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53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걔가 승자임
온통 줄줄이 파란불인데 뭘
삼전 하닉이 몸집 불린 코스피지 다른건 줄줄 흘러 ㅜ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 주식으로 주변사람들 몇 십, 몇 백 벌었다는데, 부동산 깔고 앉은 사람들은 반년동안 못해도 집값 1억~5억씩 오름ㅋㅋㅋㅋ
그냥 주식만 알고 부동산은 관심없는 사람같음. 주담대가 집 담보 대출인데 거기서 또 어떻게 담보대출을 받냐구ㅋㅋㅋㅋㅋㅋ
정작 진짜 떨어지면 책임지지도 않을거면서 뭘 책임진단 건지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이사 주식을 하든 안하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냅둬라 …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 훈수 좋아한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하는 게 패시브임 요즘 너무 난리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 오만하다 본인이 뭐 얼마나 잘났다고 타인의 삶의 방식을 평가하고 있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남 인생을 지 맘대로 할라해 이상한 사람이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래 나 주식하다가 마이너스 삼십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약 본인 말대로 주식했다가 손해보면 그거 채워줄 거임? 그거 아니면 남 투자 상황에 입 올리지마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글쓴이 같은 애들이 제일 신기함; 잘못되면 욕 뒤지게 먹는건데 남들한테 왜 권하고 다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쓰려던 댓글. ㅎㅎㅎ 나도 저런 사람들이 제일 신기함 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제일신기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본인은 돈 벌려고 아등바등대는데 친구는 그렇게 아등바등해가면서 연연해하지 않아서 빡쳐하는 것 같음... 너만 고상해?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한테 돈 주면 나는 할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출까지 하면서 하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열심히 노동으로 사는사람 왜 까내림? 웃기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래에서 와서 알려주려고 하는거면 ㅇ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한테 피해안주는 남에게 짜증이 나는이유? 그건 본인의 결핍에서 우러나오기 때문이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사람들 너무 싫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출갚느라 돈 없다잖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가 언제부터 주식 고수였다고 나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애들 특 : 지때문에 시작했다 돈잃으면 나몰라라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지랖 미쳤네.. 삶을 안정적으로 가고 싶은데 옆에서 주식해라 저래라 하면 개 짜증날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승장에 운 좋게 벌어놓고 꺼드럭 대는 사람 개많음 본인이 주식 고수인줄 알고ㅋㅋ 대출 받아서 물리면 대신 갚아줄 거 아니면 훈수 그만두길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애는 부모는 아니고 적어도 부모의 형제중에 주식하다 폐가망신 당한 집이 있어서 안하는거임 잘된사람만 줄줄이 있어봐 친구가 꼬드기기 전에 이미 했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내 칭구 중에도 글쓴이 같은 애 있었는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세상 일 어케 될지도 모르는데 대출까지 받아서 사는 건 좀;;
나도 주식 안 하면 바보라고 생각은 하지만 저렇게까진 에바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변 지인 3명 중
둘은 이득봤고 하나는 손해봄
셋다 나한테 지금이라고 몰라도 자기따라서 무조건 해보라고 했었음
가끔 나도 그때했으면 부자됐으려나 생각드는데,
손해본 애 따라했으면 다 잃었을꺼 생각하니 걍 내 그릇 작은대로 살아야지 싶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러다 잃으면 너가 책임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하는게 낫다 한번 맛들리면 물리고 중독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막상 내가 들어가면 하락할까버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싫다는데 좀 냅둬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담보대출이라도 받으라 책임진다 -> 이게 진짜 뭔소린가 싶다 남의 인생을 지가 왜 책임져주려고 하고 답답해하는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집대출 갚고있는데 집담보로 또 대출받으라니 뭔소리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저런애들 근처에 있으면 피해야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출은 무슨 ㅋㅋㅋ 니가 어케 책임질건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주린이 특
