘다 가입 가능한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1
난 펑년 isa 하려구
어제
대표 사진
익인63
도약계좌에 70씩 못 넣고 있어서 걍 갈아타야징...
어제
대표 사진
익인65
알못이라 그른데 나도 한달에 30밖에 못 넣고 있거든,, 그럼 미래로 갈아타는게 더 나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63
최대이율 적용이 미래가 50만이라 같은 금액 넣는다치면 낫다곤 하드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64
도약계좌 70씩 넣고 있우면 안 갈아타도 되는 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75
굳이 갈아탈 필요 없음 나도 갈아탈까 해서 알아봤는데 갈아타도 거기서 거기더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6
작년 하반기부터 소득 있는 상태에서 올해 취업했는데 되는건감..... 일단 신청하긴 했는데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8
청년도약계좌랑 중복 가능한가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69
갈아탈 순 있어도 중복가입은 안돼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68
아 글쿠나...ㅠㅠ감사합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3
도약계죄 유지하는게 난 더 좋을거같아서 그냥 안 갈아탈려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74
이것도 부모재산 봐?? 나 청도계 못했는데 가능하려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76
기존상품 유지하는게 나아보이는게
70풀적금이라 지금 들어있는 금액이 커서 총이자는 이쪽이 더 맛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7
도약계좌 70씩 넣었고 3년 정도 되어가면 안 옮기는 게 낫겠지? 계속 이동 권유하는 카톡이 와서 찾아보고는 있는데 감이 안오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8
도약계좌 70 들고있어서 안 갈아타는 게 나음...근데 안 하고 있었음 바로 했을 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79
소득조건땜에 못함 ㅠㅠ
어제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비흡연자인줄 알고 결혼했는데 알고보니 흡연자면 어떨거같으세요?2
06.25 22:09 l 조회 1841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나온 냥빨
06.25 22:06 l 조회 1302 l 추천 2
듣기만 해도 금전운 좋아지는 노래
06.25 21:54 l 조회 1338
요즘 유행이라는 결혼식 암행투어.jpg
06.25 21:54 l 조회 1459
음료먹개
06.25 21:42 l 조회 251
돌싱N모솔 최커였던 두쫀쿠&수금지화 현커 여부 공개.jpg2
06.25 21:34 l 조회 9663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43
06.25 21:33 l 조회 58911 l 추천 1
하이닉스 70만 달성17
06.25 21:29 l 조회 16190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2
06.25 21:28 l 조회 4170
[노르웨이 vs 세네갈] 이스마일라 사르 추격골 .gif
06.25 21:28 l 조회 161
매주 토요일 고보협 입양센터 놀이봉사자 모집‼️‼️1
06.25 21:25 l 조회 1622
‼️오늘이 마지막‼️1
06.25 21:25 l 조회 893
💥(깜놀주의)한문철tv 미쳐버린 레전드 최신 근황..15
06.25 21:21 l 조회 13393
여우짓vs구미호짓
06.25 21:21 l 조회 2968
아이들이 환장하는 과자박스1
06.25 21:21 l 조회 3590 l 추천 1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6
06.25 21:20 l 조회 1824 l 추천 2
T1 2025 월즈 우승 스킨 06월 23일 23:00 공개 (오늘 밤 11시)
06.25 21:20 l 조회 63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14
06.25 21:17 l 조회 54256
[노르웨이 vs 세네갈] 이스마일라 사르 멀티골이자 다시 추격골 .gif
06.25 21:15 l 조회 204
천사소녀 네티 엄마의 과거2
06.25 21:13 l 조회 1992 l 추천 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