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33

"애 데려오면 머리채 잡을 것"..난임병원 섬뜩한 경고글 | 인스티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고하는데 난임병원에 아이 데려오지 말라’는 경고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A씨는 “난임병원은 절실해서 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며 “출입 금지는 아니지만 아이를 데려오지 않는 것이 암묵적 룰인데, 아이를 데려 오는 것을 보면 너무 화가 난다”고 토로했다.

A씨는 “인공수정 2번 실패하고, 3차를 할까 하다가 시험관으로 넘어와 신선 15번, 동결 14회째다. 건보료는 이미 초과되어 갈 때마다 어마어마한 비용이 든다”고 자신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시험관을 하려고 일도 다 그만뒀다. 임신테스트기를 해 보니 한 줄이 나왔는데 어찌 되었건 피검사는 가야 하니까 사람 없는 점심시간 이후에 병원을 방문했는데, 황당하게도 유모차를 끌고서 아이 엄마가 들어오더라”고 했다.

A씨는 “아이를 데려오는 사람은 극소수긴 하지만 너무 화가 난다. 물론 제가 이번에 시험관에 또 실패해서 예민한 상태라 그런 걸 수도 있다”라며 “산부인과 연계 난임병원에 다니면 임신한 산모들 보는 게 스트레스여서 일부러 난임전문병원으로 바꾼 건데 돌 전후인 아이를 데려오는 걸 보니 화가 난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가 옹알이로 뭐라 뭐라 하니 아이 엄마가 눈치 보였는지 아이에게 조용히 하라고 하더라. 마음 같아서는 병원 다 뒤집어엎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참는 데도 한계가 있다. 다음에 또 난임병원에 아이를 데리고 오면 그때는 참지 못하고 이성을 잃은 채 병원을 뒤짚어 엎겠다. 애 엄마 머리채까지 잡는 일이 벌어질지도 모른다”고 재차 경고했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부분 "그렇게까지 애를 싫어하는데 애가 들어서겠냐" "힘든 건 알겠는데 너무 세상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몇몇은 "힘든 과정을 거치며 많이 지치신 것 같다. 나라도 그런 생각이 들었을 것" "별생각 없이 첫째 데리고 난임센터 다녔는데 이제는 주의해야겠다" "힘든 시술 수차례 반복하다 보면 그럴 수 있다. 더 힘내시길" 등 A씨를 응원하기도 했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런애들은 다 잡혀야되
자러다 칼부림 나는거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 심보니까... ㅎ 아기천사가 오다가도 도망가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통스러운건 알겠는데 그런 마음이면 애를 난다해도 진상부모끝판왕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
06.25 23:56 l 조회 1206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159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876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1
06.25 23:36 l 조회 3852
현대차 주가 근황2
06.25 23:35 l 조회 3893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1
06.25 23:31 l 조회 5591
대식가 판별짤5
06.25 23:30 l 조회 1951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497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2289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4
06.25 23:27 l 조회 2001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5
06.25 23:23 l 조회 584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3
06.25 23:23 l 조회 1751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85
하이닉스 300만 달성
06.25 23:22 l 조회 1148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766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03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15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59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2
06.25 23:11 l 조회 6157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06.25 23:07 l 조회 1127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