상승장 맛만 봐서 하락장의 무서움을 모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식하고 있지만 절대 남들한테 뭐 사라 주식해라 소리 안 함 책임 못 지니까 당장 내 주식도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남의 돈을 어떻게 책임져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행운이나 행복도 개인마다 총량이 있다면 그 친구는 주식으로 행운이나 행복을 불안하게 느낄 필요성을 못 느껴서야 각자 원하는대로 얻으면서 사는것도 쉽지 않은데 강요는 하지마 그게 무엇이든 친구라는 관계를 핑계로 피곤하게 구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미쳤나봐. 찐담보대출 받아서 주식 했다가 손해보면 지가 다 책임질 것도 아니면서 대출 받으란 소릴 쉽게 하네. 책임지라고 하면 발 뺄거면서 진짜 미친 소리 그만하고 답답하고 짜증나면 손절해주라. 그 친구도 대출 받아서 주식하라는 인간의 헛소리 듣기 싫을 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식으로 번 돈 친구 주식 밑천으로 주면 되겠구만ㅋㅋ 담보대출 받아서 하라고 하면 누가 함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집도있고 일도하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잃어서 아직 -500만원인데ㅋㅋㅋㅋㅋ 바로 전쟁터져서 어쩔 수 없었음 나도 최근에 시작했으면 안이랬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뭔 담보대출을 하래 니가 빌려주든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불과 한 5년전에 이렇게 과열된 분위기였거든? 그때 번 사람들도 있는데, 잃거나 나락간 사람들 엄청 많아. 솔직히 주식코인 안하면 크게 벌지도 않지만, 힘들게 번 돈 잃지도 않음.
재벌은 못되더라도 한국에서 무난히 정년가능한 직장다니면서 평생 먹고살 걱정×, 주식해서 예측도 안되는 그래프 오르락 내리락 하는거 보면 스트레스를 만드는 꼴... 이거 싫은 사람은 안하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르시시스트라고 온 인터넷에 동네방네 광고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엥 본인이 돈 주면 되자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돈주고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와 주식을 권하다니 저런 사람 말 뭘 믿고 들어줌? 친구가 현명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지랖 개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지랖 쩐다~ 저런 애들 너무 싫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 우리 이사님같네.. 주식 한참 빨간불일때 출근하면 하는 소리가 자기 주식 자랑+너는 왜 안하냐 이거였는데 진짜 듣기 싫음
난 주식 1도 모르고 여유 자금도 없어서 안한다고 몇번을 말해도 당장 적금 빼고 주식 넣으라는 말만 함
파란불 된 뒤로 주식 언급 전혀 없어서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미 집도 샀는데 알아서 하겠지 오지랖 대박이네 잃으면 책임져주나 ?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주식을 담보대출 끼고 하라고 권유하는 것부터가 정상은 아닌디 책임을 어떻게 져주겠다곸ㅋㅋㅋㅋㅋ 주식 처음 시작하는 거면 여윳돈, 잃어도 마음만 아프고 일상에 크게 지장 안 갈 돈으로 들어가는 게 맞지... 이례없는 불장이라고 주식을 무슨 토토 하듯이 하네 ㅋㅋㅋㅋㅋ 다들 장 자체를 예상 못 하는데 본인이 뭔 깡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대출을 받으라고 한다고?? 혹여나 잘못되면 퍽이나 책임지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담보대출 받아라 이러네ㅋㅋㅋㅋ 본인도 한낱 개미인 주제에 주식으로 벌어봐야 얼마 벌었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러고 떨어지면 너가 알아서 뺐어야지! 할거같음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대표 사진
익인6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초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바닷물이 철을 녹슬게 만드는 이유 ㅋㅋㅋ2
0:20 l 조회 1484
결혼식 암행투어.jpg1
0:18 l 조회 846
스페이스x 최신 근황1
0:15 l 조회 3029
류제홍) 이거 뽀록이야
0:12 l 조회 187
나만 하이닉스 없어1
0:10 l 조회 1888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1
06.25 23:56 l 조회 6651 l 추천 1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1463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1537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5
06.25 23:36 l 조회 9483
현대차 주가 근황7
06.25 23:35 l 조회 13409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80
06.25 23:31 l 조회 43353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3503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08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71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6
06.25 23:27 l 조회 3246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6
06.25 23:23 l 조회 879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4
06.25 23:23 l 조회 2106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88
하이닉스 300만 달성1
06.25 23:22 l 조회 1942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82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56